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첨성대 핑크뮬리 포인트와 꿀팁

728x90

경주 핑크뮬리

가족여행으로 오랜만의 경주방문.

 

10월. 전국적으로 핫한 핑크뮬리.

 

본래는 미국의 따뜻한지역의 평야에서 자생하는 여러해살이풀. 

전 세계적으로 흔히 조경용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경주 첨성대공원 일대에서는 아주 넓은 면적의 핑크뮬리가 지천으로 자라있습니다. 덕분에 수많은 관광객들이 이 곳을 방문하여 자동차도 사람도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습니다.

 

경주 방문 첫날 토요일. 

 

첨성대와 교촌마을 일대의 교통대란으로 첫날 방문은 포기하고 둘쨋날 아침 일찍 첨성대 핑크뮬리를 만나기위해 출발했답니다.

 

새벽형 인간인 두 아들 덕분에 6시 일어나서 준비하고 7시에 첨성대에 도착을 했답니다.

새벽 7시 임에도 불구하고 거리 주차장에는 이미 제법 많은 차량들로 채워져있었고 핑크뮬리 군락지 또한 이미 사람들이 열심히 사진을 찍느라 바빴습니다.

그래도 이 시간대에는 도로가 주차장에 주차할곳이 많이 남아 있어 주차걱정은 없었습니다. 

최대한 핑크뮬리 군락지와 가까운 도로가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많이 걷지 않아도 되어서 좋답니다.

 

낮 시간에 비해서는 아주아주 한가한 모습을 보여주고있는 걸로 봐서는 시간이 된다면 아침 일찍 와보시는게 훨씬 좋을 것 같습니다.

 

아침 햇살을 받으며 핑크뮬리가 잔잔히 춤추고 있답니다.
햇빛을 받아 아름답네요
사진 작가들과 일반 관광객들의 방문이 이미 시작되었답니다.
규모가 꾀 넓습니다. 
멀리 첨성대의 모습과 함께 담으실 수 도 있습니다.
저만의 모델 와이프님

 

 

핑크뮬리가 부드럽게 물결치는 것 같네요^^
해맑게 웃어주는 둘째아들
가족사진도 빼 놓을 수 없습니다. 두 아들 모두 즐거워해서 다행입니다.
와이프님과

아침 7시 방문이지만 부지런한 사진 작가님들, 동호회분들, 연인들, 친구들, 가족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그나마 아침 방문이라 사람들이 적어서 사진찍기가 정말 수월했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사진을 찍다보면 여기저기서 사람들이 튀어나와 불청객이 포함된 사진이 많이 발생한답니다. 아침에도 이정도인데 인파가 몰리는 낮 시간에는 사진촬영이 상당히 까다로울 것 같았습니다.

 

2019년 10월6일 경주 첨성대의 핑크뮬리는 이쁘게 물들어 있답니다. 더 늦기전에 방문하셔서 멋진 추억과 사진 많이 남기시기 바랍니다. ^^ 

 

경주여행 포스팅 ↓

 

경주 천년한우 보문명품관

 

경주 보문관광단지 맛집 '경주천년한우 보문명품관' 솔직후기

"일체 지원없이 우리돈주고 사먹은 주관적인 솔직후기 입니다." 경주 여행의 숙소가 블루원리조트라서 가까운 곳에서 식사를 하고 싶었습니다. 인터넷으로 맛집을 검색할 수도 있었지만 확실한 맛집인지 확인할..

j-windy.tistory.com

경주 교리김밥

 

경주 교리김밥 보문점 아침 8시 방문기/후기

"일체 지원없이 내 돈 주고 사먹은 주관적인 솔직후기 입니다." 경주에는 참 맛있는 음식들이 많이있습니다. 그 중에서 교리김밥의 인기를 이번 경주여행에서 확실히 느낄 수 있었답니다. 여행 첫날 토요일 교촌..

j-windy.tistory.com

경주 블루원리조트 패밀리콘도

 

경주 블루원리조트 패밀리콘도 36평형 온돌형 리얼후기

"일체 지원없이 우리돈으로 다녀온 주관적인 솔직후기 입니다." 경주에는 누구나 알고 있는 정말 많은 관광명소가 있답니다. 불국사, 석굴암, 첨성대, 국립박물관, 대릉원, 교촌마을, 보문관광단지, 안압지, 동궁..

j-windy.tistory.com

경주 블루원리조트 조식

 

경주 블루원리조트 조식 후기/정보

"일체 지원업이 우리돈으로 사먹은 주관적인 솔직후기 입니다." 경주 블루원리조트를 이용하며 2인 조식 식사권이 생겨 방문해 보았습니다. 경주 블루원리조트의 조식뷔페는 본관 1층에 위치한 '포석정' 이라는..

j-windy.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