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디스빅토리 신선한 딸기 가득한 생크림케이크

딸기케이크

메르디스빅토리 신선한 딸기 가득한 생크림케이크

거제 수양동에 있는 고급스러운 빵집중 한 곳.

 

메르디스빅토리.

 

빵을 좋아하는 사람마다 선호하는 제과점이 있겠지만 이 곳은 우리가족의 입맛에 잘 맞다.

 

더군다나 이 곳에서 판매하는 딸기케이크는 정말 마음에드는 제품중 하나.

 

우연히 처남댁이 구입해 온 메르디스빅토리의 딸기케이크를 먹어보고는 딸기케이크의 신세계를 경험하게 된다.

 

하지만 아무리 맛있다해도 비싸서 쉽게 살 수 없기 때문에 아주 가끔 기념일이되면 구입하는 편.

 

오랜만에 아내의 생일을 맞이해 아이들이 용돈을 털어 선물로 사주게 되었다. (내돈내산)

 

메르디스 빅토리 케이크 박스

메르디스 빅토리 전용으로 제작된 케이크박스는 바다를 연상케하는 푸른 색감이 인상적이다.

 

케이크박스를 열자마자 아내의 입에서 터져나오는 탄성의 목소리.

 

딸기생크림케이크

메르디스빅토리 딸기생크림케이크의 가격은 작은사이즈 32,000원, 큰사이즈 38,000원이다.

 

분명 파리바게뜨나 뚜레주르에 비하면 비싼 가격임은 분명하지만 제품의 퀄리티는 분명 넘사벽이다.

 

나의 경우 다른 지인들과 먹기 위해 큰사이즈를 주문했는데 코로나로인해 어쩔 수 없이 오로지 우리가족만 먹어야했다.

 

구입은 제품의 재고가 없을 수도 있기 때문에 전화로 예약주문을 하고 현금을 이체해서 예약완료후 저녁에 아이들과 찾으러감.

 

눈으로 보기에도 케이크 위로 신선한 딸기들이 한가득 올려져 있다.

 

케이크 옆면으로도 딸기가 들어있는데 이 딸기는 얇게 슬라이스가 된 딸기이다.

 

초를 꽂고 아내를 위한 생일축하 타임.

 

오로지 딸기에 집중한 데코레이션.

 

이 곳의 딸기케이크는 겉만 화려한것이 아니다.

 

케이크 속에도 신선하고 두툼한 생크림 사이로 수 많은 딸기들이 가득 들어있어 행복하다.

 

사실...접시에다 이쁘게 세워두고 싶었는데 실패!

 

케이크를 플라스틱 칼로 컷팅할때에도 중간중간 딸기들이 간섭되는 것이 느껴진다.

 

빵도 부드럽고 생크림의 맛도 질리지 않고 맛있다.

 

눈치보지 않고 딸기를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것도 분명 장점.

 

아이들은 오랜만에 맛보는 맛있는 생크림케이크때문인지 끊이지 않고 계속 먹어댄다.

 

결국 아침부터 먹기 시작한 메르디스빅토리 딸기케이크는 딱 한조각만을 남기고 우리가족들 뱃속에 저장되었다.

 

작은 사이즈도 아니고 큰 사이즈의 케이크를 먹는 마지막 순간가지 맛있게 만족하면서 먹을 수 있었다.

 

느끼한 맛이 조금씩 느껴지기 시작할 즈음 아메리카노와 곁들여 먹으니 더욱 꿀맛이다.

 

아이들은 우유도 물도 없이 계속 먹는 모습을 보니 나만 맛있어 하는 건 아닌 듯 하다.

 

메르디스빅토리의 빵이나 케이크는 기본적으로 일반 제과점에 비해 다소 높은 가격을 유지하고 있다.

 

하지만 높은 가격만큼 빵들의 퀄리티는 만족스러운편이라 생각되기에 빵돌이 우리가족은 종종이용해오고 있다.

 

특히나 딸기케이크는 대박 만족스러운 상품이 분명하다.

 

제대로된 과일케이크를 경험해보고 싶다면 추천드리는 바이다.

 

업체로부터 지원받은 내용없이 우리돈으로 사먹은 주관적인 후기임을 참고 바란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