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모바일 가입 사은품 지급은 언제?

728x90

KTM모바일 사은품지급일

KT M 모바일 가입 사은품 지급은 언제?

한국을 대표하는 통신 3사의 고객들을 알뜰폰 요금제로 이동 시키기 위해 각 알뜰폰 요금제에서는 다양한 가입 사은품 지급 이벤트를 수시로 진행중에 있다.

 

다달이 사은품의 구성을 변경하면서 고객의 니즈를 최대한 충족시켜주려함이 돋보이는 부분인데 이는 기존의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하는 사람들도 예외없이 이왕 통신 3사가 아닌 알뜰폰을 이용할바에야 의무 사용기간만 채우고나서는 다른 알뜰폰 요금제로 이동해 사은품 혜택을 누리는 메뚜기족도 많아 졌다고 한다.

 

내가 LG U+ VVIP를 이용하다 KT M 모바일로 넘어 온 것은 2021년 4월 14일이다.

 

가입할 당시 가입사은품은 왓챠3개월 이용권, 밀리의서재 3개월이용권, 브리타 3L 정수기 이렇게 세 가지였는데 분명 가입한 시일이 제법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해당 사은품들의 지급에 관한 안내를 받아 볼 수 없었는데 제법 많은 시간이 걸렸지만 사은품이 지급이 되긴했다.

 

내가 안내를 잘 못찾는것인지는 몰라도 대표홈페이지에도 그 내용을 쉽게 찾아 볼 수 없었다.

 

나처럼 KT M 모바일을 이요하면서 받아야할 사은품들이 오지 않아 애태우는 분들을 위해 내가 사은품을 지급받은 경험을 공유하고자한다.

 

월별로 달라지는 프로모션으로 인해 사은품의 종류는 달라질 수 있지만 지급에 대한 부분은 비슷하리라 본다.

 

먼저 내 가입 정보를 먼저 확인하도록하자.

 

  • 가입일 : 2021년 4월 15일
  • 사음품 종류 : 왓챠 BASIC 3개월 이용권, 밀리의 서재 무제한 3개월 이용권, 브리타 마렐라 XL 3L 정수기
  • 추가 이벤트 : 친구초대 이벤트 이마트 상품권 1만원권

 

왓챠 BASIC 3개월 이용권

왓챠 3개월 이용권이 가장 빨리 도착했다.

왓챠3개월이용권

나의 가입일 기준 딱 1개월이 걸려서 도착한 왓챠 3개월 이용권.

 

한달 가까이 될 정도로 사은품 지급에 대한 안내가 없었기에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볼까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을때쯤 갑자기 도착한 안내문자.

 

해당 링크로 들어가 이용권 코드를 입력하면된다. 등록 후 3개월동안 무료이긴 하지만 3개월 이후에는 자동으로 결제가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추가 결제를 원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3개월을 다 채우기 전에 꼭 해지신청을 해야한다.

 

나의 경우는 넷플릭스와 유튜브를 자주 시청하기 때문에 안그래도 시간이 없는 마당에 또다른 컨텐츠를 볼 수 있을지 미지수다. 그래도 무료이니 지인에게나 줄까 생각중 :)

 

밀리의 서재 무제한 3개월 구독권

왓챠 이용권이 도착하고 무려 10일이나 지나서야 도착한 밀리의서재 무재한 이용권.

밀리의서재 이용권

요즘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을 내세워 TV광고에서도 자주 볼 수 있는 밀리의 서재.

 

개인적으로는 디지털책보다 종이 책을 매우 선호하다보니 일부러 아직까지도 핸드폰이나 탭으로 책을 읽지 않았다.

 

하지만 이렇게 3개월 무료 이용권을 받은 김에 읽고싶었던 책들을 찾아내어 밀리의서재를 이용해볼까 생각중. 

 

밀리의서재는 나에게는 괜찮은 사은품이다.

 

브리타 3L 정수기 

밀리의 서재 구독권을 받은 바로 다음날 택배사로 부터 문자메시지 하나가 도착한다.

브리타 정수기

오오. 가입겸 셀프개통 기념 선물로 지급받는 마지막 선물인 정수기가 도착한다는 내용.

KT M 모바일 개통사은품

KTM모바일 개통사은품 이라는 이름으로 전용 박스가 만들어져 있었다. 

 

박스를 개봉하면 친구 초대시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최대 5만원을 지급한다는 이벤트 내용의 홍보물이 함께 동봉되어있는데 1명 친구 초대 한다고해서 5만원이 아닌 1명당 1만원으로 알고 있다. 이 포스팅 뒷 부분에 친구초대로 받은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지급 일도 나온니 필요한 분들은 확인하도록하자.

 

브리타 정수기

음....하필이면 내가 가입을 했을대의 사은품이 브리타 정수기 였을까.

 

우리 가족에게 지금으로서는 전혀 필요없는 불용품이 되겠다. 선물로 주거나 당근마켓으로 팔거나 해야할 듯 :)

 

자 이렇게 KT M 모바일 개통기념사은품, 셀프개통 사은품 지급일에 대해 알아보았다.

 

사은품먹튀를 방지하기 위함인지 사은품이 지급되기까지는 기본 1달이라는 시간이 걸렸고 모든 사은품을 받기 까지는 1달 하고도 11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었다. 

 

만약 KT M 모바일에 가입하고 사은품을 기다리고 있는 분들이라면 1달은 가만히 기다려 볼 것을 권장한다.


자 이제 내가 KT M 모바일을 가입 후 친구초대 이벤트를 통해 이마트 상품권을 지급받은 시기도 추가로 알아보도록 하자.

 

친구 초대 링크를 통해 나의 안지기님이 KT M 모바일에 가입한 시기는 2021년 4월 21일 이다.

통신사 측으로부터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받은 시기는 무려 36일이 지난 5월 26일이 되겠다.

 

나의 경우가 이렇다는 것이니 무조건 36일이라는 보장은 없다. 가입사은품을 지급받았던 것처럼 친구 초대 이밴트 ㅅ ㅏ상품도 지급받는데 생각보다 많은 시간을 필요로한다. 

 

나와 같은 일반적인 고객 입장에서는 그저 기다리는 방법밖에는 답이 없는듯하다.


지금까지 KT M 모바일 알뜰폰을 개통하면서 가입기념선물, 개통사은품, 친구초대 이벤트로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받는 시기에 대해 알아 보았다. 

 

나처럼 사은품을 기다리고 있을 고객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래본다.

 

2021.04.22 - [IT 유용한 정보/종합] - KT M 모바일 데이터무제한 가입후기 스압주의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