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미니 쉘프 다이소 다용도 선반

캠핑용쉘프 다이소선반

캠핑 미니 쉘프 다이소 다용도선반

다이소에는 의외로 가성비 좋은 캠핑용품을 대신할 제품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캠핑을 하다보면 블루투스스피커, 충전기, 램프등, 컵, 그릇 등 자잘한 물건들을 올려둘 공간이 필요하게 됩니다. 

 

그러기위해 시중에는 캠핑용 우드쉘프라는 것들이 출시가 되어있는데 이 제품들 대부분이 가격대가 상당합니다. 

 

나무의 따뜻한 질감과 재질로 인해 감성적으로 다가와 마음의 안정을 안겨주긴 하지만 이미 감성 캠핑과는 거리가 멀어져버린 우리가족이기에 안지기님과 함께 에르젠 라운지쉘터S4에 설치할 쉘프 대용품을 찾아보기위해 다이소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막연하게 도착한 다이소를 둘러보다가 괜찮은 제품을 찾을 수 없어 가까이에 있던 직원분에게 캠핑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선반 같은 것이 있는지 여쭈어 보았답니다.

 

직원분께서 번뜩 생각해내시더니 추천해준 제품은 바로 이 제품입니다.

 

다이소 접이식 다용도 선반

 

  • 제품명 : 다이소 접이식 다용도 선반
  • 내하중 : 약 5kg
  • 사이즈 : 약 39 x 24.5 x 19.5cm
  • 가격 : 5,000원

비닐포장 안에는 플라스틱재질 본체와 스틸제질 받침대가 보입니다.

 

포장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선반을 여러개 구입하면 겹겹이 쌓아 올릴 수 있습늬다.

 

옆면도 상당히 슬림합니다.

 

쇠로된 발 받침대를 안으로 접으면 부피도 상당히 줄어들게 됩니다.

 

제품의 사용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고정되어 있는 선반 다리를 밖으로 살짝 당겨주면서 세워주면 고정이되고 다시 접을때에도 동일하게 홈에서 살짝 빼내어주면서 안으로 접어주면됩니다. 말이 어렵지 실제로해보면 아주 간단하답니다.

 

다이소 선반

다이소 선반의 색상은 총 3가지가 출시되어있습니다. 

 

브라운, 화이트, 블랙.

 

아무래도 저렴한 플라스틱 제품이다보니 검은색 말고는 실제로보면 제품의 퀄리티가 다소 낮아 보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블랙색상으로 2개구입해보았습니다.

 

항상 다니는 노지캠핑장에 다이소에서 구입한 선반을 설치해봅니다.

 

실제 텐트안에 설치한 모습

실제로 설치한 모습.

 

일단은 폴딩박스 위에 올려보았는데 바닥에도 설치해 보았었답니다.

 

왼쪽에 저렴하게 구입했던 우드쉘프가 보이네요. 

 

우드쉘프와 비교하면 확실히 제품의 퀄리티나 디자인이 부족해 보이는 것이 사실이지만 가성비적인 측면에서는 다이소 선반의 압승입니다.

 

최대 하중이 5kg이기 때문에 저처럼 2단으로 쌓아서 사용할때에는 선반에 올리는 제품의 무게를 잘 생각하셔야 합니다.

 

되도록 무거운 물건보다는 가벼운 물건들을 올려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선반다리는 이런 식으로 고정이 됩니다.

 

선반을 손으로 건드려보면 살짝 꿀렁이는 것을 느낄 수 있지만 가벼운 물건을 올려두기에는 부족함이 없습니다.

 

선반의 좌우에 선반 다리가 들어갈 공간이 이미 만들어져 있기 때문이 이 틈으로 위에 쌓을 선반의 선반다리를 끼워 넣으시면 됩니다.

 

다이소 선반 위에서 바라본 모습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모습.

 

격자 무늬로 되어있기 때문에 어린아이들도 쉽게 들고 다닐 수 있을 정도로 제품의 무게가 상당히 가볍습니다.

 

다이소 다용도 선반을 캠핑 주력선반으로 사용하기에는 아주 어려움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가성비를 생각해 가볍고 간단한 짐을 올려두기 위한 서브용 캠핑용 쉘프를 찾고 있다면 이 제품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1개 5천원 2개 1만원의 가성비는 다이소라서 가능한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320x100

댓글(4)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