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따프레시 밀키트 간편식 천국

728x90

썸네일
담따프레시

담따프레시 밀키트 간편식 천국

캠핑을 다니다보니 자연스럽게 음식을 해야하는일이 발생하게 된다. 야외에서 맛보는 음식은 무엇인들 맛이 없을 수 없지만 그래도 나와 같은 요린이 입장으로는 한끼한끼 메뉴를 생각할때마다 미리 준비해야할 준비물과 조리 과정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경우가 생긴다. 이럴때 나와 같은 요린이들도 간편하고도 맛있는 요리를 가능하게 해주는 밀키트 제품이 요즘인기다. 그래서인지 이제는 밀키트 제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전문점이 생겨나게 되었는데 내가 사는 곳 가까이에 가정간편식, 샐러드, 밀키트를 판매하는 담따프레시가 문을 열어 방문해본다.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의 지원없는 내돈내산 포스팅이다.

 

담따프레시-매장사진
담따프레시

담따프레시 거제중곡점의 모습. 내가 사는 거제도에는 옥포동과 중곡동에 담따프레시가 최근에 문을 열었다. 매장 유리에 붙여 놓은 것 처럼 이 곳은 24시간 무인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담따-밀키트메뉴판
담따프레시 메뉴판

매장 앞으로는 담따프레시에서 구입이 가능한 다양한 밀키트제품들이 눈길을 끈다.

 

담따프레시-실내사진모음
담따프레시 실내

이 곳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이 모두 신선도가 생명인 만큼 전용 냉장고에 제품이 진열되어 있었는데 매장 인테리어가 정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모습이 었다. 내가 방문했을때에도 관리하는 사람의 모습은 보이지 않고 무인으로 운영중이었다.

 

메뉴판
메뉴판

기본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제품들의 메뉴판이 TV로 항상 출력되고 있어 종류과 가격확인이 간편하다. 밀키트 제품뿐 아니라 샐러드, 반찬, 아이스간식 등도 판매중이다.

 

냉장고 앞면에는 내부에 들어있는 밀키트 제품들의 상세 사진과 가격이 크게 기록되어 있어 원하는 제품을 찾기 수월하다. 다만 사진은 보이지만 냉장고 안에 들어있지 않은 밀키트가 많은 것으로 보아 타이밍이 좋지 않다면 원하던 제품을 구입할 수 없는 경우가 생길 듯 하다.

 

갈릭스테이크와-프라임스테이크사진
갈릭스테이크 2인분 14,800원
프라임스테이크 2인분 15,800원

진열되어 있던 가릭스테이크와 프라임 스테이크의 모습. 복잡한 손질 필요없이 구입후 레시피에 따라 구워내기만 하면되기때문에 정말 간편할 것 같다. 가격도 2인분 기준이기 때문에 가성비도 훌륭하다. 

 

쉬림프 로제 파스타 2인분 11,800원

무려 로제파스타도 밀키트제품으로 출시가 되었다. 

 

담따 샐러드

그 외에도 샐러드나 반찬등도 투명한 용기에 담겨 있어 제품의 상태를 눈으로 직접 확인한 다음 구입할 수 있는 것도 이 곳의 장점이다.

보통 밀키트 제품이라고 하면 찜닭, 김치찌개, 불고기, 부대찌개 등을 떠올리게 되는데 이 곳에서는 장르를 따지지 않고 다양한 제품들을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다. 

 

무인계산대를이용해-간편하게결제가-가능하다
셀프계산다

요즘 아이스크림할인점도 무인으로 운영되고 있는 것처럼 이 곳도 셀프계산대 포스기를 두고 직접 결제 후 가져가면되는 시스템이다. 제품을 고르고 바코드에 스캔한뒤 카드나 삼성페이 등을 활용해 결제후 매장을 나서면 끝. 결제 과정에서는 회원적립금 적립을 위한 전화번호를 입력하게 된다. 

 

비닐봉투는-별도의-50원비용이발생한다.
비닐봉투 50원

셀프계산대 아래에는 개장 50원의 비닐봉투가 마련되고 있기 때문에 필요한 분들은 무인계산대에서 비닐봉투를 선택 후 가져가면된다. 이 곳도 현재 국민지원금 사용가능매장으로 등록되어있어 지원금 사용이 가능하다.

 

이용방법을-알려주는사진
담따 이용방법
소고기 된장찌개 2인분 8,800원

우리 가족은 당장에 캠핑계획이 없기 때문에 8,800원짜리 소고기 된장찌개 하나를 구입해보았다. 아직 무인으로 운영되는 가게가 익숙하지 않아서인지 위 사진의 소고기 된장찌개 하나를 달랑 들고는 계산도 안하고 아무렇지도 않게 매장으로 반쯤 나갔다가 아차차 싶어 다시 들어와서 셀프계산대에서 계산을 마쳤다. 혹시라도 우리와 같은 실수는 하지 마시길 ^^

 요즘은 집에서도 캠핑에서도 간편한 밀키트제품들이 인기다. 기본적으로 음식의 맛도 훌륭할 뿐 아니라 간편한 조리 방법과 사용된 재료들을 눈으로 확인하고 구입 할 수 있어 굉장한 장점을 가지고있다. 담따에서 구입한 소고기 된장찌개도 직접 조리해서 만들어 먹었는데 내가 집에서 끓여먹는 된장찌개보다 역시나 더 맛이있었다. 앞으로 캠핑갈때마다 이 곳에 들러 새로운 밀키트제품들을 이용해보는 재미가 생길 듯 하다.

  • 상호 : 담따프레시
  • 전화번호 : 055-636-1052
  • 주소 : 경남 거제시 중곡로 7길 5 (세일마트 입구)
  • 제로페이가맹점
  • 국민재난지원금 사용가능 매장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