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살만 공격 바네요 세트 2.0 내돈 후기

728x90

순살만 공격 바네요 세트 2.0 내돈 후기

얼마 전 가족들과 함께 배달로 즐겼던 순살만 공격의 '치파포 V5'에 대한 만족도가 너무도 컸던 탓에 이번에는 치파포의 뒤를 잇는 바네요 세트 2.0을 주문해보았다. 바네요 2.0은 치파포와 다르게  2마리 양에 4 가지 맛의 바베큐 치킨(양념 바비큐, 스모크 칠리 바베큐, 간장 바베큐, 트러플 바베큐)이 들어있는 것이 특징인데 결론부터 말하면 촉촉한 치킨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만족도가 클 것이고 나처럼 기름에 튀긴 바삭한 맛을 좋아하는 이들에게는 만족도가 덜 할 수 있다.

 

하지만 내 기준으로는 순살 치킨 중에서는 참 괜찮은 맛과 다양성을 보장해준다고 자부한다.

 

썸네일
순살만 공격 바네요2.0
순살만 공격

이전에 받았던 패키지와 똑같은 모습. 탱크모양의 심벌은 여전히 촌스럽다. 

 

배달의 민족을 통해서 구입했으며 바네요 세트 V2.0 27,900원에 배달비 2,000원 총 29,900원 중에서 쿠폰 할인 1,000원을 받아 28,900원에 배달로 즐길 수 있었다. 여기에 리뷰 이벤트 참여를 통해 치즈볼 2개 추가 까지.

 

패키지 박스만 열었을뿐인데 포장에서 느껴지는 고급짐. 요즘 환경문제로 저런 플라스틱 사용이 살짝 욕먹을 수 있으나 어쨌든 좋아 보이는 비주얼.

 

순살만 공격 바네요세트 2.0

투명 뚜껑을 열었더니 영롱한 4가지 치킨의 모습이 똭!! 치파포에서 느껴졌었던 신비로움을 바네요2.0에서도 느껴볼 수 있다. 박스 주위로 4가지 치킨이 자리 잡고 가운데에는 감자튀김과 리뷰 이벤트로 받은 치즈볼 2개가 자리 잡고 있다.

 

양념 바베큐
스모크 칠리 바베큐
간장바베큐
트러플 바베큐

각기 다른 4가지 치킨 안에는 떡사리가 기본적으로 들어있다. 

 

처음으로 한 입 먹어보았을 때 진실의 미간이 찌푸려질 정도로 맛있는 맛이 느껴진다. 확실히 BBQ치킨이다 보니 치파포의 바삭한 식감과는 다른 촉촉한 맛이 느껴진다. 트러플 치킨을 제외한 3가지 치킨 모두 약간 매콤한 맛을 느낄 수 있었는데 평소 매운 것을 잘 먹지 못하는 아들 1호는 살짝 힘들어하기도 했다. 

 

어른들이 먹기에는 전혀 맵지 않으니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듯.

 

조금 이상했던 것은 처음 몇 점 맛보았을 때는 너무 만족스럽고 맛있었는데 계속 먹으면 먹을수록 뭔가... 텐션이 죽는 기분. 처음부터 끝까지 맛있게 먹는 안지기님에 비해서 내 입맛에는 처음 5점까지가 최고의 맛이었던 것 같다. 역시 나는 기름에 튀긴 치킨이 최고인 듯.

 

감자튀김과 치즈볼
감자튀김

기본 이상은 하는 감자튀김. 시간이 좀 지났음에도 바삭한 식감이 좋았다.

 

치즈볼

별도로 구입해서 먹으려면 2개에 2,000원 4개에 3,500원인 자연산 치즈볼. 서비스로 즐기기에 좋은 듯. 집에 콜라가 있다면 콜라 사이즈업 대신 치즈볼 주문하는 것이 현명할 것 같다.

 

치맥

치킨에 빠질 수 없는 맥주 등장.

 

순살만 공격은 요즘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치킨 브랜드 중 하나라고 한다. 그래서 나도 순살만 공격이 마음에 드는 듯? ㅋㅋ

 

신선한 닭다리살만 100% 사용하고 있고 매일 깨끗한 기름만 사용한다는 순살만 공격. 치파포에 비해서는 만족도가 덜 하긴 했지만 그래도 순살 치킨 중에서는 만족도가 컸던 메뉴였다. 이제 순살만 공격을 대표하는 두 가지를 모두 먹어보았으니 다음번에는 그냥 기름에 튀긴 치파포를 선택할 듯하다.

 

2022.06.29 - [솔직후기/무엇이든] - 순살만공격 치파포 V5 내돈내산 후기

 

순살만공격 치파포 V5 내돈내산 후기

순살만공격 치파포 V5 내돈내산 후기 초등학생 아이들과 함께 먹을 치킨을 배달의 민족 앱을 통해 알아보다가 알게 된 프랜차이즈 브랜드 '순살만공격'. 다른 브랜드에 비해서 썸네일이 너무

j-windy.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