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모아 볼헤드 멀티클램프 모든 캠핑 폴대 고정

728x90

 캠핑용품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V600, V600+, 쓰리페이스 시리즈, 다수의 LED 랜턴등으로 이제는 친근한 캠핑 브랜드인 크레모아를 알고 있을 것이다. 나 역시도 V600 서큘레이터와 쓰리페이스 L을 구입해 정말 잘 사용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굉장히 밝은 광량과 오랜 사용시간으로 많은 캠퍼들이 메인 LED 조명으로 사용하고 있는 쓰리페이스 L을 만족하면 사용중인데 여기에 약간의 문제가 존재한다. 

 크레모아에서는 쓰리페이스 시리즈 외 다수의 LED 랜턴에 1/4인치 볼트 홀이 존재한다. 이 홀과 크레모아5단 멀티 삼각대 프리미엄을 연결하면 랜턴이나 서큘레이터를 360도 원하는 위치에 고정시켜둘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참 매력적인 아이템인것은 분명하지만 문제는 크레모아 5단 멀티 삼각대 프리미엄의 가격이 생각보다 높게 형성되어 있다는 점이다. 

 

크레모아 5단 멀티 삼각대

 위 사진처럼 조명이나 서큘레이터를 자유자재로 설치가 가능하다. 전체가 알루미늄재질이고 최대높이가 2M에 달한다. 제품의 이름처럼 높이조절을 5단으로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환경에서 높이조절이 용이하다. 가장 큰 특징인 360도 센터볼헤드 덕분에 호환되는 다양한 기기들을 연결할 수 있다. 가격은 공식홈 판매기준 65,000원. 

 나의 경우 크레모아 쓰리페이스L을 구입할 당시 이미 사용중인 스탠드 걸이가 있었던데다 취미로 사용하는 카메라용 삼각대도 있어 전용 삼각대를 구입하는 것이 상당히 꺼려졌던 것이 사실이다. 멀티삼각대 구입을 포기하고 나서는 쓰리페이스를 사용할때마다 사용중인 텐트 안, 혹은 야외의 나무가지에 걸어서 주로 사용하고 있었다. 

 

그러던중 오프라인 캠핑용품점에서 만난 이 제품.

  • 크레모아 멀티클램프

 무려 크레모아 멀티삼각대 호환제품이라고한다. 이 제품만 별도로 구입을 하게 되면 65,000원이나 하는 크레모아 5단 멀티 삼각대 프리미엄을 구입할 필요없이 내가 기존에 사용중인 삼각대에 그대로 사용이 가능해보였다. 캠핑을 하다보면 텐트 외부에서 활동할때에 밝은 조명이 필요할때가 분명 발생하게 되는데 그럴때마다 사용할 생각으로 기분좋게 구입할 수 있었다.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가격차이는 없어보인다. 15,000원에 구입.

 

제품패키지는 상당히 작고 심플하다. 

 

제품구성도 상당히 심플한 모습. 어떤 형태의 폴대에도 고정이 가능한 클램프와 360도 회전 가능한 볼헤드로 구성된다.

 

어찌보면 상당히 원초적인 모습의 지지대의 모습인데 투박해 보이긴해도 캠핑용 폴대 혹은 자전거나 오토바이에도 쉽고 빠른 설치가 가능하다. 설치를 원하는 폴대에 V 모양에 맞추어 넣어준뒤 손잡이를 돌려주면된다.

 

그토록 가지고 싶었던 360도 볼헤드의 모습. 

 

 처음으로 테스트에 참가해줄 아이템은 여름, 겨울 할 것없이 캠핑생활에 꼭 필요한 크레모아에서 판매중인 무선선풍기 V600모델이 되겠다. 일단 볼헤드부터 1/4인치 홀에 맞추어 돌려서 넣어준뒤 클램프를 연결하자. 설치방법은 뭐라 설명할 필요도 없이 간단하기 때문에 패스하도록한다.

 

아래는 내가 사용중이던 삼각대에 설치한 사진들. 

 

크레모아 삼각대 볼헤드
크레모아 볼헤드 멀티 클램프

 볼헤드가 360도 회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떠한 상황이더라도 내가 원하는 모습으로 변신이 가능하다. 이런 볼헤드제품을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나사를 조으고 풀고 위치를 맞추는 부분에서 처음에 약간 헷갈릴 수 있으나 몇번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사용법을 알게 될 것이다.

 나와 같이 크레모아 제품들을 이용하고 있으면서 별도의 삼각대가 마련되어 있다면 값비싼 전용 5단 삼각대를 구입하는 것 보다 크레모아 볼헤드 멀티 클램프 하나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해 사용하는 것이 더 현명해 보인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