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기네스콰트로치즈와퍼 가격 후기

728x90

기네스 콰트로치즈와퍼

버거킹 기네스콰트로치즈와퍼 가격 후기

버거킹 프리미엄 버거 시리즈. 기네스.

 

버거킹을 자주 이용하는 편이지만 대부분 쿠폰을 이용해 아이들과 저렴하게 먹는 편이다. 

 

하지만 오늘은 외출을 나가는 안지기님께서 아이들과 맛있는거 사먹으라고 현금 2만원을 놓고간 덕분에 평소와 달리 고급진 프리미엄 버거를 먹어보려한다.

 

이것이 기네스콰트로치즈와퍼!

이것이 광고로만보아오던, 버거킹앱에서 그림으로만 보아오던 기네스 콰트로치즈와퍼의 모습.

 

여기서 잠깐.

버거킹 햄버거 앞에 기네스(Guinness)의 뜻?

햄버거 이름앞에 적힌 기네스라는 말은 무엇을 뜻하는 것일까? 궁금해본 적 없는가.

 

답은 세계 1위 흑맥주 브랜드인 '기네스 Guinness'를 뜻한다.

 

업계에 따르면 구운 보리의 짙은 풍미와 입안에 꽉 차는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우리나라의 많은 사람들에게도 사랑을 받는 맥주 브랜드라고 하는데 버거킹의 기네스 와퍼 시리즈는 '발효한 블랙와퍼번', '기네스 바비큐소스'등의 조화를 이룬다고 한다.

 

그럼 이 햄버거에는 맥주의 알코올이 들어갈까? 다행히도 조리할때에 맥주를 사용하긴 하지만 알코올은 증발해 없어지고 보리 특유의 풍미만 살렸다고하니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어도 된다.

 

한마디로 기네스시리즈 햄버거에는 보통의 햄버거와 다르게 빵이 검은색이다. 이 빵은 세계1위 흑맥주 브랜드 기네스와의 협업으로 이루어진 블랙와퍼번이라는 것.

 

기네스 콰트로치즈와퍼 가격

기네스 콰트로치즈와퍼의 가격은 세트가 9,500원 단품이 8,500원이다.

 

이 가격은 매장에서 주문할때의 가격 기준이니 딜리버리를 이용할때에는 가격이 다를 수 있다.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하기위해 버거킹앱을 열어 쿠폰함을 확인해보았는데 다행히도 기네스콰트로치즈와퍼가 들어있다.

 

사실 쿠폰함에 들어있기에 이 제품을 선택하긴했다. :)

 

원래는 세트 가격 9,500원이지만 11% 할인된 8,5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쿠폰이 없었다면 햄버거 하나만 달랑 살 수 있는 가격.

 

버거킹앱을 이용하는 모두에게 제공되는 쿠폰이기 때문에 꼭 활용하도록하자.

 

기네스 콰트로치즈와퍼 

이제 본격적으로 기네스 와퍼를 느껴볼 시간.

 

제품을 상징하는 색깔이 블랙이기 때문에 전용 포장지도 블랙 앤 화이트로 조화를 이룬다.

 

전체적인 사이즈는 이 정도. 성인남성의 손바닥을 가득채우고도 살짝 삐쳐나올 정도의 큰 사이즈다.

 

주니어가 아닌 기본 와퍼시리즈답게 이거 하나면 보통의 사람은 배가 부르다.

 

이제 직원분께서 얼마나 조리를 잘 했는지 확인해보자.

 

기네스콰트로치즈와퍼

뭐...광고사진과의 괴리감이 어느정도 있긴하지만 이 정도면 괜찮은 수준이려나.

 

한줄 통째로 들어가있는 베이컨은 마치 나를 향해 메롱을 선사하는 듯 하다.

 

기네스 맥주가 들어간 블랙번 답이라 눈으로 느껴지는 호불호가 있는 편.

 

사실 기네스 시리즈 홍보물을 처음 봤을때에도 솔직히 맛잇는 비주얼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았다. 

 

검은 빵에서 느껴지는 뭔가의 부조화 덕분인지 맛이 없어보이는 착시현상까지 들 정도였으니 말이다.

 

어쨌든 콰트로치즈와퍼는 모짜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드 등 4가지 고품격 치즈가 들어가서 지어진 이름으로 다른 햄버거에 비해 진득한 치즈맛이 일품이다. 동일한 내용물에 기네스 번이 합쳐져 어떤 맛이 내어줄지 기대된다.

 

집에서 먹는 것이니 기네스콰트로치즈와퍼를 더 잘 알아보기 위해 햄버거를 절단해본다.

 

기네스콰트로치즈와퍼 절다면

구운 100%순쇠고기 패티위로 다양한 치즈와 햄 야채, 바베큐소스가 눈에 들어온다.

 

프리미엄 버거 답게 번 사이에 들어있는 내용물은 역시나 푸짐한 편.

 

작년에 토마토수급이 좋지않아 토마토대신 다른 야채의 비중을 높였던 적이 있었는데 지금은 다행히도 토마토의 모습이 보인다.

 

일단 먹어보자.

 

기존에 콰트로치즈와퍼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이 햄버거도 안좋아할 수 없다.

 

그냥 콰트로치즈와퍼는 쿠폰으로도 참 많이도 먹어보았었는데 번과 패티등의 내용물이 입안을 가득 채우면서 찐득한 느낌을 기억할 것이다. 이번에 먹어본 기네스콰트로치즈와퍼는 입에달라붙는 찐득한 느낌이 훨씬 덜 하고 부드럽게 다가온다.

 

왜 그럴까라고 생각해보았는데 이유는 '소스'에 있다고본다. 기네스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바베큐소스 덕분에 기존의 콰트로보다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게 된 것이라 느껴졌다. 진짜다. (온리 내 생각.)

 

길다란 베이컨 덕분에 짭쪼름한 맛도 느낄 수 있다.

 

역시나 와퍼시리즈답게 양은 겁나게 많은편.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나에게는 와퍼세트 1개를 먹고나면 배가 빵빵해진다.

 

아 참고로 이번 기네스 콰트로치즈와퍼의 칼로리는 무려 '888Kcal'이다. ㅎㄷㄷ....

 

햄버거하나의 칼로리가 그렇다는 것이고 프렌치후라이와 콜라를 곁들인다면.....이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뭐...햄버거를 칼로리를 보면서 먹을 수는 없는 노릇이고 남은 반개의 콰트로도 시식시작.

 

역시 푸짐하다.
이쪽에 메롱하고 있던 베이컨이 들어있군.

 

버거킹 기네스콰트로치즈버거.

 

검은색깔 빵 모습으로 인해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지만 그래도 버거킹의 프리미엄 버거이다. 

 

괜히 맥주브랜드 기네스와 협업까지 해가면서 이런 메뉴를 탄생시켰겠나.

 

내가보기엔 둘 다 잘나가는 기업답게 기업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낸 메뉴라고 보여진다. 

 

맛도 가격도 열량도 최고다. :)

 

이거 세트 하나 먹고 났더니 배가 불러서 저녁군것질도 생각이 없어진다. 

 

비주얼이 문제지 나는 이 햄버거 아주 마음에 들었다.

 

함께 보면 좋은 버거킹 관련 포스팅▼

버거킹 모바일쿠폰 앱 어플 사용방법

버거킹 킹치킨버거 3개 4500원,48%할인!!

버거킹 아기상어 상어가족 새우버거 무료 왕관 받기 출시 이벤트는 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