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살만공격 치파포 V5 내돈내산 후기

728x90

순살만공격 치파포 V5 내돈내산 후기

초등학생 아이들과 함께 먹을 치킨을 배달의 민족 앱을 통해 알아보다가 알게 된 프랜차이즈 브랜드 '순살만공격'. 다른 브랜드에 비해서 썸네일이 너무 촌스러워서(파란바탕 탱크 모양) 동네에서 판매하는 브랜드인 줄 알았는데 나중에 알고 봤더니 먹방 유튜버 쯔양이랑 영국남자를 통해 소개되어 제법 인기 있는 치킨브랜드라고.

 

어쨌든 순살만공격에서 내 돈 주고 구입한 치파포세트 V5를 기록으로 남겨본다. 미리 말하지만 순살치킨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여기 정말 괜찮은 곳. 가격, 맛, 양, 특별함까지 너무 만족스러운 곳이었다.

 

썸네일
순살만 공격 치파포V5
순살만 공격 치파포V5

순살만 공격 치파포 세트 V5

  • 가격 : 24,900원
  • 선택 2종 : 고추블링(BEST), 쏘이알리오(BEST)
  • 치파포옵션 : 감자튀김
  • 배달팁 1천원
  • 리뷰이벤트 : 콜라 사이즈업
  • 총 결제금액 25,900원

일단 치파포세트V5 MEGA는 2 마리 양에 5가지 맛(28,900원), 치파포세트V5는 1.5 마리 양에 5가지 맛(24,900원)이 들어간다. 어른 2, 초등학생 아이 2명이 먹기에 1.5 마리 양의 치파포세트로 충분했다.

 

5가지 맛 중에서 치폴라, 블랙크림, 송송파닭 3가지 맛은 고정이고 나머지 2가지 맛은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여기에 감자튀김이 기본 옵션이고 3천원을 추가하면 치즈볼 4개가 들어간다. 치킨에 묻어있는 양념과 비벼먹을 즉석밥도 1,500원에 추가가 가능했다.

 

치킨무

순살만 공격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치킨무의 사이즈는 이 정도.

 

치킨 뚜껑을 열어보고 우와....라는 탄성이 절로 흘러나온다. 비주얼 보소....5가지 맛의 치킨들이 정갈하게 자리 잡고 있다.

 

정말 컨셉 제대로 잡은듯. 원래 치킨 하면 오리지널 후라이드, 양념이 진리일 때가 많이 있지만 새로운 맛을 찾아다닐 때는 이렇게 여러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메뉴가 최고라는 생각. 

 

감자튀김은 배달로 시켜먹는 맥도날드 감자튀김보다 훨씬 상태가 좋다. 롯데리아의 양념감자와 비슷.

 

블랙크림

단짠단짠 졸인 간장소스 위에 부드러운 크림소스가 곁들여진 블랙크림 치킨.

 

송송파닭

오래전 파닭을 좋아했던 1인으로서 굉장히 반가운 모습의 송송파닭.

 

치폴라

양파 차퍼와 치폴라 소스가 듬뿍 들어간 치폴라 치킨. 

 

고추블링

보기와 다르게 매콤함을 자랑하는 고추블링 치킨.

 

쏘이알리오

짜지 않은 쏘이 소스와 마늘의 궁합이 좋은 쏘이 알리오 치킨

 

하.... 다섯 가지 치킨을 하나씩 모두 먹어보고서 느낀 점은... 작년과 올해 모두 포함해 맛보았던 순살치킨 중에서 '제일 맛있다'.

 

개인적으로는 아이들과 함께 먹기 위해 순살을 시켜먹지 보통은 뼈 치킨을 선호하는 편이다. 어쩔 수 없이 주문한 순살치킨의 경우 먹다 보면 식용 접합의 흔적도 많이 보이고 질겅질겅 한 식감과 닭 누린내를 경험한 적이 많다. 그런데 이곳 순살만 공격은 이번에 내가 운이 좋아서 그런 건지 몰라도 그런 느낌을 전혀 받을 수 없었다.

 

배달의 민족 가게소개를보면 신선한 닭 다리살만을 이용하고 매일 깨끗한 기름만 사용한다고 한다. 개인적으로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닭다리살보다 퍽퍽한 닭가슴살을 좋아하는데(우리집은 닭다리가 항상 마지막에 남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씹는식감이나 맛에 거부감이 없고 만족스러웠다.

 

다섯 가지 메뉴 모두 특색 있고 맛있었으며 맛이 별로라서 손이 덜 가서 나중에 먹거나 하는 부분도 없었다. 이렇게 모든 양념이 맛있을 수 없는 법인데... 왜 이럴까... 어쨌든 우리 가족 4명은 모두 만족하면서 먹어치웠다.

 

다른 분의 리뷰 후기를 보니 맛은 있었으나 기본적인 닭의 염지가 강해 아이들이 매워했다는데... 우리 초딩 2, 5 학년 두 아들은 그런 거 없었다. 순살 먹고 이 정도로 만족하는 건 정말 처음인 듯.

 

순살을 좋아하거나 아이들을 위해 순살을 먹어야 하는 분들에게 정말 괜찮은 순살 치킨 브랜드라는 생각이다.

 

내 돈 주고 사 먹은 내돈내산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