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노오란 치즈케익

728x90

노오란치즈케이크

와이프님께서 세븐일레븐에서 사오신 '노오란 치즈케익' 입니다. 이름이 노오란치즈케이크가 아니라 노오란치즈케익 이라고 되어있군요. 둥금 삼각형모양의 플라스틱 포장지 안으로 정말 노오란 치즈케이크가 보입니다.

가격은 3,200원 이라고 하는군요.

 

제품 뒷면으로는 치즈케익을 떠 먹을 수 있는 포크가 기본적으로 제공됩니다.

 

노오란치즈케익

뚜껑을 벗기면 이런 모습.

정말 우리가 어렸을적 보아오던 '톰과제리'에 구멍이 숭숭 뚫려있던 치즈모양과 아주 비슷합니다. 편의점에서 판매중인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비쥬얼이 너무나도 훌륭한 것 같습니다.

 

남자인 제가 보아도 이쁜데 여성분들이 굉장히 좋아할 것 같은 모습입니다.

 

노오란치즈케익 단면

노오란 치즈케이크의 단면입니다.

케이크 테두리만 노란색의 초콜릿으로 장식한 다른 제품들과 달리 겉부터 속까지 치즈빵으로 채워지고 모두 샛노란 모습입니다. 

기본 제공되는 포크를 이용해 절단을 해 보았는데 아주아주 부드럽고 촉촉했습니다.

 

이 정도를 한입먹어보니...

치즈케이크답게 끈쩍하고 맛있지만 노오란 치즈케이크 제품 하나를 다 먹기에는 상당히 느끼할 것 같습니다. 저에겐 딱 반정도만 먹고싶은 맛이었습니다. 먹다보면 많이 느끼할 테니 커피나 다른 음료를 곁들여 먹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노오란치즈케이크 단면

그래도 일반 카페에서 판매하는 값비싼 치즈케이크 한조각과 비교하면 집에서 즐기는 노오란치즈케익이 치즈케이크를 좀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 입니다. 집에서 즐기는 디저트 음식으로 꽤 괜찮은 비쥬얼과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