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마치통닭 가성비 치킨이란 이런 것

728x90

가마치통닭

가마치통닭 가성비 치킨이란 이런 것

가마치통닭은 기타 브랜드 치킨집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퇴근 후 동료들과의 부담없이 간단하게 한잔하러 간다거나 가족들과의 자리에서 종종 이용하는 곳입니다. 특히나 나의 안지기님은 옛날통닭 스타일을 너무 좋아하는 터라 가마치통닭을 특히나 더 사랑하고 있답니다. 오랜만에 가마치통닭을 너무 먹고싶어하는 안지기님을 위해 직접 매장에 방문해서 통닭을 찾아가기로 합니다.

 

가마치통닭 중곡점

제가 살고 있는 곳의 가마치통닭입니다.

 

배달의 민족 배민오더를 사용할까 하다가 테이크아웃을 이용하면 더 저렴한 줄 알고 직접 네이버에서 전화번호를 찾아 테이크아웃 주문을 했는데 막상 도착하고 보니 '테이크 아웃 할인은 없었습니다.'

 

보통 다른 치킨 브랜드의 경우 직접 찾으러 갈 경우 추가 할인을 해주던 것에 익숙해져서 인지 가마치통닭도 당연히 될거라 생각한 저의 착각이었답니다.

 

거제도 가마치통닭 중곡점 메뉴 가격

지역마다 메뉴의 구성과 가격이 다를 수 있음으로 제가 살고있는 곳의 가마치통닭 메뉴와 가격을 알려드립니다.

 

가마치통닭 거제 중곡점 메뉴 가격

일단 저의 경우 한마리통닭 6,500원과 조각닭 후라이드 10,000원 소스 500원 x2 이렇게 주문해서  해보았습니다.

 

포장은 종이봉투안에 통닭이 들어있고 겉에는 비닐로 포장되어있답니다.

 

가마치통닭 - 한마리통닭

가마치통닭에서 아주 가성미가 좋은 '한마리통닭' 입니다. 6,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통닭인데 사이즈도 생각보다 큰데다 안지기님은 이 통닭을 가장 좋아합니다. 튀김옷이 바삭바삭한데다 기본적인 염지가 되어있는지 핫스파이스 맛이 나서 살짝 매콤하니 맛나답니다. 이 통닭은 뭐니뭐니해도 뜯어먹는 재미죠 ^^

 

치킨소스 500원

메인 통닭이 저렴한 만큼 치킨무나 치킨양념소스는 개당 500원에 별도 판매하고있습니다. 안지기니이 좋아하는 스위트칠리소스와 제가 좋아하는 치킨양념 두개를 함께 구입.

 

조각치킨 후라이드
조각닭 후라이드

조각닭 후라이드는 기본이 10,000원인데 양념, 간장등의 소스 유무에따라 가격이 상승합니다. 가마치통닭 조각닭의 기본적인 후라이드도 다른 브랜드치킨과 견주어 가격대비 많은 양을 보여줍니다.

 

조각닭 닭다리
조각닭 날개

조각닭의 경우 날개부위의 조각이 상당히 큽니다.

 

한마리통닭 해체쇼

안지기님은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한마리통닭을 밝은 미소와 함께 해체중입니다. 

 

조각닭은 기본 후라이드이지만 한마리통닭은 살짝 매콤한 핫스파이시 맛이 나기 때문에 아이들에게는 조각닭이 더 어울릴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처럼 평소에소 매운 맛을 즐기는 어린 아이들이라면 한마리통닭도 나쁘지 않은 선택입니다.

 

이제는 너무도 커져버린 아이들 덕분에 통닭 한마리로는 성에 안차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럴때는 가마치통닭처럼 저렴한 통닭에, 플러스로 다른 메뉴를 추가한다면 일반 브랜드의 한마리 통닭가격에 다양한 조합으로 즐길 수가 있답니다.

 

가마치통닭이 요즘 워낙 가성비가 좋다보니 찾는 사람도 많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바삭바삭 따끈따끈한 통닭과 함께 오늘 저녁 즐겨보시는건 어떠신가요? ^^

 

본 제품은 업체로부터의 일체 지원없는 내돈내산 솔직후기 포스팅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