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진사갈비 점심특선 가격 이용후기

728x90

명륜진사갈비 점심특선

명륜진사갈비 점심특선 가격 이용후기

뜬금없이 구워먹는 고기가 먹고싶다는 아이들. 이상하게도 평소즐겨먹는 대패삼겹살이나 통삽겹살은 구미가 당기지 않아 고민을 거듭하다 갑자기 돼지갈비를 맛보고 싶어 정말 오랜만에 명륜진사갈비를 방문해 본다. 전국에 수많은 체인점이 있을 정도로 이미 유명해진 프렌차이즈 갈비집이기 대문에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명륜진사갈비 거제 아주점

내가 방문한 곳은 명륜진사갈비 거제 아주점이 되겠다. 혼란스런 점심 시간을 약간 비켜간 시간의 방문이라 식당을 전세 낸 것 처럼 이용할 수 있었다.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 가격

  • 평일 런치 13,500원 (오후 3시까지 입장)
  • 디너, 주말 및 공휴일 14,900원
  • 5~7세 7,000원
  • 8~10세 9,000원

명륜진사갈비 이용시간

  • 평일 120분 (2시간)
  • 주말,공휴일 100분(1시간 40분)

사실 평일 런치가격은 생각하지 않고 방문했었는데 오후 3시 이전의 방문이라 1,400원 저렴한 평일런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었다. 어린 아이들은 런치나 디너 가격이나 동일하다. 우리 가족은 4명 모두 무한리필로 이용시작.

 

명륜진사갈비 셀프바

오랜만의 방문이라 이용방법이 잘 생각나지 않아 별도로 음료를 주문하려했는데 알고보니 셀프가 옆으로 탄산음료기계가 설치되어 있어 부담없이 음료이용이 가능했다. 명륜진사갈비는 기본적인 반찬셋팅이 없기 때문에 셀프바에서 원하는 식재료들과 도구들을 가지고와서 편하게 이용하면된다. 고기를 굽기위한 집개와 가위도 더 준비되어있기 때문에 고기를 굽기위해 혼자 수고할 필요가 없다.

 

셀프바에서 가지고온 것들. 상추와 깻잎가격도 비싼 것으로 알고 있는데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니 정말 큰 장점이다. 

 

명륜진사갈비 돼지갈비

셀프바를 이용도 하기 전에 도착한 첫 돼지갈비의 모습. 이렇게 프라이팬모양의 접시에 담겨 제공된다. 제공된 돼지갈비를 다 먹어갈때쯤 호출벨을 눌러 추가로 계속 주문이 가능하다. 오랜만에 만나는 명륜진사갈비의 돼지갈비. 아...맛있어 보인다.

 

달구어진 숯불위에 돼지갈비 안착.

 

쉽게 타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뒤집어 주면서 맛있게 구워준다. 불판에 불이 약한 건 아닌 것 같은데 생각보다 갈비가 구워지는데에는 많은 시간이 필요했다. 

 

드디어 한점. 오랜만에 먹는 명륜진사갈비인데 역시나 너무 맛있다. 부드럽고 달달한 맛이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에 최고다. 역시 돼지갈비는 이렇게 살짝 탄 부분과 함께 먹어야 더 맛있다. 

 

취향껏 쌈싸먹기. 무한리필이니 만큼 상추등의 채소들도 아끼지 않고 곁들여준다.

 

제공되는 돼지갈비를 보면 위 사진처럼 아주 두툼한 부위도 존재한다. 저렇게 고기가 두꺼울 경우 고기를 굽는데 더 세심한 배려가 필요하다. 개인적으로는 두꺼운 부분보다는 얇은 부분이 더 맘에 든다.

 

추가로 주문한 돼지갈비. 우리가족이 다른 가족들에 비해서는 음식을 많이 못 먹는 타입이라서 총 3접시를 먹었던 것 같다. 그래도 배가 엄청 고팠던 초등학생 자녀들은 맛있게 고기로만 배를 가득 채웠다. 음료수까지 무한리필이기 때문에 왠지 돈 아낀 기분.

 

숯불돼지갈비부터 음료수에 공기밥까지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 갈비를 판매하는 식당중에서는 개인적으로 가장 만족스러운 곳이라 생각이된다. 우리가족의 경우 일반 돼지갈비 식당에서 식사하는 것보다 여기서 식사하는 것이 배도 더 채울 수 있고 금액도 더 작게 들기때문이다. 오랜만의 방문. 우리가족은 만족.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