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편성표 모음

728x90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2020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편성표 모음

본 포스팅의 특선영화 순서는 KBS, MBC, SBS, EBS, TVN, OCN 채널의 12월 24일 크리스마스이브와 25일 크리스마스 당일의 시간 순서입니다.(포스팅 이후 ocn의 편성표가 변경되어 순서는 시간순이 아니게 되었습니다.)

 

편성표를 참조하시어 야외활동이 제한되는 이번 크리스마스연휴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래봅니다.

 

12월 24일 크리스마스이브(목)

쥬라기 월드 : 폴른 킹덤 OCN 17:30

지상 최대의 테마파크 쥬라기 월드가 폐쇄된 이후 화산 폭발 조짐이 일어나자 오웬과 클레어는 공룡들의 멸종을 막기 위해 이슬람 누블라 섬으로 떠난다. 한편, 진화된 공룡등ㄹ을 이용하려는  세력의 거대한 음모가 드러나고 절대 지상에 존재해선 안될 위협적 공룡들이 마침내 세상 밖으로 등장하게 된다.

수어사이드 스쿼드 OCN 04:50

정부는 특수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가장 뛰어난 능력을 가진 슈퍼 악당들을 선택해 특별 사면을 대가로 자살특공대인 수어사이드 스쿼드 팀에 합류시킨다. 그러나 멤버 중 한 명에 빙의한 마녀 인챈트리스가 지구를 멸망시키려 하고 애인인 할리퀸을 찾으려 조커가 움직이자 그를 잡으려 배트맨까지 나타나 혼란의 상황을 빚게된다.

검사외전 OCN 14:00

거친 수사 방식으로 유명한 다혈질 검사 변재욱. 취조중이던 피의자가 변사체로 발견 되면서 살인 혐의로 체포된다. 꼼짝없이 살인 누명을 쓰게 된 변재욱은 결국 15년 형을 받고 수감 된다.

진실 따위 나 몰라라 허세 남발 꽃미남 사기꾼 반격 작전에 선수로 기용된다.

공조 OCN 16:40

비밀리에 제작된 위조 지폐 동판을 탈취하려는 내부 조직에 의해 작전 중 아내와 동료들을 잃게 된 특수 정예부대 출신의 북한형사 림철령, 동판을 찾아야만 하는 북한은 남한으로 숨어든 조직의 리더 차기성을 잡기 위해 역사상 최초의 남북 공조수사를 요청하고 그 적임자로 철령을 서울에 파견한다. 한 팀이 될 수 없는 남북 형사의 예측불가 공조수사가 시작된다.

 

코코 MBC 21:20

뮤지션을 꿈구는 소년 미구엘은 전설적인 가수 에르네스토의 기타에 손을 댔다가 죽은 자들의 세상에 들어가게 된다. 그리고 그곳에서 만난 의문의 사나이 헥터와 함께 상상조차 못했던 모험을 시작하게 되는데...과연 죽은 자들의 세상에 숨겨진 비밀은? 그리고 미구엘은 무사히 현실로 돌아올 수 있을까


12월 25일 크리스마스(금)

나홀로집에 1 OCN 00:50, 12:30

크리스마스에 혼자 집에 남은 케빈은 형과 누나 방을 구경하면서 즐거워한다. 그리고 노래를 부르고 트리도 만들면서 자축한다. 그런데 빈집털이 2인조 도둑이 케빈의 집을 호시탐탐 노리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

나홀로집에 2 OCN 02:20, 14:40

공항의 소란속에서 뉴욕행 비행기에 오르게 되어 거대한 도시에 혼자 남게된 케빈. 해방감을 느끼는 캐빈은 아버지의 카드로 호텔에 투숙하는 한편 감옥에서 탈출한 마브와 해리를 덩컨가게 앞에서 만나 쫓기다가 해리와 마브에게 잡히고 만다. 간신히 도망친 캐빈은 삼촌의 집을 이용해 두 도둑을 혼내준다.

팀버튼 크리스마스악몽 OCN 06:20

3D로 돌아온 팀버튼 사상 최고의 걸작.

우리는 형제 입니다. KBS2TV 09:40

어린 시절 고아원에서 생이별한 후 30년 만에 극적 상봉에 성공한 상연과 하연 형제! 하지만 막상 만나고 보니...30년 만에 만났다는 기쁨도 잠시, 30분 만에 엄마가 감쪽같이 사라져버렸다. 엄마를 봤다는 제보를 쫓아 두 형제, 방방곡곡 전국 원정을 시작한다.

모아나 MBC 09:50

모든 것이 완벽했던 모투누이 섬이 저주에 걸리자 바다가 선택한 소녀 모아나는 섬을 구하기 위해 마나먼 항해를 떠난다. 저주를 풀기 위해서는 오직 신이 선택한 전설의 영웅 마우이의 힘이 필요한 상황. 모아나는 마우이를 우여곡절 끝 설득해 운명적 모험을 함께 떠나게 된다.

그린치 OCN 10:20

모두가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참을 수 없는 그린치는 크리스마스를 훔치기 위해 산타가 되기로 결심한다. 그린치는 만능집사 맥스, 덩치만 큰 소심 루돌프 프레드와 함께 슈퍼배드한 크리스마스 훔치기 대작전에 돌입한다.

나 홀로 집에 2 EBS 13:00

울지마 톤즈2 : 슈크란 바바 KBS1TV 15:30

가난과 전쟁으로 아무런 희망조차 없었던 수단 톤즈에서 사제이자 의사, 교육자, 음악가, 그리고 건축가로서 이태석 신부가 이룬 기적들과 그 이면의 숨은 이야기들이 공개된다. 톤즈에서 행복의 답을 찾은 그의 모습은 보는 이를 설레게하고 진실하게 자신을 다 바쳐 사랑을 전하는 모습은 보는 이를 뜨거운 감동으로 적신다.

나홀로집에 3 OCN 17:10

가족모두는 휴가를 보내러 집을 비우게 되고 수두를 앓느라 지에 혼자 남겨진 알렉스는 무료함을 달래기 위해 동네를 망원경으로 관찰하던 중 수상한 사람들을발견하고 이들의 음모에 대응하기로 결심하게된다.

베테랑 OCN 19:20

겁 없고 못 잡는 것 없고, 봐 주는 것 없는 특수 강력사건 담당 광역수사대, 세상무서울 것 없는 안하무인 조태오, 최상무.

베테랑 광역수사대 VS 유아독존 재벌3세

엑시트 TVN 21:00

피할 새도 없이 순식간에 도심 전체는 유독가스로 뒤덮여 일대혼란에 휩싸이게 된다. 용남과 의주는 산악 동아리 ㅅ ㅣ절 쌓아 뒀던 모든 체력과 스킬을 동원해 탈출을 향한 기지를 발휘하기 시작한다.

명탐정 피카츄 OCN 22:00

기억을 잃은 채 깨어난 피카츄, 유일한 단서는 탐정모자에 적힌 해리란 이름과 주소. 주소 속 아파트에서 자신의 말을 유일하게 알아 듣는 실종된 해리의 아들 팀 굿맨을 만나게된다. 사라진 아빠를 찾기 위해 피카츄와 떠나는 기상천외한 모험이 시작된다.

나의 특별한 형제 SBS 23:10

비상한 두뇌를 가졌지만 동생 동구 없이는 아무 데도 못 가는 형 세하, 뛰어난 수영실력을 갖췄지만 형 세하 없이는 아무것도 못하는 동생 동구.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20년 동안 한 몸처럼 살아온 특별한 형제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