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블루원리조트 조식 후기/정보

"일체 지원업이 우리돈으로 사먹은

주관적인 솔직후기 입니다."

 

포석정

경주 블루원리조트를 이용하며 2인 조식 식사권이 생겨 방문해 보았습니다.

 

경주 블루원리조트의 조식뷔페는 본관 1층에 위치한 '포석정' 이라는 식당을 이용합니다.

 

  • 이용시간 - 07 : 30 ~ 10 : 00
  • 대인 22,000원 (부가세포함)
  • 소인 15,000원 (부가세포함)

포석정 입구에 자세히 안내되어 있습니다. 

아침 식사로 22,000원 치고는 아주 비싸보입니다. 하지만 보통의 리조트들이 조식은 이 정도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조식 이용권 2장이 있었기에 어른 2명, 아이3명 이라서 소인 3장을 추가 결제했습니다. 15,000원 x 3명 45,000원.

결코 작지 않은 금액 입니다. 

 

9시 경의 방문이었는데 방문객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밖에서 약 5~10분 가량 대기를 한 후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안내에 따라 테이블을 배정받습니다. 테이블 위에는 추가 음료가격과 알레르기 안내문구가 보이는군요.

 

피자는 두 가지 피자가 번갈아 가면서 리필되고 있습니다
갈비만두와 베이컨
스크럼블과 볶음밥

 

밥과 불고기
야채와 샐러드
요거트와 시리얼 우유
훈제연어와 과일
식빵과 빵들
아이들을 위한 초코볼
배추김치등의 밑반찬들
국, 수프,  죽, 소시지

 

즉석쌀국수, 계란후라이
계란후라이를 계속 만들고 있습니다. 원하는 만큼 가져가시면 됩니다.
나만의 샌드위치만들기. 있는 재료는 모두 끌어모아서 두툼한 샌드위치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제법 괜찮죠?
커피머신

아침식사로 22,000원이면 정말 비싼 가격입니다. 2인 식사권이 제공되지 않았다면 사실 이용하지 않았을 것 같습니다. 경험 삼아 오랜만에 리조트 조식뷔페를 이용해 보았습니다.

여느 리조트 조식에 비해서는 서비스도 맛도 제법 만족 하였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고 봅니다. 

하지만 조식뷔페를 이용해 버리는 바람에 하루종일 배가 빵빵한탓에 원래 점심으로 먹으려고 하던 한우물회도 먹어보지 못했습니다. 뷔페라고해서 너무 많은 음식을 먹어 버리는 통에 저희 처럼 일정에 차질이 생기는 일은 없었으면 합니다 ^^;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