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미끄럼방지 논슬립Q 내돈 솔직후기

논슬립Q

욕실 미끄럼방지 논슬립Q 내돈 솔직후기

야외활동을 마치고 집으로 들어와 아이들이 샤워하러 욕실을 이용할때. 

 

옷을 후다닥 벗고는 장난스럽게 욕실에 입장해서 샤워기 물을 틀어놓고 씻는 모습이 이제는 익숙합니다.

 

그런데 가끔씩 이런 아이들을 지켜보면 어린이용 슬리퍼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슬리퍼를 신지않고 그냥 들어가는 경우가 몇번이고 있었답니다.

 

거기다 10살 7살 형제라 샤워를 할때에도 장난질이 이만저만이 아닌데 물과 샴푸등으로인해 가끔씩 미끄러질 뻔도 하더군요.

 

그런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미끄러지는 모습도 재미있다고 웃고 있는 철없는 아이들.

 

당연히 슬리퍼를 신으라고 주의를 주기도 하지만 아이들이 부모마음처럼 움직여주지는 않는답니다.

 

사실 화장실(욕실), 마루바닥 등 미끄러지기 쉬운곳을 미끄러지지 않도록 전문적으로 작업을 해주는 업체가 있긴 하지만 아무래도 비용이 많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아이들과 우리들이 욕실을 사용하면서 혹시라도 미끄러져 다치는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서 인터넷을 통해 '미끄럼방지제 논스립 Q'직접 구입해 보았습니다.

 

진짜인지는 모르지만 쇼핑몰후기등에 따르면 효과가 없다는 분들보다 효과가 좋다는 분들의 댓글이 많이 있었기에 논슬립Q에 걸고 있는 기대도 솔직히 많이 컸습니다.

 

논슬립Q

제품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노루페인트 욕실미끄럼방지제 논슬립큐, 1개

일단 제가 구입한 제품은 노루페인트에서 판매하는 논슬립 Q입니다.

 

가격도 배송비 포함 1만원 초반으로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다 보니 제품 자체의 효과가 없더라도 약간 용서해줄 수 있을 정도의 가격인 것 같았습니다.

 

노루페인트는 어렸을적부터 들어오던 브랜드라 잘 알고 있기는한데 이렇게 미끄럼 방지제를 만드는지는 몰랐네요.

 

제품의 전면에는 제품명과 함께 다양한 장점들을 어필하고 있습니다.

 

거기다 무려 '1회 사용으로 반영구적인 미끄럼방지 효과!'

 

과연...이말이 진실일지..

 

제품의 뒷면에는 논슬립Q 사용설명이 상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논슬립 Q 사용방법
  1. 바닥을 세정제로 깨끗이 청소합니다.(기름때, 물때 확실히 제거)
  2. 바닥의 물기를 깨끗이 닦아냅니다.
  3. 본 제품을 바닥에 충분히 뿌려 줍니다.
  4. 15~20분 후 물로 깨끗이 씻어줍니다.
  5. 즉시, 미끄럼 방지 효과가 나타납니다.
논슬립Q 주의사항
  • 시공 후 철수세미는 절대 사용하지 마십시오.
  • 가급적 1회 전량 사용을 권장합니다.
  • 사용시 고무장갑 등의 보호장구를 착용해 주세요.
  • 변색이나 얼룩이 걱정되는 곳은 먼저 테스트 후 사용하세요.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욕실을 깨끗이 청소한 후 물기를 제거하고 논슬립Q를 바닥에 충분히 뿌려주면 끝이군요.

 

일단 안지기님과 함께 제품의 설명대로 욕실을 세제를 이용해 깨끗하게 청소해주었습니다.

 

변기앞에 있던 나무재질의 욕실매트도 다른 곳으로 잠시 치워놓고 깨끗하게 청소가 완료되었습니다.

 

사진 아래에 보이는 물방울도 사진촬영후 제거 했답니다.

 

이제 논슬립Q의 분무부위를 OFF에서 ON으로 바꾸어 준 후 분무를 시작해 봅니다.

 

욕실 안쪽부터 바닥이 촉촉해질때까지 충분히 논슬립Q 미끄럼방지제를 도포해 줍니다.

 

직접 뿌려보니 생각보다는 약품냄새가 나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혹시모르니 기관지가 않좋으신 분들은 마스크 착용을 권장드립니다.

 

사용시 고무장갑등 보호장구를 착용하라고했었는데...맨손으로 해버렸네요.

 

충분히 도포가 된 노루페인트의 미끄럼방지제 논슬립Q.

 

일단 설명대로 15~20분의 시간동안 기다리기로 합니다.

 

겉보기에는 욕실 바닥위에 그냥 물을 뿌려놓은 듯한 모습입니다.

 

욕실 바닥에 충분히 도포한 후에도 분무통에 제품이 남아있는것같아 욕실에 다시들어가서 더 뿌려주었답니다.

 

제품 설명은 15~20분이었지만 미끄럼효과가 확실히 발생하라는 의미로 20분을 기다려 보았습니다.

 

20분의 시간이 흐른 뒤 샤워기호스를 이용해 물로 깨끗이 씻어내 줍니다.

 

자! 만약 논슬립Q가 효과가 있다면 즉시 미끄럼방지 효과가 나타나야합니다!

 

결과는요?!!

 

효과가 없었습니다.

 

...아...저렴한 가격의 제품이라 솔직히 큰 기대를 했던 것은 아니었는데 저희집의 경우 정말 눈에띄는 큰 효과는 없었답니다.

 

흠....제품이 덜 도포되어서 그런 걸까요? 분명 혹시나 하는마음으로 제품을 푸짐하게 분사했던 것같은데...

 

욕실 바닥이 물에 젖은 상태에서 맨발로 인위적으로 미끄러지라고 모션을 취해봤는데 미끄러웠습니다.

 

실제로 물이묻은 상태의 욕실바닥에 손가락을 이용해 미끌거림을 테스트 해 보았는데 아주 살짝 꺼끌거리는 느낌을 받기는 했지만 미끄럼을 잡아줄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다음날 욕실이 완전히 건조가 된 상태에서도 맨발과 손가락으로 테스트 해 본 결과 아주 약간의 꺼글거림이 있긴하지만 미끄러움을 잡아줄 정도는 아니라는 것이 저의 생각입니다.

 

혹시나 싶어서 말씀드립니다만 제가 구입한 노루표 미끄럼방지제 논슬립Q의 제조일자는 2018년 10월 19일 이며 유통기한은 2021년 10월 18일 이고 제가 제품을 구입한 것은 2019년 초로 기억합니다. 약 1년 반 정도 구입후 우리집에서 방치되고 있다가 이번에 제품을 사용해본 것이랍니다.(제품을 많이 흔든 후 사용했다면 결과가 달라졌을지는 의문입니다.)

 

어쨌든 유통기한이 1년이상 남아있는 상태에서 제품이 제기능을 하지 못했다는 것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최신 제조된 미끄럼방지제 논슬립Q를 이용해 도포한다면 또 어떨지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

 

쇼핑몰 후기글들에 효과가 1년정도는 무리 없이 간다는 댓글이 많이 있었습니다.

 

저도 그런 제품을 받아보고 싶었는데 부럽네요.

 

어디까지나 제가 구입했던 논슬립Q 솔직후기이니 효과가 있었던 다른 분들의 글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내돈으로 직접 구입해서 사용해본 노루표 미끄럼방지제 논슬립Q 솔직후기 였습니다.

 

노루페인트 욕실미끄럼방지제 논슬립큐, 1개

파트너스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320x100

댓글(4)

  • 2020.09.13 12:25 신고

    오래 방치해둬서 효과가 떨어진걸까요?? 상품설명보고 샀는데 저렇게 효과가 없으면 안되는거 아닌가 싶네유ㅠㅎㅎ

  • 2020.09.13 12:38 신고

    기대했던 만큼 효과는 없으셨군요.
    사실 미끄럼방지를 위해서는 아예 욕실이 건식인 게 좋긴 한데, 건식은 청소하기가 힘들어서ㅠㅠ
    쇼핑몰 후기글도 업체 측에서 쓰거나 광고가 많아서 완전히 믿을 건 못 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5점짜리 글과 1점까지 글을 같이 봐요.

  • 2020.09.13 13:36

    비밀댓글입니다

  • 2020.09.13 17:24 신고

    효과 있으면 저도 구매하려고 했는데 ㅜㅜ 항상 욕실 바닥이 걱정되더라구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