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M20 핸드폰 스트립케이스 내돈내산 후기

728x90

핸드폰 스트립케이스

갤럭시M20 핸드폰 스트립케이스 내돈내산 후기

초등학교에 들어가는 아들2호의 첫 스마트폰구입을 구입하게 되었다. 

 

이미 올해 11살이되는 아들1호의 경험으로 비추어보아 활동량이 많고 언제 어디서나 가만히 있지 못하는 남자어린아이들에게는 휴대폰을 떨어뜨릴 염려가 없는 목에걸수 있는 스트랩형태의 휴대폰케이스가 효율적이라는 생각이들어 제품들을 하나하나 알아보기 시작했다.

 

대부분의 스트랩형 휴대폰케이스의 경우 얇은 쇠 재질의 고리에 신발끈형태의 끝을 넣어 목에거는 타입들이었는데 스트랩의 길이조절은 가능하나 끈이 튀어나와 깔끔해보이지 않았을 뿐더러 튼튼해보이지도 않았다. 

 

이런 와중에 알게된 제품이 "면소재 폰스트랩 핸드폰 줄 목걸이 케이스" 이다.

 

협찬없는 내돈내산제품이니 자유롭게 포스팅을 해 본다.

 

신기했던 것은 보라빛깔의 지퍼백에 담겨 제품이 배송된다는 점.

 

제품의 구성이 생각보다 훌륭하다.

 

케이스본체와 함께 스트랩, D형 솔트레지 여유분과 미세 드라이버가 제공된다.

 

이 제품을 선택함에 있어서 나름 큰 공험을 했던 이부분.

 

제품설명을 보면 '보다 튼튼한 D형 솔트레지'라 명시되어있는데 약간 투박해보일 수는 있으나 얇은 쇠고리에 비해서는 매우매우 튼튼해보이는 것이 사실.

 

나사 형식으로 되어있어 부식이된다거나 충격으로 문제가 생길시 간단히 돌려서 빼내어 새 제품으로 교체가 가능하다.

 

폰케이스 스트랩이 면소재로 제작이 되어있기 때문에 착용감이 좋고 길이조절을 하더라도 줄이 튀어나오는 일 없이 깔끔한 모습을 유지할 수 있다. 일반 끈형태의 스트랩에비해서 굉장한 장점이라 생각한다.

 

나처럼 아이들이 사용할 경우 끈조절을 짧게해서 휴대폰이 너무 아래로 쳐져있지않게 할 수 있었다.

 

스트랩의 면적은 1.2CM이고 최대 길이는 120CM까지 확장이 가능하다.

 

색상은 핑크, 퍼플, 블루, 그린, 코퍼, 블랙, 브라운, 레드, 오렌지, 옐로우, 화이트 총 11종으로 제작되어있다.

 

나의 경우 블랙으로 주문을 했다가 블랙색상이 현재 품절이 되었다는 연락을 받고 레드 색상으로 바꾼 경우다.

 

폰스트랩 체결모습

핸드폰 줄 목걸이 연결부는 간단하게 체결이 가능하다. 

 

저렴한 일반 스트랩 제품들은 정말 얇은 쇠고리에 끈을 넣어 사용하는 경우가많다. 이 제품처럼 약간 투박해 보이더라도 확실하게 고정이 가능한 제품이 안정적인 면에서 유리하다. 고리부분은 360도로 돌아가게 제작이 되어있기 때문에 줄 꼬임이 일어나더라도 쉽게 풀어낼 수 있었다.

 

면소재 폰스트랩 핸드폰 줄 목걸이 케이스

핸드폰 줄 목걸이(스트랩) 결합을 완료한 모습.

 

막상 조립하고나니 제품설명에 나와있는 사진보다도 더 나아보인다.

 

폰케이스에는 앞,뒷면으로 케이스 보호필름이 붙어있기 때문에 휴대폰을 넣기 전에 제거를 해주어야 한다.

 

아들2호의 스마트폰인 갤럭시M20 어린자녀가 사용하기에 저렴하고 가성비좋은 휴대폰으로 유명하다.

 

면소재 폰스트랩 핸드폰 줄 먹걸이 케이스의 경우 갤럭시M20뿐만 아니라 갤럭시S20, S10, S9 갤럭시 노트20, 21 아이폰 12 등 대부분의 핸드폰을 지원한다. 

 

직접 오랫동안 사용해보아야 겠지만 일단 첫 느낌이 굉장히 세련되고 튼튼해보였다.

 

그리고 폰케이스의 제품 마감들에 대해서 알아보자.

 

케이스 사이드 버튼의 경우 전체를 커버하는 방식이라 구멍이 없어 키감이 나쁘지 않다.

 

가끔 아주 저렴한 케이스를 사용하다보면 볼륨이나 전원버튼에 구멍이 뚫린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 이렇게 되면 버튼을 누르기 굉장히 힘든경우가 있다. 이 제품은 전체를 커버해주어서 만족한다.

 

마이크 홀은 구멍이 뚫려있다.

 

케이스의 모서리에는 별도의 에어 버블쿠션이 적용되어 더 두툼한 모습이다. 

 

제품의 아랫면 마이크, 충전단자, 마이크, 스피커 홀의 모습.

 

확실히 D형 솔트리지라는 아이가 크긴크다. 하지만 큰 만큼 튼튼해보이는 것도 사실.

 

어린 자녀를 위해 내돈내산으로 직접 구입해본 '면소재 폰스트랩 핸드폰 줄 목걸이 케이스'.

 

근데...정식 모델명이 없는지 제품 이름이 한글이라 반갑지만 너무 길다 :(

 

어쨌든 당장 일주일 정도 사용해본 결과 일상적인 실사용에는 굉장히 만족스러웠는데 단점이라면 스트랩이 체결된 상태에서 휴대폰 게임을 즐길때에는 D형 고리가 손과 간섭되어 불편하긴했다. 이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하기위해서는 스트랩만 제거해서는 안되고 D형 고리를 완전히 분리해야하는데 여간 번거로운일이 아니다. 그래서 그냥 게임할때도 분리없이 사용하기로함. 어차피 인간은 적응의 동물이다.

 

이 제품은 갤럭시, 아이폰 모델에 따라 아래에서 별도 구입이 가능하다.

 

아이폰 시리즈 스트랩 폰케이스
 

면소재 착탈식 폰스트랩 핸드폰 줄 목걸이 케이스 아이폰 카키모바일

COUPANG

www.coupang.com

갤럭시S 시리즈 스트랩 폰케이스
 

면소재 착탈식 폰스트랩 핸드폰 줄 목걸이 케이스 갤럭시 S 카키모바일

COUPANG

www.coupang.com

갤럭시 노트 시리즈 스트랩 폰 케이스

 

 

면소재 착탈식 폰스트랩 핸드폰 줄 목걸이 케이스 갤럭시 노트 카키모바일

COUPANG

www.coupang.com

갤럭시A 시리즈 스트랩 폰케이스

 

 

면소재 착탈식 폰스트랩 핸드폰 줄 목걸이 케이스 갤럭시 A 카키모바일

COUPANG

www.coupang.com

갤럭시 J 시리즈 스트랩 폰케이스

 

 

면소재 착탈식 폰스트랩 핸드폰 줄 목걸이 케이스 갤럭시 J 카키모바일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