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스탠리 워터저그 받침대

728x90

스탠리 워터저그 받침대

다이소 스탠리 워터저그 받침대

 

2박3일동안 시원한 물을 먹을 수있어 캠핑을 하는 많은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은 스탠리워터저그. 

 

저 또한 재투자를 막기위해 물통은 처음부터 스탠리워터저그를 구입해 캠핑을 하면서 잘 사용하고 있지만 처음 워터저그를 구입하고 마땅히 올려둘 곳이없어 아이스박스에 한번, 식탁테이블에 한번 여기저기에 놓고 사용을 하다보니 아무래도 물을 먹을때 솔직히 불편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자주사용하는 물통인만큼 사용하기 편한 곳을 정해서 올려두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게 되어 인터넷등으로 워터저그 받침대를 검새해 보았더니... 웬걸...배보다 배꼽이 더 크다고 스탠리워터저그의 감성을 올려준다는 이유로 저렴하게는 1만원 초반에 보통 2만원 ~ 3만원대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었습니다. 

 

제품마다 워터저그 아래나 위에 물건을 올려둘 수도 있고 원목을 사용한 제품들이 눈에 많이 들어오더군요. 솔직히 이쁘고 좋아보이긴 했지만 이미 감성캠핑은 먼 얘기라 최대한 불필요한 지출은 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그러다 많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가성비 브랜드인 다이소에 방문해서 워터저그받침대 대용품을 직접 찾아보기로했습니다. 말그대로 워터저그 받침대를 찾기위한 목표를 세우고 다이소를 샅샅이 뒤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다이소의 그 많고많은 제품들 중에서 제가 고르게된 제품은 바로 이 제품입니다.

 

다이소 워터저그받침대

정식 명칭은 '접이식 원형의자' 사이즈는 약 26x26x25cm에 단돈 3,000원하는 제품입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많은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디즈니의 '미키마우스'가 보인다는 것!(미니 마우스 그림도 있어요!)

 

정말 제가 머리속으로 생각하던 워터저그 받침대를 미키마우스가 들어간 제품으로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다이소 미키마우스 접이식 원형의자

접이식 원형의자로 나온 만큼 펼치면이런 모습입니다. 참 아담하고 귀엽죠?

 

의자의 정면을 보면 더더욱 귀엽답니다.^^

 

미키마우스가 빼꼽히 쳐다보고 있는 모습인데 미키마우스머리위로 의자를 쉽게 들고 다닐 수 있도록 구멍이 뚫린 손잡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이소 가성비 캠핑용품

옆면과 앞면의 모습. 

 

저렴한가격을 자랑하는 만큼 제품의 퀄리티가 뛰어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아주 허접해보이지도 않습니다.

 

x자 의자 받침대가 저 곳에 슬라이딩 되면서 접었다 펴졌다하게 됩니다.

 

워터저그 받침대

다이소에서 구입한 워터저그 받침대에 스탠리 워터저그 7리터 제품을 올려본 모습입니다. 

 

전용 제품이라고 해도 무색할 정도로 딱 맞아떨어지는 사이즈입니다. 귀여운 미키마우스 얼굴을 볼 수 없다는 것이 조금 아쉽긴 하답니다.

 

컵을 대고 수도꼭지를 누르는데에도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스탠리 워터저그 설치 옆면

위의 사진을 보시면 알 수 있듯이 미키마우스 원형테이블의 교차되는 다리발은 한쪽이 더 길게 튀어 나오게됩니다.

 

아무래도 캠핑장등에서 사용하실때에는 수도꼭지쪽으로 다리발이 돌출되지 않는 모습으로 사용하시면 발이 걸릴일도없이 보다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할 것 입니다.

 

사선에서 바라본 받침대 다리발모습

다리발이 앞이든 뒤든 어느쪽을 사용하시던지 워터저그가 기울어져서 떨어지거나 할 일은 없습니다. 편한대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접으면 이런 모습이 됩니다. 완전히납작하게 접히기 때문에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고 어린아이도 쉽게 들고다닐 수 있을정도로 아담하고 가벼운 무게를 자랑합니다. 실제 접이식 의자로 나온만큼 어린 아이들이 앉기에는 부족함이 없습니다. 다만 중학생이상, 성인의경우 의자가 버텨줄지는 솔직히 의문입니다.

 

사진으로 남기진 못했지만 실제 지난 캠핑에서 다이소 이 제품과함께 워터저그를 사용해보았는데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우리의 텐트로 놀러왔던 지인분도 빌트인마냥 괜찮아보이다고하더군요. 

 

솔직히 보다 이뻐보이고 활용적인 스탠리워터저그 받침대 제품은 많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단돈 3천원으로 구입해서 사용할 수 있는 워터저그 받침대 제품들은 없다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저처럼 감성은 조금 포기하더라도 가성비좋은 저렴한 캠핑생활을 하시는 분들에게 다이소 원형 접이식 의자, 워터저그 받침대로 사용할 수 있는 이 제품을 추천해 드립니다. 

 

내돈으로 직접 구입한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