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끄럼방지제 논슬립Q 욕조 사용후기

728x90

미끄럼 방지제 논슬립 Q 욕조 사용후기

이전에 포스팅했었던 미끄럼 방지제 논슬립 Q는 욕실 바닥에 사용했었다. 결론부터 말하면 효과는 없었다. 이전과 전혀 차이를 느끼지 못했었기에 돈 낭비했다는 생각이 컸는데 과연 이 제품을 욕조 안에 사용한다면 어떤 결과를 가져올까?

 

욕실 미끄럼방지 논슬립 Q 내 돈 솔직 후기

 

욕실 미끄럼방지 논슬립Q 내돈 솔직후기

욕실 미끄럼방지 논슬립Q 내돈 솔직후기 야외활동을 마치고 집으로 들어와 아이들이 샤워하러 욕실을 이용할때. 옷을 후다닥 벗고는 장난스럽게 욕실에 입장해서 샤워기 물을 틀어놓고 씻는 모

j-windy.tistory.com

결과부터 말하자면 환상적인 효과라고 할 수는 없지만 분명 효과는 있다. 실제 효과를 간접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포스팅 마지막에 미끄럼 방지 효과 테스트 영상도 첨부한다.

 

썸네일
미끄럼방지제 논슬립Q

자 일단 내가 구입했던 논슬립 Q의 모습 노루페인트에서 만들었고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손쉽게 구입이 가능하다. 

 

논슬립Q 제품 설명

사용방법도 매우 간단하다. 

 

  1. 바닥을 세정제로 깨끗이 청소합니다.
  2. 바닥의 물기를 깨끗이 닦아냅니다.
  3. 본 제품을 바닥에 충분히 뿌려줍니다.
  4. 15~20분 후 물로 깨끗이 씻어줍니다.
  5. 즉시 미끄럼 방지 효과가 나타납니다.

한 줄로 요약하면 많이 뿌리고 나서 20분 있다가 물을 뿌려 제거하면 끝.이라는 이야기.

 

지난번 욕실 바닥의 실패를 보았기 때문에 이번에도 후회하지 않을 정도로 충분히 아주 넉넉하게 욕조 전체에 도포해준다. 개인적으로 아끼겠다고 조금씩 뿌릴생각은 안 하는 게 좋을 듯하다.

 

이번에도 뿌리고 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20분 기다려보았다.

 

기다린 후 샤워기로 물을 뿌려 용액을 다 씻겨낸다.

 

눈으로 보기에는 용액이 묻어있는지 아닌지는 알 수 없다.

 

그래서 어느 정도 촉촉한 상태에서 직접 발 벗고 올라가 미끄럼 방지가 정말 효과가 있는지 테스트해본다.

 

미끄럼방지제 논슬립Q

위 동영상은 내가 직접 발 모델을 자처해 제작한 동영상이다. 영상 속 모든 발 동작은 억지로 힘을 주어 미끄러지기 위해 노력한 모습이다.

 

실제로 물기가 촉촉한 상태의 욕조를 발로 밀어보았는데 뿌드득 뿌드득 소리를 내면서 미끄럼 방지가 되는 것도 같지만 뭔가 더 작정하고 미 끌리다 보면 넘어질 것 같은 기분. 

 

그래서 영상에는 없지만 두 발로 욕조에 들어가 힘껏 미끄러져 보았는데 역시나 뿌드득 소리를 내면서 크게 미끄러지지 않았다.

 

하지만 역시나 실제로 체감하기에는 '넘어질 것 같다'에 가깝다. 돈 들여서 미끄럼 방지제를 뿌렸는데 환상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는 없었다. 

 

미끄럼방지제를 도포했음에도 까끌까끌 거리는 느낌이 없기 때문에 그냥 만져서는 그 효과를 알 수도 없다. 

 

그래서 결론을 내기가 상당히 애매한 상태. 발로 밀어 보았을 때는 분명 뿌드득거리면서 미끄러지지 않는 것 같은데 내가 느끼기에는 잘못하다 넘어질 것 같은 불안감. 그래도 욕실 바닥에 하는 것보다는 효과가 좋은 것 같다.

 

가격이 저렴하다 보니 효과를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직접 구입해서 확인해보는 것이 속편 할 것 같다. 후기에 올라와 있는 좋은 댓글들만 너무 믿지 말고 돈 버린다는 생각으로 접근하는 것이 더 현명한 선택일 듯하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개당 1만 1천 원에 무료배송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