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탁상용 선풍기 모노큐브 8인치 내돈내산

728x90

탁상용선풍기

무선 탁상용선풍기 모노큐브 8인치 내돈내산

여름이 다가 오면서 책상이나 테이블등의 탁상에 올려놓고 사용하기 편한 무선 선풍기를 소개해본다. 

 

이 제품은 2020년 10월경에 내돈주고 구입한 제품으로 주 용도는 가을, 겨울철 캠핑장에서 난로를 사용하면서 타프팬용도로 구입을 한 제품이다. 덕분에 주 사용용도인 여름철이 아닌 가을, 겨울에도 참 잘 사용한 제품으로 지금 까지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다.

 

실제 캠핑에서 사용중인 모습

 

모노큐브 8인치 무선 선풍기

패키지모습도 굉장히 심플하고 깔끔한 모습. 

 

제조국은 중국이지만 한글로 설명이 되어있기 때문에 이해하기 쉬운 장점이 있다. 

 

이 제품의 간단스펙은 아래를 참고하자.

 

  • 8인치 5엽날개
  • 4500mAh 리튬이온배터리 내장
  • 자연풍기능
  • 4단계바람
  • 저소음
  • 2중보호회로 적용
  • 제품 파우치 기본 내장
  • 자유롭게 접어서 사용이 가능

 

청색의 깔끔한 파우치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모노튜브 8인치 무선선풍기

테이블에 사용하면 딱 좋은 사이즈로 만들어져 있다. 

 

색상이 다크그레이, 민트, 화이트가 있었던 것 같은데 나는 그 중에서도 가장 깔끔해 보였던 화이트를 선택. 

 

선풍기 덮개와 뒷면에 제품에 대한 간단한 안내가 한글로 잘 설명이 되어있다.

 

이 제품은 세척이 용이 하게 끔 전면 안전망을 분리해 팬을 세척할 수 있다. 다만 전면 덮개를 제거할때에는 반드시 팬이 돌아가지않는 전원이 꺼져 있는 상태에서 분리해야한다.

 

제품의 바디에는 단 하나의 버튼으로 디자인 되었는데 그 위로 4개의 LED로 작동상태를 확인한다.

 

약간 아쉬웠던 부분은 충전을 할 경우 충전이 몇프로 정도 되어있는지는 확인이 불가능 하다는 점. 기본 내장 배터리가 4500mAh로 나름 대용량이기 때문에 케이블을 연결했을때 별도의 LED나 장착되어있는 LED를 통해 배터리잔량을 확인할 수 없는 부분은 분명 단점이다.

 

탁상용무선선풍기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중에 하나. 

 

이 제품은 내가 원하는 다양한 각도로 사용이 가능하고 완전 납작하게 접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보관이 상당히 편한편이다. 

 

위 사진중 가장 첫번재 사진의 경우 조금 더 뒤로 각도를 조절 할 경우 선풍기가 뒤로 넘어갈 수도 있음으로 어느정도의 각도 타협은 해주어야 한다.

 

평평한 어느 곳이든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고 원하는 방향과 모습으로 선풍기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은 모노큐브 8인치 무선 테이블 선풍기의 분명한 장점이다.

 

제품의 바닥에는 미끄럼방지패드가 4개 설치되어있어 이러저리 왔다갔다하는 모습은 경험할 수 없었다. 

 

각지지 않고 부드럽게 라운드 처리되어있는 제품의 본체하부는 제품을 들고다니기에도 편해보인다.

 

마이크로5핀 충전

제품의 충전은 마이크로5핀을 사용한다. 

 

개인적으로 이 제품의 단점이라 말할 수 있는 부분. 요즘같은 대부분의 전자기기들이 C타입을 사용하고 있는 와중에 마이크로 5핀은 분명한 단점이다. 

 

그리고 꼭 알아두어야 할 부분이 이 제품은 5V 1A ~ 5V 2A의 충전 어탭터 사용을 권장하고 있다. 

 

이 말은 일반 고속충전을 지원하는 핸드폰충전기로 충전을 하게 되면 고장이 날 수 있다는 말이다. 

 

컴퓨터나 노트북, 고속충전이 아닌 일반 충전어탭터를 이용해 충전해야 고장나지 않고 오래 사용이 가능하다. 4500mAh 제품인데 고속충전이 되지 않아 개인적으로 굉장히 아쉬운 부분.

 

실제 캠핑장에서 사용중인 모습

2만원 후반대에 직접 구입을 해서 가을, 겨울을 캠핑과 함께 잘 사용해 오고 있는 모노튜브 8인치 무선 선풍기. 

 

넉넉한 내장배터리 용량에 전면 팬 커버를 분리해 깨끗이 세척이 가능하고 자유롭게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이 가능한 이 제품은 사무실에서 일하는 분들이나 컴퓨터 사용량이 많은 프리랜서, 나처럼 캠핑을 하고 있는 캠퍼에게 괜찮은 선택이 될 수 있는 제품이라 생각한다. 

 

이 포스팅은 내돈주고 직접 구입해서 사용해본 솔직후기 포스팅이다.

 

홈플래닛 자연풍 충전식 탁상선풍기 서큘레이터, 화이트[엔보우] 모노 탁상용 무선 휴대용 선풍기(할인 이벤트), 모노 1+1솔러스에어 휴대용 무선 미니 탁상용 선풍기, AIR601TFW, 화이트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