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의서재 구독권 등록 및 자동결제 해지 신청

728x90

밀리의 서재 구독권 등록 및 자동결재 해지 신청

얼마전 KT M 모바일 알뜰폰 요금제 가입 선물로 받은 밀리의 서재 무제한 3개월 구독권을 등록하는 방법과 자동결제 해지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본다. 

 

KT M 모바일 밀리의 서재 구독권

KT M 모바일 가입 후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자 가입기념 선물로 '밀리의서재 3개월 구독권'을 선물로 받았다. 밀리의 서재는 오프라인에서 판매중인 다양한 책들을 스마트기기를 이용해 볼 수 있는 구독형 서비스이다. 일반적인 방식으로 책을 읽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이어폰을 이용해 오디오북도 활용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구독서비스가 되었다. 요즘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을 내세운 TV 광고를 통해 인지도를 더욱 더 쌓아가고 있는 중이라 할 수 있다.

 

밀리의서재 구독권 등록방법

밀리의서재 구독권 등록

밀리의서재 앱을 실행하면 오른쪽 아래에 '관리' 탭이 보인다. 선택 한 후 나오는 메뉴에서 '구독관리'를 선택한다.

 

구독관리 화면

구독관리 화면에서 네 번째 메뉴 '구독권 등록 및 관리'를 선택 한 후 지급받은 구독권 번호를 입력해주면 된다.

 

구독권 번호 입력

나처럼 다양한 곳에서 밀리의서재 구독권을 선물 받았다면 해당 구독권의 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구독 신청을 해야한다. 나는 구독 코드의 등록 유효기간을 단 1일을 넘겨버려 '유효하지 않은 구독권'이라면서 구독권 등록이 되지 않았다. 이미 한달 무료 사용중이라 천천히 등록하면 되겠지라는 안일한 생각이 이러한 사태에 까지 이르게되었다. 아...3개월을 무료로 이용할 수있는 쿠폰이었는데 너무나도 아쉽다.

 

밀리의서재 자동결제 해지 신청방법

나처럼 한달 무료로 이용을 하고 있든 정기적인 구독을 하고있든 넷플릭스와 마찬가지로 굉장히 간단한 방법으로 자동결제 해지가 가능하다. 

 

위 구독권 등록과 마찬가지로 '관리' -> '구독관리' -> '자동결제 해지신청'을 차례로 선택하자.

 

밀리의서재 자동결제 해지 신청

화면 가운데에 자동결제 해지 신청을 선택하면 된다.

  •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앱 결제는 플레이스토어에서 직접 해지를 신청해야한다.
  • 해지를 원하는 경우 결제 예정일 하루 전에 구독을 취소해야 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