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치컵 칫솔 홀더 가성비 좋고 위생적인 스텐재질 내돈내산 후기

728x90

 

"일체 지원 없는 내돈내산 솔직후기"

 

양치컵홀더

두 아들이 양치질을 하고 나온 화장실안을 들여다 봅니다.

 

세면대 여기저기에 치약이 묻어있고 가글 후에 묻은 거품도 와전히 없어지지 않았군요. 

 

거기다 사용했던 양치컵을 들여다보니 아직 물기가 많이도 남아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이라면 공감할만한 내용이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저희집도 아이들이 항상그런것은 아니지만 양치후에 컵 속에 물기가 많이 남아있어 그 물기가 다음날 아침 양치하기전까지 고여있을때가 많이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사용한 컵을 뒤집어서 물기를 제거하게하는 습관이 가장 중요하긴 하지만 부모 생각대로 아이들이 따라와 주지 않습니다.

 

그래서 얼마전 와이프님께서 아주 가성비좋은 아이템을 하나 구매를 했답니다.

 

칫솔, 양치컵 스텐 홀더 라는 제품입니다.

 

칫솔 양치컵홀더

아주 심플한 모습의 칫솔 양치컵 홀더 제품입니다.

 

역시나 사람들이 필요로하는 제품들은 저만 몰랐지 이미 많이도 만들어내서 판매중이었군요.

 

제품의 모습은 아주 심플함의 극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양치컵을 걸 수 있는 길다란 고리모양과 아래 부분에는 칫솔까지 거치할 수 있는 작은 구멍이 보이는군요.

 

이 제품은 뒷면에 3M 양면테이프가 부착되어있기 때문에 접착시킬 부위를 미리 확인하고 깨끗하게 해 두는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제품을 설치할 곳을 미리 정해 둡니다.

우리집의 경우 사진에서 보다싶이 약2~3CM가량의 대리석 옆면에 설치를 하려고합니다. 그러다보니 양치컵 홀더의 모든 면이 접착되지는 않습니다. 

 

처음엔 양면스티커를 겉 껍질을 다 제거한 후에 붙일려하다가 부착되지 않은 스티커부분에 먼지나 이물질이 많이 달라 붙을것같아 접착면적부분만 칼로 오래내기로 했답니다.

 

칼을 이용해 조심스럽게 절단해 줍니다.
절단된 3M양면테이프

이렇게 접착될 부분만 겉커버를 제거했습니다.

접착될 부분을 미리 깨끗하게 한 뒤 꾸욱 눌러서 칫솔, 컵홀더를 부착하도록 합니다.

 

부착완료

짜잔 부착완료.

 

부착후에도 아주 심플한 모습이군요. 

 

앞면
세면대 실제 설치모습
컵을 올려 놓은 모습

아이들의 플라스틱컵만 올려둘거라 어차피 큰 하중을 견딜 필요는 없어보였기에 양면테이프접착부분이 작아도 크게 문제가 될것 같지는 않아 보입니다.

 

제품이 스테인리스 재질이기 때문에 녹이슬 염려도 없을 뿐더러 청소하기도 쉬워 보입니다.

 

컵홀더 설치모습
칫솔 컵홀더

컵홀더가 생기다보니 이제 아이들도 알아서 컵을 컵홀더에 뒤집어 놓게 됩니다. 확실히 컵의 위생관리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칫솔도 함께 설치를 원하시는 분들은 우리집처럼 설치마시고 칫솔이 들어가는 유리나 벽면에 설치해서 칫솔과 컵을 함께 거치하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되면 칫솔건조기가 없는 곳의 경우 양치컵이 칫솔을 덮어서 가려주기 때문에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이 제품의 가격도 저렴합니다. 우리의 경우 다른 가족들과 공동구매를 통해 배송비 2,500원을 아낄 수 있었습니다.

 

아이가 있는 가정에 특히나 욕실에서 굉장히 유용한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우리집은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우리돈으로 직접 구매한 칫솔, 컵홀더 간단 후기 였습니다.

 

아이메이트 스테인레스 다용도 칫솔 컵걸이 2종걸이, 단일 색상, 2개입블럭마트 고급 스테인레스 304 2구 칫솔걸이 컵홀더, One Color, 1개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