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다운로드 방법 불법 X 공식 홈페이지

728x90

윈도우10 다운로드 방법 불법 X 공식 홈페이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2020년 1월, 윈도우7 지원을 종료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윈도우10 OS로 넘어가고 있는 중입니다. 그래서인지 각종 인터넷상에 많은 불법 윈도우10 다운로드및 설치 파일들이 공유되고있습니다. 

 

윈도우 10 (WINDOWS 10)은 마이크로 소프트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불법 사이트들에서 윈도우즈10을 다운로드받는 과정중 컴퓨터에 치명적인 문제를 야기시킬 수 있음으로 가능하면 공식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받는 곳은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윈도우 10 공식홈페이지 다운받기  

 

위의 링크도 의심 스럽다면 다음, 구글등 포털사이트에 '윈도우 10 다운로드'를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에서 '윈도우10 다운로드'검색

다음의 경우 바로 '윈도우 10 다운로드 센터'로 연결해주는 링크가 제일 상단에 노출됩니다.(네이버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구글에서 '윈도우10다운로드'검색

구글 또한 마이크로소프트로 연결 가능한 링크가 바로 표시 됩니다. 아래의 'Windows 10 다운로드 - Microsoft'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어떠한 방법을 사용하시던지 공식홈페이지로 연결된 웹사이트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윈도우 10 다운로드

정상적으로 접근 하셨다면 위와 같이 '윈도우 10 다운로드'창이 활성화 될 것입니다. 아래 빨간네모박스 '지금 도구 다운로드'를 선택하시어 윈도우 10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이때 준비물은 8GB이상의 USB 입니다. ISO파일로 받는 방법도 가능합니다.

 

'지금 도구 다운로드'를 이용한 윈도우 다운로드 방법에대한 자세한 안내는 아래의 지난 포스팅을 참고 하시면 혼자서도 쉽게 윈도우 10 다운로드와 설치 USB를 만들 수 있습니다.

 

https://j-windy.tistory.com/81

 

정말쉬운 '윈도우10 다운로드 설치 USB만들기' 이제 나 혼자 윈도우설치

지금 알려드리는 정보는 '불법이 아닙니다.' 정식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를 통해 윈도우10 설치 USB를 제작하는 방법입니다. 설치 USB제작 후 윈도우10 정품인증에 관한 부분은 설치자분이 정식 라이센스를 획..

j-windy.tistory.com

 

지금 까지 윈도우10 다운로드, 윈도우10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윈도우10다운로드방법

윈도우10 다운로드 설치USB만들기
윈도우10 초간단설치방법
윈도우10 SSD, HDD 파티션 쉽게나누기
윈도우10 자동업데이트끄기
윈도우10 버전확인방법
윈도우10 USB 파일 복사 안될때
윈도우10 컴퓨터 사양확인방법
윈도우10 내컴퓨터 바탕화면 만들기
윈도우10 포멧하는 방법
윈도우10 최적화방법
윈도우10 원격지원 하는 방법
윈도우10 멀티부팅 삭제방법
 

정말쉬운 '윈도우10 다운로드 설치 USB만들기' 이제 나 혼자 윈도우설치

지금 알려드리는 정보는 '불법이 아닙니다.' 정식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를 통해 윈도우10 설치 USB를 제작하는 방법입니다. 설치 USB제작 후 윈도우10 정품인증에 관한 부분은 설치자분이 정식

j-windy.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