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이상해씨 피규어 아이스모찌 후기

베스킨라빈스 이상해씨 피규어 아이스모찌 후기

원래 인기있던 포켓몬이지만 포켓몬빵 이후로 그 인기가 더 대단한 것 같다. 그래서인지 다양한 브랜드에서 콜라보를 통헤 제품들을 쏟아내고 있는데 유독 눈에 많이 띄고 관심이 가는 것이 베스킨라빈스31 포켓몬 콜라보다. 아이들 등하교때에 베스킨 라빈스 매장이 있어 유리 창에 붙은 포켓몬 브로마이드를 꼭 보게되서 그럴지도. 

 

이미 베라31의 포켓몬 콜라보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이상해씨 피규어를 알고 있을 터인데 정말 운이 좋은건지 집에 오는길에 안지기님께서 유리 창너머로 이상해씨 피규어가 있는 것을 보고는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 그냥 사왔다고 한다. 

 

썸네일
베스킨 라빈스 이상해씨 피규어

내가 알기로는...이게 예약판매에다 구하기가 쉽지 않아서 많은 사람들이 눈독을 들이고 있는 제품으로 알고 있는데...그냥 지나가는 길에 사왔다니...정말 대단한 아내다.

 

베스킨라빈스31 포켓몬 종이가방

포켓몬의 인기만큼이나 종이가방도 포켓몬으로 특별 제작되었다.

 

이상해씨 모찌 박스

아이들이 정말 가지고 싶어하던 이상해씨 피규어의 박스 모습.

 

오....정말 박스 디자인은 잘 뽑은 듯 하다. 관심 없던 내가 보기에도 소유욕이 생길정도로 일러스트도 잘 뽑은 듯.

 

포켓몬 정품

포켓몬 정품을 알리는 마크도 각인되어있다. 아무리 이렇게 해도 중국에서 또 짭을 만들어 내긴 하겠지...

 

어쨌든 두근 대는 마음으로 피규어 박스안에서 이상해씨를 개봉해본다.

 

이상해씨 피규어

와 정말 너무 귀엽다. 완전 대만족.

옛날 돼지저금통 크기만큼 사이즈도 크고 이상해씨의 느낌을 그대로 잘 살렸다. 짝퉁 피규어와 비교할 수 없는 정품피규어만의 디테일함이 잘 녹아 있다.

 

아들1호 2호 모두 자기가 가지고 싶다고 아우성. 

 

일단 있어봐 이것들아 일단 아빠 먼저 피규어 구경좀 하자꾸나. ㅎㅎ

 

이상해씨 아이스모찌

지금은 판매중인지 모르겠지만 당시 이 제품을 구입하기위해서는 이상해씨 아이스모찌를 구입해야한다. 아이스크림과 피규어가 함께 들어간 제품이 8천원으로 판매중이고 만약 쿼터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다면 피규어만 4,900원에 따로 구입이 가능하다한다.

 

저정도 사이즈에 퀄리티 좋은 피규어면 5천원은 저렴한 듯. 한때 피규어를 좀 모아봐서 가격을 대충 안다.

 

뚜껑이 열린다
아이스모찌를 담은 모습

재미있는 점은 이상해씨 피규어의 꽃봉우리 부분을 열수 있다는 것. 여기에 아이스모찌를 넣으면 사이즈가 딱이다. 일부러 아이스모찌 사이즈에 맞추어 제작한 듯. 테이블 위에 기르고 있는 방울토마토와 조화가 좋다.

 

음~ 아이스 모찌의 맛은 우리가 알고있는 찰떡아이스의 떡보다 조금 더 부드럽고 안에 들어있는 딸기맛 아이스크림은 찰떡아이스보다 훨씬 고급스럽다. 3천원이라는 가격이 좀 비싸보이긴 하지만 일단 맛은 있다.

 

해당 제품은 해피오더를 통해 재고확인 후 지정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고는 하는데....생각처럼 쉽지 않다고하니 매장에 직접 방문해 입고날이라도 미리 알아두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 재미있는 것은 구하기가 힘들어서인지 이상해씨 피규어를 중고장터를 통해 웃돈을 주고 판매중이라고한다...하하...;

 

 현재 베스킨라빈스31에서는 지속적으로 포켓몬 아이스크림과 피규어 등의 상품을 개발 판매중에 있다. 꼭 구입해 봐야하는 상품은 아니지만 포켓몬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앞으로의 제품에 관심을 가지는 것도 좋을 듯 하다. 

 

 

댓글(9)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