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모바일쿠폰 앱 어플 사용방법

728x90

버거킹 쿠폰사용방법

햄버거를 좋아해서 집 가까이에있는 버거킹이나 맥도날드를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예전처럼 저렴하기만한 햄버거가 아니기에 요즘은 모바일쿠폰을 최대한 활용해서 보다 저렴히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버거킹의 경우 별도의 가입절차가 없더라도 어플만 설치하게되면 바로 매장에서 사용가능한 모바일쿠폰이 생성되게 됩니다.

 

간혹 버거킹매장의 무인계산대를 이용하시는 고객중, 주문이나 쿠폰을 사용하려다가 방법을 몰라 뒤돌아서는 사람들이 종종 보았습니다. 아직은 무인계산대가 생소하신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일단, 구글플레이 등의 마켓을 통해 '버거킹'을 검색하시고 어플을 다운 받고 실행을 해봅니다.

 

버거킹 모바일앱

버거킹 어플 메인 화면입니다.

좌측 하단에보시면 '쿠폰'이라는 메뉴가 보입니다. 

매장용, 킹오더용, 딜리버리용이 뜨는데 매장용을 선택해 줍니다.(기본 선택화면)

 

다양한 햄버거나 사이드메뉴들을 원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두 아이들을 먹이기 위해 '콰트로치즈와퍼 주니어 + 와퍼주니어 + 프렌치프라이L + 코카콜라R2 9,900원'을 주문해 보겠습니다. 이 바코드화면 그대로 스마트폰을 들고 계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바코드화면을 유지한채 무인계산대로 향합니다.

 

화면의 설명대로 '화면을 터치하세요'

 

화면의 왼쪽 밑에 '쿠폰사용하기'가 보입니다.

 

이 화면에서 손에 들고 있던 스마트폰의 바코드화면을 아래의 사진과 같이 바코드인식기에 넣어 줍니다. 빨간색 줄을 향해 바코드가 인식되도록 해주면 됩니다.(직접 쿠폰번호를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이 훨씬 쉽답니다.)

 

이렇게 바코드화면을 빨간줄 안으로 넣어 줍니다.

그럼 기계가 알아서 인식을하고 화면이 전환됩니다.

 

음료변경도 가능합니다.
매장에서 먹을것인지 포장주문할 것인지 선택해 줍니다.
추가로 다른 메뉴들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아이들이 먹을 것이기 때문에 콜라를 스프라이트로 교환을 하였습니다. 이제 오른편아래쪽에 빨간박스안에 들어있는 '결제'를 선택해 줍니다.

 

카드를 넣어 줍니다. 

삼성페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를 넣는 입구에 스마트폰에서 삼성페이를 실행한 후 가만히 대고 있으면 됩니다.

 

저와 와이프님이 먹을 '트러플와퍼콤보'도 추가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1인 1회 사용한정이라 이번엔 와이프님 버거킹어플을 사용했답니다.

 

자 그럼 주문번호를 확인하고 음식이 나올때까지 평소와같이 대기하시면 됩니다.

 

순서대로 도착한 통새우오퍼주니어 + 치즈와퍼주니어 + 스프라이트 2 + 프렌치프라이L , 트러플와퍼콤보 + 프렌치프라이L 입니다. 당시 이벤트 중이었던 프렌치프라이 1+1 이벤트로 프렌치프라이 1개를 더 받을 수 있었습니다.

 

역시 양이 많은 버거킹답게 햄버거하나를 와이프님과 나누어 먹었는데도 배가 부릅니다. 

버거킹 모바일 앱,어플을 이용하여 보다 저렴하게 버거킹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