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앱/어플 쿠폰사용방법 - 솔직히 불편함

맥도날드 앱 쿠폰사용

개인적으로 버거킹 앱의 쿠폰을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다. 앱을 열고 쿠폰함을 선택해 내가 원하는 메뉴를 누르면 바로 바코드가 표시된다. 이 바코드를 사용하여 점원 혹은 무인계산대에 인식시키기만 하면 주문이 된다. 아주 편한 방법이다.

 

이런 버거킹에 대응하기 위해서인지

이번에 새롭게 맥도날드 앱이 출시 되었다.

출시 기념으로 에그불고기 버거를 1,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할 뿐 아니라 실시간으로 쿠폰도 업데이트 된다고 한다. 다만, 내가 생각했던 버거킹의 쿠폰 사용법과는 많이 달랐다. 사실, 아주 불편했다. 쿠폰을 선택하게되면 일정시간 안에 쿠폰을 꼭 사용해야한다.(버거킹은 상관없다.) 그렇지 않으면 그 쿠폰은 사용한것으로 되어 버린다. 이 말인 즉, 재미삼아, 혹은 실수로 쿠폰사용하기 버튼을 누르면 안된다는 말이다.

 

이제 사용 법을 알아보자.

 

#1 플레이스토어에서 맥도날드를 검색해 앱을 다운.

 

#2 앱을 실행해 회원가입.

여기서 주의할 부분은 맥도날의 경우 가입시 비밀번호 설정할때 영문소문자, 대문자, 특수기호가 모두 들어가야한다. 상당히 번거로운 일이다. 비밀번호 까먹기 딱 좋다.

 

#3 어플을 실행.

맥도날드 앱 메인화면

화면 왼쪽 아래에보면 "쿠폰GET 하기"를 누른다.

 

 

#4 메뉴선택.

맥도날드 쿠폰북
맥도날드 쿠폰

다양한 쿠폰이 제공된다. 첫 화면에는 이벤트로 제공하는 에그불고기버거 1,000원이 있으니 활용하기 바란다.

참 불편하게도 쿠폰마다 사용시간이 정해져있다.

 

#5 쿠폰사용하기

 

맥도날드 슈비버거

나는 슈비 버거 세트 5,500원을 선택했다. 지금 이 화면에서 절대로 쿠폰사용하기 부터 누르면 안된다. 꼭 맥도날드 매장에 도착해서 점원이 있는 곳에서 주문을 할 때 눌러야한다. 그래도 실수할지도 모르니 이 화면 그대로 점원에게 주자. 그럼 점원이 알아서 쿠폰사용 체크와 점원 확인체크를 한 후 주문이 들어가게 된다.

참고로 쿠폰사용은 "맥드라이브" 에서도 사용가능하다. 나는 맥드라이브로 이 쿠폰을 사용하였다. 

 

혹시 모르니 쿠폰사용이 불가능한 매장인지 확인 후 방문하기 바란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