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

스타벅스 디저트 추천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

스타벅스는 내돈주고 이용하는 것보다 지인들이나 이벤트 경품으로 받은 기프티콘을 이용하기위해 방문하는 횟수가 더 많은 것 같다. 이번에는 내가 먹어본 스타벅스 디저트 중에서 개인적으로 추천해주고 싶은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에 대해 알아본다.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 사진
마스카포테 티라미수 케이크

가격은 5,900원으로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실제로 보면 티라미수의 내용물 부피가 작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마스카포네
이탈리아의 크림치즈로 우유에서 분리한 크림을 원료로 사용하기 때문에 지방 함량이 60~75%로 매우 높은 것이 특징이다. 맛이 섬세하고 부드러우며 크림 향이나는데 다른 치즈와 같이 짠맛이나 치즈 특유의 냄새가 나지 않는다고 한다. 보통 티라미수케이크나 치즈케이크의 재료로 사용되고 빵에 발라먹기도한다. 그 밖에 디저트나 소스의 재료로 사용 되기도하고 커피나 코코아 음료 혹은 과일에 첨가해 먹기도한다.

 

옆면에는 마스카포네가 가득하다.역동적인 모습의 티라미수

제품을 옆에서 보면 티라미수와 치즈가 요동치고 있는 것 만 같다.

 

살은 찔 수 밖에없다.
제품정보

  • 품명 : 스타벅스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
  • 내용량 : 170g
  • 열량(칼로리) : 476kcal
  • 마스카포네 함량 : 12.21%
  • 가격 : 5,900원

밥 한공기 정도의 열량을 자랑한다. 맛있는 음식을 먹기위해서는 어쩔 수 없다!

개인적으로 스타벅스 디저트중에서 가장 만족스럽다.
스타벅스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

패키지를 개봉하면 건들면 꾸덕할 것 같은 느낌의 코코아분말이 가득 올려져있다. 하지만...

 

스타벅스 티라미수 모습
스타벅스 티라미수

실제로 스푼을 이용해 한숟갈 떠보면 꾸덕한 느낌은 전혀 없다는 것을 단번에 알아챌 수 있었다. 꾸덕함 보다는 엄청나게 부드러운 생크림케잌을 뜨는 기분. 겉보기와 달리 상당히 부드러울 수 있으니 주의하자.

 

진짜 부드럽다.

이미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저트이기 때문에 기본적인 맛은 다들 비슷한데 스타벅스의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는 보다 부드럽고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그리고 역시나 엄청 달다. 기운을 돋우거나 기분을 좋게하는 의미를 가진 티라미수답게 먹으면 정말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다. 만약 평소에 단 음식을 싫어하는 분들이라면 먹지 않는 것을 추천. 나처럼 초콜릿과 같은 달콤함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분명 좋은 선택이라 할 수 있다.

 

퍼먹을수록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티라미수

겹겹이 쌓여있는 티라미수의 특징상 윗 부분만을 떠 먹을 때와 아랫부분을 함께 떠 먹을때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달콤함을 원한다면 윗부분부터 공략하고 달달한 맛과 커피의 씁쓸함을 함께 느끼고싶은분들은 스푼을 힘껏 눌러 깊은 곳을 함께 공략하도록하자. 

 개인적으로 티라미수의 가장 아래쪽에는 커피의 물기가 상당부분 차지하고 있어서 축축한 맛이 나는 것은 이 티라미수의 단점이라본다. 뭐....그래도 스타벅스에서 먹어본 디저트치고는 아주 만족스러웠다.

 

스타벅스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 블랙커피 사진
스타벅스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 블랙 커피

스타벅스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는 단독으로 먹기보다는 쓴 맛의 아메리카노스타일의 커피와 궁합이 좋다. 평소 티라미수 스타일의 디저트를 즐겨드시는 분들이라면 스타벅스에 방문했을때 고민하지 말고 이 제품을 선택해보자. 분명 후회는 하지않을 것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