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버거 메뉴 추천 상품 후기

노브랜드버거 메뉴 추천 가격정보 후기

늦었지만 드디어 맛볼 수 있었던 노브랜드 버거. 부산 서면 삼정타워에 방문했다가 창문 너머로 보이는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 들떠서 가족들과 함께 방문해 본다. 내가 방문했던 노브랜드 매장은 부산 서면점으로 서면의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었다. 노브랜드 자체가 가성비 측면에서 사람들로 하여금 상당히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이니 만큼 그 기대를 충족시켜줄 수 있을지 너무 궁금하다.

 

노브랜드버거의 전체 가격은 포스팅 최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브랜드버거 썸네일
노브랜드버거
노브랜드버거 부산서면점

내가 방문했던 부산 서면점의 모습. 건물 통째로 노브랜드 매장으로 이용되고 있었고 노란색 색감이 상당히 눈에 띈다. 주문은 1층에서 취식은 2층에서 이루어지며 3층은 별도의 커뮤니티 라운지로 운영되고 있었다.  3층 커뮤니티 라운지는 이메일이나 전화연락을 통해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노브랜드 버거는 술꾼도시여자들에서 열연을 펼쳤던 한선화가 모델인 듯하다.

 

노브랜드 부산

주문은 무인 키오스크를 통해서 이루어진다. 1층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느낀 것은 굉장히 힙한 분위기였다는 점. 벽면 곳곳에 스프레이 페인팅이 되어있고 인테리어도 자유분방.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한 듯한데 벽면은 그렇다 쳐도 바닥은 아무리 청소해도 깨끗해 보이기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컸다. 일단 키오스크로 주문부터.

 

노브랜드버거 주문은 키오스크를 사용해야한다.

노브랜드 버거를 처음 이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어떤 것이 맛있을지 모르겠기에 마음 가는 대로 주문.

  • 미트마니아세트 7,200 : 더블패티와 더블치즈, 고급스러운 트러플 핫 페퍼소스에 계란후라이까지 든든한 버거
  • NBB오리지널세트 4,900 : 직화로 구워낸 두툼한 미트 패티에 신선한 양상추와 토마토, NBB특제 버거 소스를 더한 오리지널 버거
  • 메가바이트 단품 4,300 : 두툼한 직미트 패티에 바삭 해쉬브라운이 더해져 색다른 식감과 풍성한 양을 자랑하는 버거
  • NBB시그니처 단품 3,700 : 직화로 불맛을 살린 두툼한 미트 패티에 진한 치즈를 얹어 깊은 맛을 선사하는 치즈버거
  • 크리스피 상하이포크 4,400 : 크리스피한 식감과 감칠맛나는 향신료의 조합으로 상하이 스타일의 하우스스페셜 메뉴

일단 메뉴들의 가격을 확인해 본 결과 노브랜드라는 이름에 걸맞게 저렴한 햄버거들이 다양하게 포진되어 있다. 하지만 버거킹이나 맥도날드만큼이나 높은 가격의 프리미엄 버거도 판매 중이다. 부담 없이 간단하게 먹을지 가격은 비싸지만 양 많고 맛있는 햄버거를 먹을지는 소비자의 판단이다.

 

우리 가족은 성인 2, 어린이 2이었는데 세트 2개에 햄버거 단품 2개와 크리스피 상하이포크를 추가해서 주문했다. 이렇게만 했는데도 프리미엄 햄버거를 선택해서인지 가격이 25,000원이나 들었다. 이 가격이면 솔직히 저렴하게 먹은 것은 아니라 할 수 있겠다.

 

재미있었던 것은 햄버거뿐아니라 치아바타와 샐러드도 함께 판매하고 있었다는 점. 

 

음료, 컵 뚜껑

메뉴 주문할 때 캔음료나 매장 취식용 컵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매장에서 먹는 콜라의 경우 1층 매장에서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 얼음을 먼저 받은 후 음료대에서 음료를 받으면 되는 것. 옆에는 음료수가 새지 않게 뚜껑도 별도 제공된다. '빨대는 없다.'

 

캔음료를 선택할 경우 노브랜드에서만 판매하는 '브랜드 콜라', '브랜드 사이드'가 제공된다.

 

1층 소파

1층에 설치되어 있던 소파의 모습. 소파까지 노란색에 페인팅까지 되어있다. 햄버거가 나올 때까지 기다릴 겸 앉아 보았는데 나름 푹신하고 편하다. 

 

맛있어 보였던 햄버거들. 생각보다 햄버거의 종류가 다양해서 선택 장애가 올 정도다.

 

2층 올라가는길

다른 매장은 모르지만 부산 서면점의 노브랜드버거는 음식을 가지고 2층으로 올라가야 하는데 이 2층 계단이 너무 오래되어서 더러워 보였다. 아니나 다를까 올라가는 길에 누수가 있는지 축축이 젖어있는 공간이 있었을 정도. 건물 보수가 필요해 보인다. 낮에 방문해서인지 계단이 힙해 보이기보다는 그냥 더러운 느낌이 강했다.

 

노브랜드버거 부산서면 2층
노브랜드 2층

와우~ 인테리어컨셉은 정말 확실한 듯. 맥도날드, 버거킹에서는 맛보지 못할 세상 힙한 모습을 경험할 수 있다. 그래도 테이블 간의 간격도 넓고 심플한 모습이 나쁘지 않았다.

 

햄버거 포장지에는 어떤 햄버거인지 간단한 이니셜이나 체크가 되어있어 내가 주문한 햄버거가 어떤 것인지 확인하기 어렵지 않았다.

 

크리스피 상하이포크

크리스피 상하이포크는 롯데리아의 양념감자 포장과 같은 모습으로 제공이 된다. 간식으로 먹기 참 좋은 맛.

 

미트마니아

노브랜드버거 미트마니아

우리가 주문한 햄버거 중에서 가장 비쌌던 미트마니아. 일단 비주얼은 와~라는 탄성이 작게 나올 정도로 훌륭했다. 두툼한 더블패티 가운데에 노릇하게 잘 익힌 계란후라이가 보인다. 보기만 해도 먹고 나면 배부를 것 같은 모습.

 

오~ 맛있는데??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고급지고 맛난 패티였다. 맥도날드, 버거킹 혹은 기타 수제버거에 비견해도 뒤처지지 않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고기 맛과 풍미를 자랑한다. 게다가 먹다 보면 계란후라이 노른자가 터지면서 더 맛있는 비주얼로 업그레이드된다. 역시 비싼 햄버거답게 만족도가 크다.

 

오이피클

단!! 미트마니아 안에는 커다란 오이피클이 들어있다. 피클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상관없겠으나 나의 안지기님이나 아이들처럼 피클을 싫어하는 분들이라면 우리처럼 빼서 먹는 게 좋은 선택이다. 빼고 먹어도 맛있는 걸? ㅎㅎ

 

NBB오리지널

NBB오리지널

기본에 충실한 NBB오리지널버거. 500원을 추가해 감자튀김을 라지 사이즈로 업그레이드해서 4,900원. 이 정도 가격에 이정도 비주얼과 맛이라면 맥도날드와 버거킹의 불고기버거보다는 훨씬 좋은 선택이다. 양배추와 토마토가 굉장히 신선했으며 패티의 맛도 기대 이상이다. 가성비 측면에서는 최고의 햄버거가 아닐까.

 

메가바이트

노브랜드 메가바이트버거

다른 햄버거 매장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해쉬브라운이 들어간 햄버거. 뭐... 맛이 없을 수 있나.

 

다만 해쉬브라운의 튀김 상태가 많이 기름져있었다는 점. 바삭한 식감보다는 질척거리는 식감이 좀 크게 느껴졌다. 직원분 께서 너무 오래 튀겨서 그런 건지 아니면 노브랜드의 해쉬브라운이 원래 그런 것인지 내가 알 수는 없다. 

 

NBB시그니처

NBB시그니처

내가 선택했던 NBB시그니처 버거. 왠지 노브랜드 버거를 대표하는 햄버거처럼 느껴져서 주문한 것이었는데 NBB오리지널과 비교해 큰 차이가 없다. 양배추와 토마토, 양파의 상태가 굉장히 좋았으며 살며시 느껴지는 불향도 마음에 든다. 3,700원에 이 정도 퀄리티라면 정말 나쁘지 않다는 생각.

 

감자튀김

안지기님이 좋아하는 감자튀김 스타일. 맥도날드처럼 감자튀김이 힘없지 않고 사이즈가 크고 굵다. 

 

가성비를 내세워 저렴하게 맛보지는 못했지만 일단 만족도는 크다. 아직 못 먹어본 메뉴들이 더 많기 때문에 기회가 될 때마다 한 번씩 사 먹어봐야겠다는 생각. 저렴한 햄버거를 선택하든 비싼 프리미엄 햄버거를 선택하든 분명 만족감이 더 크다. 집 가까운 곳에 이런 매장이 없어서 아쉬울 따름. 노브랜드버거는 포장 및 배달로도 주문이 가능하니 참고할 것.

 

노브랜드버거 가격표(2022년 8월 기준)

버거단품
버거세트
사이드, 샐러드

  • 상호 : 노브랜드버거 서면점
  • 전화번호 : 051-816-2840
  •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683 1층~3층
  •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0시

 

댓글(7)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