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블루원리조트 패밀리콘도 36평형 온돌형 리얼후기

728x90

"일체 지원없이 우리돈으로 다녀온

주관적인 솔직후기 입니다."

 

경주블루원리조트

경주에는 누구나 알고 있는 정말 많은 관광명소가 있답니다.

불국사, 석굴암, 첨성대, 국립박물관, 대릉원, 교촌마을, 보문관광단지, 안압지, 동궁원, 동궁과 월지 등 헤아릴 수 없을 정도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인 만큼 숙소를 정하는 것 부터 여행의 시작 입니다. 

단둘이 떠나는 여행이라면 여러종류의 모텔이나 호텔을 이용하면 되지만 가족단위 혹은 모임여행이라면 리조트를 많이 찾으실 겁니다. 당연히 이 곳 경주에는 관광단지 답게 많은 리조트들이 있답니다.

 

이번에 방문하게 된 곳은 "경주 블루원리조트 패밀리콘도 36평형" 입니다.

 

보문관광단지와 경주월드에서 차량으로 2분 정도의 거리에 있어 접근성도 좋은편입니다.

 

방을 배정 받을 때 아이들이 있는 관계로 마음껏 뛰 놀 수 있게 낮은 층의 온돌이 있으면 부탁드린다고 했더니 다행히 2층에 위치한 온돌형의 방이 남아 있었답니다.

 

방 2개, 거실 1개, 화장실 2개 구조입니다.

뷰는 워터파크 뷰 입니다.

모든 객실에 시스템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 거실

 

36평형 거실의 모습입니다.

구성품 : 소파와 테이블, 거실장, 티비, 인터폰, 시스템에어컨, 와이파이

 

#방1 큰방

구성 : 화장실, 화장대, 옷장, 침구류, 드라이기

 

화장실이 대체적으로 큰 편입니다.

화장실의 사이즈를 줄이고 방의 크기를 키우는 것이 더 좋아 보입니다.

침대가 없는 방이기 때문에 면적만 놓고 본다면 5~6명도 충분히 잘 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다만 기본 침구류 수량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화장실에는 수건과 비누밖에 없습니다. 

샴푸, 린스, 바디샴푸, 샤워타올, 치약, 칫솔 등은 직접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수건 수량도 딱 5개 밖에 없습니다. 별도로 추가금을 주고 사오던지 집에서 직접 준비해 오세요.

 

 

#방2 작은방

방 1에 비해서는 작은 사이즈 이지만 4인가족이 잠만 자기에는 부족함이 없습니다.

 

방2와 복도 화장실사이의 세면대 세면대가 밖에 있어서 오히려 더 편했습니다.

#주방

6인용 테이블과 벤치, 싱크대도 심플합니다.

취사가 가능하기 때문에 인덕션과 밥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붙박이장 냉장고가 설치되어있습니다. 

윗쪽이 냉장실, 아래쪽이 냉동실 입니다.

기본적인 접시, 냄비, 후라이팬, 세제, 수세미, 컵, 칼, 도마, 집게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기타

신발장 옆이 었는지 기억나지 않지만 세탁물건조대도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퇴실 전에는 그냥 나가시는게 아니라 퇴실 20분 전에 '하우스키핑'으로 연락을해 퇴실점검을 받으셔야합니다. 객실사용에 문제가 없었다면 아무 문제가 되지 않지만 구비되어있던 물품이나 객실에 파손, 분실등의 문제가 발생했다면 변상을 해주어야 합니다.

하우스키핑 전화후 3분 안에 점검원이 오셔서 룸 컨디션을 확인하셨답니다.


전반적으로 아주 퀄리티 놓은 컨디션의 객실은 아니었지만 적당한 가격에 좋은 위치, 많은 사람들이 찾는 리조트에서 하룻밤 편히 쉬다 갑니다. 확실히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다보니 여러 부대시설도 많이 활성화 되어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