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토이마켓 어린이날 기념 선물구입 후기

728x90

일체지원없는 내돈내산 솔직후기

제주 토이마켓

제주도 한달살기를 하고 있다보니 올해의 어린이날은 제주도에서 보내게 되었습니다. 

 

초등학생 3학년 아들1호와 유치원 7살 아들2호의 선물을 어떤 것으로 할까 참 고민 많이했었는데 이번에 제주도 제주시에 위치한 토이마켓이란 곳을 방문해보게 되었습니다.

 

숙소가 조천이라 제주시내등을 나가야할때면 자주 눈에 보이던 곳인데 겉으로 보기에도 건물이 엄청크고 장난감도 많아 보여서 지나갈때마다 굉장히 궁금했었답니다.

 

큰 매장 앞쪽과 뒤쪽으로 주차장은 적당히넓게 만들어져있고 어린이날 시즌이라 그런지 방문객들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매장점원이 직접 나오셔서 주차지도까지 겸하고 있었습니다.

 

들어올때는 손세정제도 마련되어 있으니 마스크착용과 함께 손소독을 꼭 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5월 5일까지 회원등록시 구매한 상품에대해 10% 할인행사를 진행중이었습니다. 

 

어린이날 선물을 사야하는 우리가족에게 정말 아주 좋은 조건입니다!

 

본격적으로 매장을 둘러봅니다.

 

제주 토이마켓 실내모습

제주 토이마켓의 실내모습입니다.

 

정말 많은 종류의 장난감들이 1층과 2층에 구비되어있습니다. 

 

유아가 사용가능한 장난감부터 어른들이 좋아할만한 건담같은 건프라까지 엄청난 종류의 장난감들이 방문객들의 눈을 현혹시킵니다.

 

1층부터 아이들과함께 구석구석 구경을 해봅니다. 

 

꾀 오랜시간을 돌아다니다가 아들1호가 고른 선물은 '치킨차차 딜럭스'라는 보드게임입니다.

 

보드카페에서 직접 해봤는데 너무 재미있었다고 하는군요. 

 

아들1호 눈이 풀렸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이들 선물로 이런 보드게임종류를 저도 좋아라합니다. 

 

일단 다들 그렇듯 고른 장난감을 인터넷을 통해 가격비교를 해봅니다. 

 

현재 치킨차차 딜럭스는 인터넷최저가가 4만4천원정도인데 이 곳에서 판매중인 금액은 47,800원 입니다. 그런데 대부분의 쇼핑몰에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중인 제품들이 모두 품절상태군요. 쇼핑몰에 따라 5~7만원에도 판매중입니다. 이 보드게임...나름 인기있는 제품이었군요.

 

만약 택배비 3천원이 추가된다하더라도 가격차이는 정말 얼마 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어린이날 이벤트로 10% 할인을 받게되면 43,020원 입니다.

 

택배비가 굳었네요. 제주도라서 택배신청하면 돈이 더 나왔을테데 ^^;;

 

거기다 오프라인매장을 이용하면 제품을 바로 가져갈 수 있는 장점이 있답니다.

 

인터넷최저가와 비교해도 괜찮은 금액이라 생각하고 아들 1호 어린이날 선물 클리어.

 

이제 아들2호의 선물만 남았습니다.

 

블랙스파이럴

아들 2호의 선물은 이 제품입니다.

 

블랙스파이럴!!

 

티비에서 광고로 보았던 제품인데 이곳에 판매중입니다.

 

드론 장난감이라보시면 되는데 날개에 다치지 않게 보호막이 있고 센서가있어 쉽게 부딪칠일이 없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도 제가 가지고 놀고싶기도 했답니다. ^^;;;;

 

이 제품도 이 곳에서 판매중인 가격이 45,000인데 인터넷 최저가는 44,000원정도 였습니다. 당연히 10% 할인을 받게되면 훨씬 저렴해 지는군요.

 

그래서 구입결정.

 

단, 모든 제품들이 인터넷최저가보다 저렴한 것은 아닙니다!! RC카의 경우 인터넷최저가보다 비싼 제품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직접 비교해보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어린이날까지는 10% 추가할인이 있으니 가격비교할때 참고하세요 ^^

 

나오는 길에 커다란 배드민턴이랑 부메랑도 함께 사봅니다.

 

제주도민이 아니지만 회원등록도 쉽고 빠르게 되었고 추가로 10% 할인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유아장난감, 자전거, 킥보드, 자동차, 프라모델, 보드게임, 퍼즐게임, RC카, 레고 등 정말 많은 종류의 장난감들을 만나볼 수 있는 제주토이마켓. 아이들 선물을 위해 방문하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선물을 고르면서 와이프님도 저도 드는 생각...나도 어린이였으면 좋겠다 ㅠㅠ

 

제주 한달살기 일상 및 여행지 맛집 카페 공유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