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살만 공격 바네요 세트 2.0 내돈 후기
- 솔직후기/무엇이든
- 2022. 7. 20.
순살만 공격 바네요 세트 2.0 내돈 후기
얼마 전 가족들과 함께 배달로 즐겼던 순살만 공격의 '치파포 V5'에 대한 만족도가 너무도 컸던 탓에 이번에는 치파포의 뒤를 잇는 바네요 세트 2.0을 주문해보았다. 바네요 2.0은 치파포와 다르게 2마리 양에 4 가지 맛의 바베큐 치킨(양념 바비큐, 스모크 칠리 바베큐, 간장 바베큐, 트러플 바베큐)이 들어있는 것이 특징인데 결론부터 말하면 촉촉한 치킨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만족도가 클 것이고 나처럼 기름에 튀긴 바삭한 맛을 좋아하는 이들에게는 만족도가 덜 할 수 있다.
하지만 내 기준으로는 순살 치킨 중에서는 참 괜찮은 맛과 다양성을 보장해준다고 자부한다.
이전에 받았던 패키지와 똑같은 모습. 탱크모양의 심벌은 여전히 촌스럽다.
배달의 민족을 통해서 구입했으며 바네요 세트 V2.0 27,900원에 배달비 2,000원 총 29,900원 중에서 쿠폰 할인 1,000원을 받아 28,900원에 배달로 즐길 수 있었다. 여기에 리뷰 이벤트 참여를 통해 치즈볼 2개 추가 까지.
패키지 박스만 열었을뿐인데 포장에서 느껴지는 고급짐. 요즘 환경문제로 저런 플라스틱 사용이 살짝 욕먹을 수 있으나 어쨌든 좋아 보이는 비주얼.
투명 뚜껑을 열었더니 영롱한 4가지 치킨의 모습이 똭!! 치파포에서 느껴졌었던 신비로움을 바네요2.0에서도 느껴볼 수 있다. 박스 주위로 4가지 치킨이 자리 잡고 가운데에는 감자튀김과 리뷰 이벤트로 받은 치즈볼 2개가 자리 잡고 있다.
각기 다른 4가지 치킨 안에는 떡사리가 기본적으로 들어있다.
처음으로 한 입 먹어보았을 때 진실의 미간이 찌푸려질 정도로 맛있는 맛이 느껴진다. 확실히 BBQ치킨이다 보니 치파포의 바삭한 식감과는 다른 촉촉한 맛이 느껴진다. 트러플 치킨을 제외한 3가지 치킨 모두 약간 매콤한 맛을 느낄 수 있었는데 평소 매운 것을 잘 먹지 못하는 아들 1호는 살짝 힘들어하기도 했다.
어른들이 먹기에는 전혀 맵지 않으니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듯.
조금 이상했던 것은 처음 몇 점 맛보았을 때는 너무 만족스럽고 맛있었는데 계속 먹으면 먹을수록 뭔가... 텐션이 죽는 기분. 처음부터 끝까지 맛있게 먹는 안지기님에 비해서 내 입맛에는 처음 5점까지가 최고의 맛이었던 것 같다. 역시 나는 기름에 튀긴 치킨이 최고인 듯.
기본 이상은 하는 감자튀김. 시간이 좀 지났음에도 바삭한 식감이 좋았다.
별도로 구입해서 먹으려면 2개에 2,000원 4개에 3,500원인 자연산 치즈볼. 서비스로 즐기기에 좋은 듯. 집에 콜라가 있다면 콜라 사이즈업 대신 치즈볼 주문하는 것이 현명할 것 같다.
치킨에 빠질 수 없는 맥주 등장.
순살만 공격은 요즘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치킨 브랜드 중 하나라고 한다. 그래서 나도 순살만 공격이 마음에 드는 듯? ㅋㅋ
신선한 닭다리살만 100% 사용하고 있고 매일 깨끗한 기름만 사용한다는 순살만 공격. 치파포에 비해서는 만족도가 덜 하긴 했지만 그래도 순살 치킨 중에서는 만족도가 컸던 메뉴였다. 이제 순살만 공격을 대표하는 두 가지를 모두 먹어보았으니 다음번에는 그냥 기름에 튀긴 치파포를 선택할 듯하다.
2022.06.29 - [솔직후기/무엇이든] - 순살만공격 치파포 V5 내돈내산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