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대형 다이소 제주삼화점

728x90

다이소 제주삼화점

제주도 대형 다이소 제주삼화점

제주도를 이용하시는 많은 분들이 제주국제공항 또는 제주항을 통해 입도를 하게 됩니다. 이용하시는 관광지가 조천읍, 구좌읍, 성산읍방향이라면 네비를 따라 큰 도로를 달리다보면 오른편으로 다이소 제주삼화점을 만나게 됩니다. 건물의 높이가 있다보니 분명 눈에 들어올 겁니다.

 

어느정도의 필요물품들은 집에서 챙겨오시겠지만 막상 제주도에 도착하고보면 또 필요한 물품들이 꼭 생기기 마련입니다. 이럴땐 다이소만한 곳이 없습니다.

 

제주도 큰다이소
다이소 제주삼화점 주차장

매장의 입구와 매장 뒷편에 주차장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이용객들에 비해서는 주차규모가 적은것이 조금 아쉽습니다. 숙소근처라 세번정도 방문을 했었는데 타이밍이 좋지 못하면 이중주차된 차들로 인해 바로 빠져나가기 힘이듭니다.

 

다이소 제주삼화점 

계산대 포스기가 여러대 있어지만 보통은 1~2대만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다이소 엘레베이터

매장은 총 3층으로 구성이 되어있는데 엘레베이터도 설치가 되어있어 3층을 이용하기 편했습니다.

 

층별안내

1층 : 인테리어, 패션, 미용, 시즌상품

2층 : 홈데코, 취미, 공구, 식품, 문구, 완구, 포장

3층 : 욕실, 청소, 세탁, 주방용품, 수납

 

다이소는 매장의 크기에 따라 제품들의 종류도 달라지게 됩니다. 다행히 다이소 제주삼화점은 규모가 작은 편은 아니기 때문에 대부분의 물건들은 구비가 되어있습니다.

 

제주도민이시거나 제주도 관광을 하는 여행객들 특히 제주시, 조천읍, 구좌읍, 성산읍 방면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지나는길에 저렴하게 물품들을 구입할 수 있는 곳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