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키즈 크록밴드 클로그 벌써 3번째 재구매

크록스 키즈샌들

크록스 키즈 크록밴드 클로그 벌써 3번째 재구매

우리가족이 단체로 크록스를 사용한지도 벌써 3년이 넘어간다. 크록스 특유의 편안함과 다양한 환경에서의 실용성으로인해 한번 맛을 보고나서는 다른 신발을 쉽게 신을 수가 없었다. 그 3년동안 나는 똑같은 제품을 색상만 변경해 또 구매하기 이르렀고 아이들도 디자인을 바꾸어가면서 계속 신고 있다. 그런데 분명 작년 여름즈음에 아들1호와 2호의 닳고 닳은 크록스를 새로 사주었던 것 같은데 한 10개월 정도 신었으려나 이번에는 크록스의 트렌스포머를 담당하는 힐스트랩 부분이 둘 다 똑 하고 떨어져 버렸다. 

 

사용한지 10개월 정도 된 크록스키즈 클로그
크록스 힐스트립 부위 떨어짐

하하...3년 넘게 크록스를 사용해오면서 위 사진처럼 힐스트랩이 떨어진 적은 솔직히 처음있는 일이다. 거기다 두 형제 모두 얼마나 험하게 신발을 다루었는지 비슷한 시일에 떨어져 나갈게 뭐람...

 

크록스 키즈 바닥

신발 상태를 확인하는 김에 크록스 밑바닥도 확인해 봤는데 오메....떨어져나간 힐스트랩도 문제이지만 신발 바닥도 엄청나게 닳아있었다. 이렇게 밑창이 닳아있으면 미끄러운 지하주차장등을 걸어다닐때 넘어지기 딱 좋다.(실제 나도 몇번 그랬다.) 원래는 힐스트랩만 때어낸 채로 슬리퍼처럼 계속 사용하려 했으나 이미 아이들의 발도 예전보다 커버린 상태에다 쉽게 미끄러 질 수 있으므로 안전상의 이유로 결국 두 아들의 크록스를 교체해 주기로 한다.

 

신발 한쪽은 뒷부분도 로고도 떨어져있다.

크록스 키즈 구입은 어디서?

크록스를 오랫동안 이용해본 유저의 입장에서 크록스는 인터넷으로 구입하는 것이 더 저렴하다. 하지만 크록스가 해외 브랜드인 만큼 특유의 사이즈 문제가 있으므로 거주중인 곳에 크록스 매장이 있다면 꼭 한번 신어보고 사이즈를 맞추어 본 뒤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린다. 만약 매장과 인터넷의 가격차이가 크지 않다면 몇천원 더 주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하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라 생각한다.

 

일단 나의 경우는 크록스를 이미 사용해오던 상태에다 사이즈에 대한 감이 있기 때문에 현재 사용중인 것에 비해서 한단계씩 큰 사이즈를 인터넷으로 구입해 보려한다. 

크록스 키즈 크록밴드 클로그

이번에 구입할 크록스키즈는 이전에 구입했던 것 과 동일한 크록밴드 클로그다. 나처럼 인터넷으로 구입을 고려하는 분들이라면 잘 아시겠지만 저렇게 종류가 많다고 해서 바로 구입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신발의 디자인마다 내가 원하는 사이즈가 없어 품절인 경우가 허다하기 때문에 섣불리 결정할 수 없다.

나의 경우도 이번 크록스키즈 클로그 구입에 있어서 아이들의 취향을 존중해 원하는 색상을 선택하라고 했었는데 아이들이 원하는 제품마다 맞는 사이즈가 없어 결국 2번째로 마음에 드는 크록스키즈를 구입해야했다.

위에 언급했듯이 크록스는 매장에서 꼭 한번은 직접 신어보고 구입하는 것을 추천해드리지만 그렇지 못한 분들은 아래의 사이즈표를 참고해 구입하자.

크록스 아동 사이즈표 가이드
크록스 주니어 사이즈표 가이드

사람들 마다 다르겠지만 우리아이들은 정사이즈에서 한단계씩 큰 사이즈를 선택했더니 약간의 여유가 있어 좋았다.

 

다행히 2일만에 도착한 크록스! 요즘은 CJ대한통운보다 로젠택배가 훨씬 빠른듯하다. 땡큐 로젠택배 :)

 

크록스 키즈 크록밴드 클로그

크록스 키즈 크록밴드 클로그 

짜잔 별도의 완충제 따위는 사치다. 그냥 비닐에 쌓여 배송된 크록스 키즈. 상품 포장에 대해 살짝 허탈한 마음도 있지만 어차피 제품자체에는 문제가 없으니 :)

 

이번에는 아들1호가 파격적으로 초록색 크록스를 선택했다. 모델번호는 '204537-3TV' 딥그린/프렙블루 색상이니 참고 할 것. 아들2호는 민트 색상을 가지고 싶어했는데 원하는 사이즈가 없는 관계로 평범하게 '204537-485' 네이비/레드 색상 선택. 재미있었던 것은 초록색 크록스가 파란색 크록스에 비해서 가격이 저렴했다. 그것도 2천원 씩이나! 아마도 인기가 없는 색상이라 그런듯 한데...정확한 이유를 나는 알 수 없다.

 

크록스 키즈 크록밴드 클로그 204537-485 네이비/레드

크록스 키즈 네이비

 

크록스 키즈 CROCBAND CLOG K NRD (21SKCL204537)

COUPANG

www.coupang.com

 

역시 가장 무난한 색상과 디자인의 크록밴드 클로그는 크록스를 대표하는 상품답게 디자인이 튀지도 않고 없어보이지 않아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든다. 솔직히 검은색 아니면 네이비색상이 최고라 자부할 정도. 크록스의 클로그 제품들은 힐스트랩이 부착되어 있어 상황에 따라 슬리퍼로 사용하기도하고 샌들처럼 사용도 가능한 최고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실제로 우리 아이들은 계곡이나 길이 울퉁불퉁한 곳에서는 힐 스트랩을 아래로 내려 샌들처럼 이용을하고 땅이 평탄하고 곧기 좋은 곳에서는 힐 스트랩을 위로 올려 슬리퍼처럼 이용하고 있다. 상황에 맞게끔 바꾸어주면 그만. 정말 최고다.

 

크록스 키즈 크록밴드 클로그 204537-3TV 딥그린/프렙블루

크록스 키즈 크록밴드 클로그 204537-TV

 

크록스 키즈 바야밴드 아동 샌들 05100 5종 택일 유아동 물놀이 신발 슬리퍼

COUPANG

www.coupang.com

지금까지 크록스를 사용해오면서 이렇게 특이하고 튀는 색상은 처음이다. 인터넷 화면으로 보는 것과 달리 실제보면 색상에 호감처럼 보일 듯 했으나 역시나..나의 취향은 아니다!! 초록색이라니!!! 하지만 어쩌겠는가 아들1호는 마음에 들어하는 것을. 

크록밴드 클로그의 장점

  • 악취 방지, 간편한 세측 및 신속한 건조
  • 크록스의 상징적인 구멍들을 통해 통기성 증대
  • 논마킹, 가벼운 소재의 구두창
  • 가벼움과 쿠션감, 편안함
  • 힐 스트랩은 안정감 있는 착화감 제공
  • 지비츠 장식 부착 가능

 

내가 크록스를 오랫동안 사용해오면서 정말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통기성과 쉬운 세척방법이다. 양말을 신고 신어도 맨발로 신어도 착용감이 좋고 비누나 샴푸를 이용해 간단하게 세척이 가능할 뿐 아니라 건조시간도 일반 운동화에 비해 엄청나게 빠르게 건조되는 부분도 정말 큰 장점이라 생각한다.

내가 보기에 크록스는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누구에게나 편한 신발이 될 수 있다. 오죽하면 3년 넘도록 크록스만 고집할까. :) 부디 이번에 구입한 크록스는 힐스트랩이 떨어져나가지 않고 밑창도 덜 닳고해서 오래오래 사용하길 부디 바랄 뿐이다. 

 

▼성인용 크록스라이트라이드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 할 것.▼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클로그 후기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클로그 후기 만으로 3년동안 정말 열심히도 신고 있던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클로그(Lite Ride). 슬기로운의사생활이나 다양한 드라마 속에서도 많이 등장한 제품인데 실제 병

j-windy.tistory.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음

320x100

댓글(5)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