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리 워터저그 수도꼭지 받침대 상판 고릴라캠핑 내돈내산

728x90

스탠리 워터저그 수도꼭지 받침대 상판 고릴라캠핑 내돈내산

 캠핑을 시작하고 있거나 준비중인 분들에게 나중에 중복투자가 되지 않도록 추천해주고 싶은 캠핑장비 1티어 중 한 가지는 스탠리워터저그다. 사실 캠핑을 처음 시작할때에는 생수를 사서 필요할때마다 목을 축이고, 라면이나 요리에 필요한 물도 페트병 생수를 이용하면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했었다. 요즘 생수 가격이 저렴하다보니 어찌보면 맞는 말이다. 약간의 불편함을 감수하면서 아이스박스에 생수를 넣어 어느정도 찬기운을 느껴지게 이용하는 것도 솔직히 문제는 없다. 하지만 막상 캠핑생활을 이어가다보면 조금 더 시원한 물을 원할때가 꼭 생기기 마련. 이는 여름을 제외하고도 가을이나 겨울에도 동일하다. 

 그래서 나는 페트병 생수생활을 이어가다가 깊은 고민끝에 스탠리워터저그 7.5리터 제품을 구입했다. 그리고 바로 신세계가 열렸다. 물과 함께 얼음을 넣어두면 못해도 2박 3일 동안은 시원한 생수를 경험할 수 있었다. 덕분에 아이들도 나도 안지기님도 너무 만족하게 되었는데 아, 이래서 사람들이 비싼 돈을 투자해서라도 좋은 캠핑 장비를 구입하는 것이구나라는 생각을 뼈져리게 느끼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 

 

스탠리워터저그-상판사진모습
스탠리워터저그 7.5리터 기존 사용하는 모습

 위 사진은 스탠리워터저그를 구입해 평소에 사용하던 모습을 사진으로 남겨 놓은 모습이다. 스탠리 워터저그를 다이소 표 5천원 짜리 의자 받침대에 오려두고 뚜껑 위로는 종이컵이나 스테인리스 컵을 올려두고 목이 마려울때마다 사용했는데 아이들이 사용을 하다 컵을 제자리에 놓지 못해 떨어지는 문제도 발생했으며 워터저그가 받침대에서 미끌려 쏟아질뻔한 일도 있었다. 이뿐 아니라 뚜껑위로 다른 캠핑 장비를 올려두기 애매한 상황이 발생했다.

 이런 문제 때문인지 성능 좋은 스탠리 워터저그를 그냥 사용할때에보다 훨씬더 효율적으로 업그레이드 시켜줄 악세사리들이 시중에 많이 판매중에 있다. 스탠리 워터저그 수도꼭지, 상판, 받침대 이 3종 세트가 그러하다. 하지만 이렇게 하찮아 보이는 악세사리들도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을 통해 알아보다보면 생각보다 높은 가격에 부담감이 생기기 마련인데 내가 평소에 자주 이용하는 고릴라캠핑에 방문했을때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의 스탠리 워터저그 악세사리가 판매 중인 것을 발견하게 된다.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의 지원없는 100% 내돈내산 솔직후기 포스팅이다.

 

고릴라캠핑-워터저그-상품가격사진
고릴라캠핑 스탠리워터저그 악세사리 판매가격

캠핑을 하다보면 고릴라캠핑, 캠핑고래, 캠핑트렁크 등 다양한 오프라인캠핑 브랜드 샵을 방문하게 된다. 얼마전 집에서 가까운 고릴라캠핑에 방문했을때 나의 눈을 의심케 하는 저렴한 가격의 스탠리워터저그 악세사리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었다. 그 제품의 제품 이름과 가격은 이러하다.

  • 스탠리 워터저그 받침대 : 10,000원
  • 스탠리 워터저그 상판 : 10,000원
  • 스탠리 워터저그 수도꼭지 : 9,900원
  • 스탠리 워터저그 우드핸들 : 8,500원

아....이 가격을 보고 누군가는 뭐가 이렇게 비싸라고 할지모르지만 천만의 말씀. 온라인마켓이나 다른 오프라인 마켓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저렴한 가격을 자랑한다. 나는이 4가지 품목 중에서 우드핸들을 제외한 받침대, 상판, 수도꼭지를 구입했다. 내 만족도는? 굉장히 만족한다 이다. 자 잡설은 집어치우고 실제로 구입후 내가 사용하고 있는 스탠리 워터저그의 모습을 공개한다.

 

스탠리 워터저그 상판 10,000원

워터저그상판-사진의모습
스탠리 워터저그 상판

다른 제품을 구입해도 상관없다. 스탠리 워터저그 상판은 꼭 구입하도록 하자. 기존에는 굴곡이 있는 워터저그 상판위로 컵이나 물건들을 올려두다 보니 흘러내리거나 떨어질때가 분명 있었다. 하지만 1만원을 투자한 이후로는 워터저그 상판위로 컵과 함께 다양한 물건들을 안정적으로 올려둘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스탠리 워터저그 상판
워터저그 상판

이렇게 블루투스 스피커나 스마트워치를 상판 위에 올려두기도 한다. 정해진 것 없이 캠핑에 사용되는 소소한 아이템들을 올려둘 수 있어 굉장히 편리하다. 정말 있고 없고의 차이는 크다. 만약 이 제품과 비슷하게 상판을 만들 수 있다면 직접 DIY하는 것을 추천하지만 나와 같은 일반 캠퍼들이 그정도 까지의 능력을 가진 사람은 잘 없으리라 생각한다. 캠핑고래나 다른 브랜드에 비해서도 확실히 저렴한 가격이니 눈에 보이는대로 구입하도록 하자.

 

스탠리워터저그 상판 조립방법

 조립하는 방법도 굉장히 간단하다. 그냥 손잡이 구멍에 맞추어 상판을 올려두면 끝이기 때문에 초보자들도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겠다.

 

스탠리 워터저그 받침대 10,000원

받침대는-얇지만-견고하다
스탠리 워터저그 받침대

 고릴라캠핑에서 구입한 스탠리 워터저그 전용 나무 받침대의 모습. 단돈 1만원에 구입이 가능하며 워터저그 작은용량과 큰 용량의 제품과 모두 호환 가능한 상품으로 워터저그를 흔들거리는 이격없이 안정적으로 지지해줄 수 있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전에 사용했던 다이소의 의자 받침대에 비해서 미끌림도 없고 견고해서 굉장히 만족하면서 사용중에 있다.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더 비싼 스탠리워터저그 받침대에 비해서 높이가 낮아 허리를 많이 숙여서 물을 받아야한다는 불편함이 존재한다는 점이다. 그래도 가격을 생각하면 분명 만족스러운 제품이 분명하다. 받침대의 높이가 높아질 수록 수납부피가 커지게되고 가격도 올라가게된다.

 

스탠리 워터저그 수도꼭지 9,900원

개인적인 생각으로 순정 상태의 워터저그 수도꼭지에 비해서 사용법이 너무나 쉬워서 어린 아이들을 둔 가족이라면 꼭 수입하라고 추천해주고 싶은 상품이 되겠다. 

 

스탠리 워터저그 수도꼭지 고릴라캠핑

 네이버 오픈마켓 최저가 가격을 비교해본 분들이라면 고릴라 캠핑에서 판매중인 이 제품이 얼마나 저렴한 건지 대충 감이 올 것이다. 보통 배송비와 제품을 포함해 14,000원~16,000원에 판매 중인 것이 대부분인데 고릴라 캠핑에서는 단 돈 9,900원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제로페이를 사용하고있다면 10% 할인은 덤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스탠리 워터저그 수도꼭지

이 제품은 물이 나오기위한 핸들 조작이 굉장히 간편하고 디자인도 수려하다. 수정 상태의 손잡이는 분명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는 어려운 부분이 존재하지만 이 제품으로 교제하고난 이후에는 그런일이 전혀 없다. 다만 기존의 플라스틱 재질의 수도꼭지에 비해서 알루미늄재질의 수도꼭지로 변경되면서 워터저그의 내부와 외부의 온도차이로 인해 수도꼭지에 물이 맺히는 것은 어쩔 수 없는 부분이다. 그래서인지 원래의 보냉효과는 약간 줄어든 것이 사실인 듯 해 보인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도 사용하기 편리해서 나는 잘 바꾸었다고 생각하는 사람중 1명이다.

 스태리 워터저그 수도꼭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자 하는분들은 나의 지난 포스티이 도움 될 것이다.

2021.08.24 - [차박&캠핑] - 스탠리워터저그 수도꼭지 교체 및 연마제 제거 후기

 

스탠리워터저그 수도꼭지 교체 및 연마제 제거 후기

스탠리워터저그 수도꼭지 교체 및 연마제 제거 후기  캠핑장비 중복투자를 막기 위한다면 물통의 선택은 스탠리 워터저그가 현명하다. 지난 가을 캠핑을 시작으로 하나하나 장비를 구입해 나

j-windy.tistory.com

이 포스팅을 통해 수도꼭지의 설치 및 사용방법, 스테인리스 연마제 제거방법에 대해서도 알 수 있을 것이다.

 

결론.

스탠리워터저그 악세사리

캠핑에 관심가지다보면 스탠리워터저그의 능력은 다들 아시리라본다. 하짐나 거기에 멈추지 않고 약간의 투자를 더해서 스태리워터저그를 더욱더 효율적으로 사용하기를 바란다. 상판을 바꾸게되면 그 위로 다양한 캠핑 아이템들을 올려둘 수 있게 되고 받침대를 바꾸면 더이상 유격이나 흔들거림없이 안정적인 자세의 워터저그를 만날 수 있다. 게다가 수도꼭지 까지 교체를 한다면 어린 아이들도 손쉬운 스위치 조작을 통해 알아서 물을 마실 수 있게 된다. 

 나의 경우 총 3가지 제품을 구입하면서 3만원이 되지 않는 금액으로 구입가능했다. 다른 오프라인 매장이나 오픈마켓에서는 이 가격에 구입이 가능할지 의문이다. 고릴라캠핑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스탠리 워터저그의 아이템들은 다른 동일한 제품들과 비교해 아주 약간의 부족한 부분을 발견할 수도 있겠지만 그보다 훨씬 더 큰 만족도를 경험할 수 있게된다. 내돈주고 고릴라캠핑에서 구입한 스태리워터저그 상품들.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하면서 사용중에 있으니 구입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이 글이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