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 크롬 해결방법(토렌트등 특정사이트)

728x90

구글 크롬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 해결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 크롬 해결방법(토렌트등 특정사이트)

국민 인터넷브라우져가 마이크로소프트 '익스플로러'에서 구글의 '크롬'으로 대체된지도 꾀 되었다. 이미 크롬은 전체점유율 68.5%로 부동의 1위자리를 지키고 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구글의 크롬을 이용한다는 것인데 그런데 이상하게도 크롬을 사용하다보면 특정사이트 등에서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이라는 안내 페이지와함께 페이지를 확인할 수 없게 된다.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
연결이 예기치 않게 종료되었습니다.
연결 확인
프록시 및 방화벽 확인
windows 네트워크 진단 프로그램 실행

이런페이지를 만난적 대부분은 있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이런 페이지는 성인사이트에서만 활성화되지 않는다.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네이버화면도 가끔 먹통일때가 있으며 나의 경우는 가끔 사용하는 토렌트사이트가 이렇게 연결되지 않는 경우가 종종있다.

 

이 방법을 해결하기위해서는 각 사용자 마다의 경우의 수가 아주 많이 존재한다. 인터넷 프로토콜 설정과 DNS변경등을통해 해결이 될 수도 있지만 보다 그 방법으로는 해결되지 않는 경우가 너무많았기에 내가 사용하는 방법을 공유해 드리고자한다.

 

이 방법은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따라해볼 수 있는 1가지 방법만을 알려드리고자하며 구글 크롬브라우저의 확장도구를 이용한 방법임을 미리 알려드린다. 

 

일단 크롬을 실행한다.

 

크롬 메인페이지

크롬의 화면에서 사진에서 보이는 왼쪽 상단의 작은 네모가 보인다면 클릭해서 들어가도록하고 저 메뉴가 안보인다면 그냥 검색창에 '웹스토어'를 검색하자. 크롬 웹 스토어라고 검색해도 무방하다.

가장 상위에 뜨는 Chrome 웹 스토어를 선택해준다. 

 

크롬 웹 스토어

우리가 흔히사용하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구글플레이 pc버전이라고 보면된다.

 

왼쪽 상단 검색창에 

 

browsec

 

를 검색해준다. 직접 적어도된고 위 글을 복사해서 붙여넣기해도 된다.

 

검색된 프로그램의 오른편에 'Chrome에 추가' 를 선택한다.

 

 

설치화면

여기서 '확장 프로그램 추가'를 선택해 준다. 

설치가 되었나 싶을정도로 프로그램의 설치는 몇초 걸리지도 않고 눈 깜빡할 사이에 마무리가 된다.

 

Browsec VPN

이제 크롬브라우저의 오른족 상단에 안보이던 지구본모양과 비슷한 아이콘이 생겨있을 것이다. 마우스 오른쪽버튼이 아닌 왼쪽버튼을 이용하여 그냥 눌러준다.

 

그럼 이렇게 확장프로그램 Browse의 프로그램이 작은 네모창으로 활성화된다. 오른쪽 하단에 빨간색 'OFF'를 눌러준다.

 

그럼 빨간색 OFF에서 초록색 ON 으로 변경이된다. 

그리고 프로그램에는 영어로 네덜란드 국적이 선택된다.

오른쪽의 체인지를 누르면 여러가지 국적이 보이는데 네덜란드, 싱가포르, 영국, 미국이 보인다. 이 네개는 사용하는데 아무런 제약이 없다. 그 아래로 보이는 국적들은 신호상태가 좋아보이지만 유료결제를 통한 프리미엄 회원만이 사용가능하다.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무료 국가만 사용해도 별 문제 없을 것이다. 

 

국적이 선택되었다면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으로 안들어가지던 사이트를 다시한번 들어가보도록 하자.

 

그럼 신기하게도 순식간에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을 것이다. 

 

VPN우회 방법을 이요하기 때문에 평소의 인터넷사용속도보다 느릴 수 있다. 필요한 경우에만 ON으로 황성화시켜 사용하도록하자.

 

VPN을 활용한 사이트접속방법은 이 방법이 아니더라도 종류가 상당히 많이 존재한다. 본인에 게 맞는 방법을 활용해 보기 바란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