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샘김밥 모다기, 맛있는 분식을 한데 모아
- 직접가본 여행,맛집/부산,경남
- 2020. 11. 30.
얌샘김밥 모다기, 맛있는 분식을 한데 모아
시내를 돌아다니던 도중 아이들이 먹고싶어하는 얌샘김밥을 오랜만에 방문해본다.
코로나로인해 사람들의 방문이 뜸해져서 인지 우리가 들어갔을때에는 우리외에 1테이블말고는 손님이 없었는데 대신에 카운터에서 들리는 배달의민족 주문이 계속 울리는 것으로보아 비대면으로 이 곳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끊이지 않는 듯 하다.
요즘의 프렌차이즈가 그렇듯 실내 인테리어가 상당히 깔끔하다.
얌샘김밥 메뉴
- 김밥 : 얌샘, 소세지, 치즈, 불어묵, 참치샐러드, 진미오징어채, 돈까스, 날치알크랩, 날치알톡톡, 통새우, 메가, 원조, 한입에계란
- 모다기 : 모다기, 비빔모다기, 라돈모다기, 제육쌈모다기
- 분식 : 대만식땅콩비빔면, 대만식새우완탕면, 얌샘라면, 치즈라면, 떡볶이, 라볶이, 유부우동, 잔치국수, 비빔쫄면, 물쫄면, 초계쫄면, 물냉면, 비빔냉면, 콩국수, 냉모밀, 떡만둣국, 어묵탕, 미니탕수육, 모둠튀김, 감자튀김
- 식사 : 대만식고기덮밥, 생등심돈까스, 치즈돈까스, 오므라이스, 커리오므라이스, 돈까스김치오므라이스, 스팸김치볶음밥, 참치알밥, 제육덮밥, 스팸계란덮밥, 게살듬뿍볶음밥, 장조림버터비빔밥, 낙지덮밥, 돈까스카레덮밥, 순두부찌개와 비빔밥, 차돌된장찌개와 비빔밥, 김치찌개와 비빔밥, 돈까스김치찌개, 버섯육개장
얌샘김밥에는 김밥, 튀김, 떡볶이를 한데 모아서 먹을 수 있는 모다기라는 훌륭한 메뉴가 존재한다.
비주얼도 좋고 맛도 좋아 아이들과 방문할때마다 한가지씩은 꼭 주문하게 된다.
모다기 8,000원 / 한입에계란 2,000원 / 순두부찌개와 비빔밥 7,000원 / 대만식새우완탕면 7,000원
이렇게 4가지 메뉴를 주문.
순두부찌개와 비빔밥은 메뉴판에 베스트가 되어있어 주문해보았고, 대만식새우완탕면은 타이완 미드나잇이라는 테마로 얌샘김밥에서 새롭게 출시된 메뉴인데 안지기님이 먹고싶다해서 처음 주문해 보는 것.
모두 '내돈내산'
한입에계란 2,000원
가장 먼저 도착한 한입에계란.
어린 아이들과 함께 방문했다면 밥먹이기용으로 주문하기 좋은메뉴인데 이제 10살 7살이된 우리 아이들에게는 양이 너무도 작다.
그래도 맛도 좋고 유아들이 한입에 먹기 좋은 사이즈이기 때문에 5세 이하 유아를 동반했다면 추천.
얌심김밥 기본반찬
기본반찬은 정말 심플하다. 김치, 마카로니샐러드, 무슨 줄기무침.
우리 아이들은 마카로니 샐러드를 보더니 숟가락으로 마구 퍼먹었을정도로 맛있었음.
얌샘김밥 모다기 8,000원
얌샘김밥이 처음이라면 한번쯤은 꼭 주문해먹어보아야할 모다기.
총 4가지의 모다기 메뉴가 있는데 우리가 주문한 모다기는 01번 기본모다기이다.
계란김밥, 야채튀김, 만두튀김, 김말이튀김이 함께 들어있다.
얌샘김밥의 떡볶이는 아주 매운편은 아니기 때문에 초등이하의 자녀와 함께하기에도 부담이 없다.
단순히 떡볶이 8천원의 가격이라고하면 부담될 수 있으나 다양한 음식을 함께 먹는 다는 것은 큰 재미이지 기쁨.
얌샘김밥 대만식새우완탕면 7,000원
나는 별로이지만 안지기님은 완당이라고하는 요리를 아주 좋아하는데 만약 완당을 좋아한다면 이 메뉴 마음에 들것이다.
사진으로 보는 것과는 달리 닝닝할 것 같은 국물맛이 아니고 시원하고 구수하다.
무언가 우리가 흔히먹는 잔치국수 육수와는 확연히 다른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대만식새우완탕면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몇개의 새우만두같은 것이 들어있는데 생각과는 달리 진짜 통새우가 들어있어 깜짝놀람.
씹으면 통통한 새우살이 그대로 느껴진다.
정말 기대1도 없었는데 매우 만족스럽다.
얌샘김밥 순두부찌개와 비빔밥 7,000원
얌샘김밥을 몇번 방문해보았지만 순두부찌개를 주문해보긴 처음임.
그냥 밥종류가 먹고싶길래 주문한 메뉴.
팔팔끓는 순두부찌개와 함께 다소곳해보이는 비빔밥이 등장한다.
나오는 즉시 순두부찌개를 먹는다면 입천장 다 데일듯하다.
순두부찌개 안에는 작은 사이즈의 조개들과 계란이 들어있는데 솔직히 맛은....좀 심심했다.
칼칼함이나 매운 맛이 상당히 부족하고 라면을 끓여먹는데 스프를 덜 넣은 느낌.
많이도 아쉬운 맛이었다.
그에 비해 비빔밥은 들어간 내용물이 작긴해도 기본이상의 맛을 선사해주었다.
순두부찌개와 비빔밥을 함께 먹을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메뉴이기는 하지만 앞서 말했듯이 순두부찌개의 육수맛이 많이도 심심하다.
순두부찌개에서 조금 아쉽긴했지만 다른 메뉴들은 맛있게 비워낼 수 있었다.
적당한 가격에 깔끔한 분식과 여러가지 분식들을 한꺼번에 먹어볼 수 있는 모다기를 경험해보고 싶다면 얌샘김밥은 나쁘지 않은 선택이다.
이상으로 내돈으로 직접 사먹은 주관적인 솔직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