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순살고등어 1kg

728x90

코스트코 고등어

코스트코 순살고등어 1kg

방문할때마다 제품들 구경하느라 시간가는줄 모르는 코스트코.

 

오랜만에 방문해서 이것저것 구경하고 있다가 순살고등어가 판매되고 있는 것을보고 신기해서 구경하게 되었다.

 

  • 상품명 : 순살고등어

  • 원산지 : 국산

  • 용량 : 1kg(1pack)

  • 가격 : 7,490원

이전에 코스트코 순살고등어는 아니었지만 다른 브랜드의 순살고등어를 먹어보고는 참 괜찮다고 느꼈었기에 매우 관심이 갔다.

 

7,490원이라는 가격이 무색하게 1kg 1팩에는 대략 10마리 정도의 어른 손바닥보다 약간 작은 사이즈의 고등어가 냉동상태로 보관이 되어있었다.

 

저렴한 가격이었기에 분명 수입산 고등어일 거라 생각했는데 또 그렇지도 않았다.

 

이정도면 충분히 가성비 있는 제품이겠다 싶어 직접 내돈주고 구입을 해본다.

 

코스트코 순살고등어

실제 우리집에서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조리해본 코스트코 순살고등어의 모습.

 

개인적으로 에어프라이어를 굉장히 좋아하는 1인 이긴하지만 생선은 후라이팬에 기름두르고 굽는게 가장 맛있다고 생각하는 바이다.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내가 알고있는 고등어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다.

 

다만 자세히 보면 커다란 고등어의 뼈가 보이지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큰 뼈를 발라낼 필요가 없어서 굉장히 편한데다 살코기가 전체적으로 고르게 익어서 만족스럽다.

 

별도로 간을 하지 않았지만 내가 알고있는 고등어 그대로의 맛을 내어준다.

 

그래 이정도면 충분히 만족스럽다.

 

하지만 꼭 알아두어야 할 부분은 사람의 척추에 해당하는 고등어의 커다란 뼈는 발라져서 없지만 살코기 가운데 잔가시는 존재한다.

 

뼈가 그리 딱딱하지 않아 먹으만은 하지만 그래도 조심해야할 부분.

 

실제로 어렸을적 목구멍에 고등어 가시가 박혀서 고생한적이 있다.

 

아이들과 함께 먹는다면 신경을 써주는 것이 좋겠다.

 

어쨌든 7천원대에 대략 10마리 정도가 들어있는 국내산 고등어를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이라 보여진다.

 

만족스러운 제품이었기 때문에 다음번 코스트코 방문때에도 꼭 다시 구입할 생각이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