제주 성산 감성카페 바르941

728x90

제주 성산 감성카페 바르941

제주시 성산읍 성산일출봉과 섭지코지에 인접해 있는 아주 자그마한 카페이다.

화려하지도않고 불필요하게 크지도않은 이 카페는 작은크기에도 불구하고 온몸가득 제주스러움을 담고있다.

 

카페 바르941

제주도에는 이미 포화상태라고도할만큼 많은 카페들이 등장했다.

 

과연 이 모든 카페들을 살아생전 다 정복이나 할 수 있을까.

 

그런의미에서 예전보다는 특정카페를 찾아가는 수고는 덜해진 것 같다. 그저 지나는길에 보이는 멋있어 보이거나 느낌가는 곳을 만나면 방문해본다.

 

이미 이름보를 바닷가에서 꾀 오랜시간을 가족들과 성게와 물고기를 잡느라 체력소모를 많이 한상태에다 숙소까지의 길은 많이도 남았기에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잠시 목이나 축이고 가기로한다.

 

럭셔리하지않지만 참 정감가는 모습의 작은카페이다. 테이블도 그리 많지 않은데다 커다란 통장덕분에 카페의 실내도 훤히 들여다보이고 카페 본관 주위로 제주의 멋을 내어주는 돌담들이 카페를 지켜주는 듯 하다. 카페 옥상으로는 진짜꽃인지 조화인지는 모르나 해바라기도 방긋 웃음짓고있다.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 커다란 통창. 

옆으로 주욱 밀어낼 수 있는 시스템인데 오래전 방문했던 제주도 건축학개론카페의 창이 생각난다. 입구를 지키는 간판에는 '티라미수 수제청 전문점'이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온다.

 

바르941 메뉴판

아...이 곳은 모든 과일청을 주인장이 직접 생과일을 착즙하여 만드는 리얼 100%수제라고한다.

 

나름 과일청에대한 자부심이 상당한 듯 하다.

 

주문은 나를 위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와이프님과 아이들을 위한 청귤에이드와 한라봉 에이드 한잔씩. 

사장님의 자부심을 생각해 과일청 티라미수도 하나 추가해 본다.

 

카페내부에서도 시원한 통창으로 밖을 내다볼 수 있다.

 

사장님 혼자서 주문과 제조, 서빙까지 다 해내고 있다.

 

실내는 좌식으로된 자그마한 공간에 두 테이블이 다 이다. 우리처럼 아이들을 동반하는 분들에게는 이런 온돌이 더 편하고 좋다. 그리고 바닥에는 전기장판이 설치가 되어있어 따뜻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카페바르의 실내인테리어는 보통의 카페에서는 만날 수 없는 아주 소박한 제주 가정집이 연상될 정도로 만족스럽다. 'MBC 나혼자산다'에 나오는 윌슨과 비슷한 커다란 곰인형도 자리하나를 차지하고 있다.

 

윌슨 위로는 귀여운 부엉이 가족 목각인형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어중간한 시간의 방문이라 손님은 우리만 있었는데 덕분에 음료들이 나오기까지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요즘은 블로그를 하고 있어서인지 어딜가나 사진찍기에 여념이 없게된다. 다른 손님들도 없었기에 이리저리 자리를 옮겨가며 음료 사진도 남겨본다.

 

개인적으로는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어딜가나 별 차이가 없다. 다만 과일청에이드들은 확실히 상큼하고 맛나다. 바닷가에서 놀았던 피로가 살짝 날아가는 듯한 기분. 맛있었지만 아이들과 와이프님 것이기에 별로 먹지 못해 아쉬움이 컸지만 어쩔 수 없이  아이스아메리카노만 쪽쪽.

 

이번 제주여행중 유일한 가족사진.

아이들은 마지막남은 음료와 건더기를 먹기위해 필사적이다. 그만큼 과일청에이드는 아이들에게도 좋은 메뉴였다.

 

시끄러운 아이들 덕분에 카페에 민폐만 끼치고 나가는 길 통창 앞으로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길래 아들 1호와 2호 사진을 남겨 본다. 멈추지 않는 개구쟁이 아들2호. 삶의 모든 것들이 즐겁다. 그런 모습들이 참 미우면서도 이쁘고 사랑스럽다.^^

 

카페의 바로 앞으로는 이름모를 바다가 펼쳐져 있다. 그냥 지나기 아쉬워 한번 들러 본다.

 

저 멀리 한화아쿠아플라넷도 보인다. 대충 위치가 감이 오시는 분들도 있으리라 생각 된다.

 

그리고 동네에 있던 그리 귀엽지만은 않았던 댕댕이. 안귀여워서 그냥 한번 보기만하고 지나버렸다는....;;

 

시원하게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마시고 다시 숙소로 향해 본다. 

 

카페바르. 

 

웅장하지는 않지만 제주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괜찮은 카페였다.

 

저의 제주한달살기 일상과 여행, 맛집 정보확인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