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인7호치킨 철인 3종 세트 돈쭐

728x90

철인7호치킨

철인7호치킨 철인 3종 세트 돈쭐

올해 초 훈훈한 미담으로 전국방방곡곡에서 돈쭐을 받았던 서울 홍대점 '철인7호치킨'.

 

사연은 다들 알고 있겠지만 간단히 요약하자면 어릴적 부모를 잃고 몸이 편찮은 할머니와 동생과 함께 생활하는 A군은 음식점에서 일하며 가장 역할을 해 왔다. 하지만 코로나19사태로인해 해고된 후 생계에 어려움을 겪었고 치킨이 먹고 싶다고 보채는 어린 남동생을 위해 거리로 나왔으나 가진 돈 5,000원으로 치킨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없었다. 이에 철인 7호 서울 홍대점 점주가 형제들을 가게 안으로 들였고 약 2만원 어치의 치킨을 대접했을뿐 아니라 치킨 값도 받지 않았다.  이후 몇번의 선행은 더 이어졌다는 훈훈한 이야기인데 이 내용은 각종 SNS에 퍼지면서 철인7호 사장님이 돈쭐을 받게 된 것.

 

안그래도 유명했는데 MBC예능 유재석의 놀면뭐하니에 출연하게 되면서 그 인기는 더 식을줄 몰랐다는 그런 이야기.

 

어쨌 홍대점은 아니지만 내가 사는곳 가까이에있는 철인7호 치킨을 내돈으로 직접 주문을 해본다.

 

내가 주문한 곳은 거제 고현점이다.

 

철인7호치킨

치킨 돈쭐로인해 이미 유명해질대로 유명해진 치킨이라 그런지 나의 깜짝 주문에 안지기님은 매우 좋아함.

 

철인3종세트

내가 주문한 메뉴는 철인3종세트로 바삭한 튀김옷의 크리스피 치킨이 무려 1KG이나 들어있다. 

 

맛은 후라이드, 양념, 간장 세 가지에 '홍갈소스(칠리마늘)' 과 '콜라 500ml'가 기본 제공된다.

 

가격은 19,900원.

 

1kg 치킨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박스 크기가 크다. 

 

박스를 오픈하기 전에 패키지 상단에 '후, 양, 간' 문구가 인쇄되어 있어 어떤 맛인지 구별이 편하다.

 

치킨이 무려 1kg

뼈닭을 주문시 국내산 치킨이, 순살 주문시 브라질산이 제공된다.

 

철인3종세트 순살

나와 안지기님은 뼈가 있는 치킨을 좋아하지만 아이들은 뼈를 발라먹기 싫어하기 때문에 먹기 편한 순살로 주문.

 

보통 뼈닭에서 순살로 변경시 1천원에서 2천원의 추가금이 발생하기도 하는데 철인7호치킨은 다른 프렌차이즈 치킨집과 다르게 순살로 변경을 하더라도 추가금이 발생하지 않는다.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으로서 개인적으로 상당히 만족 스러운 부분이었다.

 

후라이드 치킨
양념치킨
간장치킨

철인7호의 순살치킨은 100% 닭다리살을 사용한다. 

 

닭다리살을 사용하는 것에는 호불호가 갈릴 수 도 있겠지만 대부분의 가정에서 닭다리살을 선호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장점이라는 생각.

 

하지만 우리가족은 닭다리살보다 퍽퍽한 닭가슴살을 더 좋아한다는 점 :)

 

홍갈소스, 비트무

새로운 매콤 달콤 신비로운 홍갈소스와 치킨무. 

 

이 곳의 치킨무는 빙초산이 없는 비트무를 사용한다고하니 좀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듯.

 

아래는 그냥 치킨 사진들. 참고용.

 

철인7호 치킨

철인7호 홍대점의 돈쭐은 아니었지만 각종 언론이나 미디어의 홍보를 제쳐놓고 보았을때 이 가격에 이정도 양에 이정도 맛이라면 굉장히 만족스러운 치킨 브랜드라 생각한다.

 

철인7호치킨의 철인3종세트에 들어가는 영계 닭 1마리+반마리 는 분명 다른 브랜드에비해서 많은 양이 분명하다. 

 

한 가지 맛이 아닌 후라이드, 양념, 간장 3가지 맛을 고민없이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 

 

치킨의 바삭함이나 식감은 말해 무엇하랴.

 

순살을 주문하였기에 브라질산 닭으로 조리가 되지만 아이들이 먹기에도 어린들이 먹기에도 속은 촉촉 겉은 바삭해 만족스러웠다. (위 사진이 증명해주지 않을까?)

 

충분히 재주문의사가 있는 곳.

 

지금까지 내돈으로 구입해서 사먹은 철인7호치킨 철인3종세트 간단후기였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