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프리미엄 인도우회 가입방법

728x90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우회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우회 가입방법

 

현재 공식적인 루트를 이용해 유튜브 프리미엄을 부가세 포함 8,690원에 사용중에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용하는 컨텐츠와 빈도를 고려하면 충분히 납득할만한 수준의 구독료라고 생각하고 있답니다.

 

무료로 이용하는 유튜브에 비해 유튜브 프리미엄은 기능에서 확실한 차이를 보입니다.

 

  • 광고없이 끊임없는 영상시청이 가능하다.
  • 멜론,지니 등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처럼 유튜브뮤직을 이용할 수 있다.
  • 유튜브 오리지날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다.
  • 핸드폰화면을 끈상태에서도 백그라운드로 실행되어 소리를 들을 수 있다.
  • 팝업화면을 통해 다른 어플과 함께 실행이 가능하다.

 

개인적으로는 영상을 시청할때마다 발생하는 광고를 차단해주는 기능이 가장 마음에 드는군요.

 

그런데 가족 중에서 혼자 유튜브 프리미엄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얼마전부터 안지기님도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해보고 싶다고하더군요. 

 

말이 나온 김에 아직도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우회 방법을 통한 유튜브가입이 가능한지 궁금해 졌습니다.

 

만약 아직도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우회 방법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면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용방법에 대해서는 예전에 배워둔게 있으니 직접 차례대로 진행을 해보겠습니다.

 

먼저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우회를 통해 가입을 하기위해서는 VPN설정이 필요합니다.

 

뭐...이런 말 몰라도 됩답니다. 아래의 사진대로 따라와 주시면 됩니다.^^

(VPN을 이용해 시스템상의 경로를 인도로 맞추어주면 된답니다. 이미 알고있는 프로그램이나 방법을 사용하시어 위치를 인도로만 맞추어주면 됩니다.)

 

크롬이든 웨일이든 인터넷익스플로러든 어떤 프로그램이라도 좋습니다. 

 

구글로 들어가 '터널베어'라고 검색을 해줍니다.

 

구글 터널베어

자 제일 상단에 영어로 터널베어 TunnelBear : VPN Service 라는 것이 보입니다. 눌러주도록 합니다.

 

터널베어

터널베어 홈페이지의 메인화면입니다.

 

귀여운 곰이 소리지르며 우리를 반겨주는군요.

 

이제 '지금 TunnelBear를 받으십시오'를 누러주도록 합니다.

 

그럼 세가지의 선택이 주어지는데 우리는 무료버전만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첫번째 '비어있는 무료로 사용해보십시오'를 선택해 주도록 합니다.

 

터널베어 다운로드 중

그럼 왼쪽 하단에 터널베어 설치파일이 다운로드가 시작 됩니다.

 

터널베어의 설치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었다면 실행해줍니다.

 

터널베어 설치화면

자 설치화면에서는 귀여운 곰돌이가 컴퓨터모니터 화면밖으로 빼꼼히 고개를 빼어든 모습을 만납니다.

 

'Install'을 눌러줍니다.

 

터널베어 설치중

그럼 알아서 터널베어가 설치됩니다. 그리 오래 걸리지는 않을 것 입니다.

 

터널베어 계정생성

자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 되었다면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실행이 될 것 입니다.

 

이 화면에서는 터널베어의 계정을 만드는 곳 입니다.

 

네이버든 지메일이든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이메일을 입력하고 비밀번호를 생성해 줍니다.

 

터널베어 시작화면

계정 생성이 완료 되었다면 터널베어 시작화면이 활성화 됩니다. 

 

기본적인 터널베어의 사용방법에 대한 안내인데 굳이 읽어볼 필요 없이 Skip 혹은 Next를 눌러 다음으로 넘어 갑니다.

 

터널베어 이메일인증

자 이곳에서는 본인이 터널베어에 가입할때 사용하였던 이메일로 들어가 계정확인메일을 확인하고 계정확인을 눌러주셔야 합니다.

 

터널베어 이메일확인

저는 가입할때 네이버메일을 사용했답니다. 

 

네이버메일에 들어가보니 귀여운 곰들이그림과 함께 계정확인 메일이 도착해 있습니다.

 

'계정확인'을 눌러줍니다.

 

터널베어 이메일 확인 됨!

그럼 이메일이 확인되었다는 안내를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자 이제 본격적으로 터널베어 프로그램을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터널베어 메인화면

터널베어의 메인화면에는 세계지도가 표시되는데 사용국적이 한국이기 때문에 대한민국에 지도가 맞추어져 있습니다.

 

이때 터널베어 프로그램의 좌측 상단에 'off Disconnected Fastest'메뉴가 보일 겁니다.

 

눌러줍니다.

 

눌러보면 여러 국가들의 이름이 보일겁니다. 

 

'India' (인도) 를 선택해 주도록 합니다.

 

India를 선택하게되면 터널베어가 파이프를 타고 한국에서 인도로 순간이동을 하게 됩니다.

 

자 이제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우회 방법의 기본은 갖추어진 것 입니다.

 

이제 브라우저를 열고 유튜브로 들어가 봅니다.

 

짜잔.

 

현재 터널베어의 VPN을 통해 인도로 옮겨간 상태이기 때문에 유튜브 화면에서도 인도 동영상들이 표시되게 됩니다.

 

익숙한 화면이 아니라서 그런지 솔직히 당황 스럽네요 ^^

 

하지만 이렇게 되었다면 정상입니다.

 

이제 유튜브 화면에서 오른쪽 '로그인'을 선택해 주도록 합니다.

 

자 다음은 유튜브 계정생성을 하든 이용하시고 있는 유튜브 계정을 그대로 사용하시든 선택을 하도록 합니다.

 

저는 혹시나모를 계정블럭등을 고려해 평소 사용하는 유튜브 계정이 아닌 부계정을 이용해서 별도로 가입을 했답니다.

 

이건 여러분들의 선택입니다.

 

 

자 유튜브 계정을  만들거나 이용하고 계신 계정을 이용해 로그인을 했다면 다음 과정으로 넘어가도록 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좌측 메뉴에서 '유튜브 프리미엄 YouTube Premium'을 선택해 주도록 합시다.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우회 가입중

그럼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 화면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선불 및 정기 결제 요금제가 제공됩니다. 최저가는 129루피/월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한국에서의 유튜브 프리미엄의 구독 요금은 8,690원 입니다.

 

인도의 유튜브프리미엄 구독 요금은 129 루피 한화 약 2105원 정도 밖에 하지 않습니다.(부과세 별도)

 

많은사람들이 인도우회 방법을 통해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하는 이유 입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하기화면을 통해 '월간구독'을 선택합니다.

 

월간구독을 이용하게되면 유튜브 프리미엄 혜택을 1개월 무료로 이용해 보실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결제는 해외 결제가 가능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이용해 결제하도록 합니다.

 

참고로 신용카드 작성란에 '청구서 수신 주소'에서 많이들 걱정하시는데 제대로된 인도의 주소 한가지만 적어주시면 됩니다.

 

구글에서 인도관공서나 아파트 등을 검색하시면 화면에 영어로 주소가 보이실 겁니다.

 

영어 그대로 복사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어차피 이 주소로 유튜브에서 우편을 보낼일은 없을 것 입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우회 가입 완료

네.

 

되나 안되나 궁금했는데 역시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우회 방법으로 가입이 완료 되었습니다.

 

가입이 완료되었다면 터널베어는 'OFF'로 해두시고 프로그램을 종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유튜브 화면으로 들어가보면 이제 한국스러운 동영상들이 자연스럽게 노출이 되게 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의 검색란을 통해 동영상을 검색하시다보면 자연스럽게 한국 동영상들로만 넘쳐나게 될 것 입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우회 가입방법은 아직 막히지 않고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PC뿐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정상적으로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2020년 5월 아직까지는 별다른 문제 없이 가입이 가능한것으로 확정.

 

작년 이 맘때 유튜브를 통해 이것저것 공부를 참 많이도 했었는데 그때마다 동영상이 시작될때와 동영상의 중간중간 나오는 광고들로 집중하기가 힘들었답니다. 그 와중에 큰 맘먹고 유튜브프리미엄가입을 한 이후로는 그런 스트레스가 없어지게 되었습니다.

 

덤으로 유튜브 뮤직을 통해 음악스트리밍도 사용하고 운전중에도 유튜브를 이용해 노래를 듣게 되었답니다.

 

이제 많은 이들이 유튜브프리미엄 인도우회 방법을 통해 보다 저렴한 방법으로 잘 이용하길 바랍니다.

 

어디까지나 유튜브의 정책위반 사항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이용에 대한 판단은 본인의 결정에 달렸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