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삼립 자이언트펭 펭수빵 신이나 크림치즈슈 후기
- 솔직후기/무엇이든
- 2020. 4. 1.
지금은 펭수전성시대!
삼립에서 펭수빵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불과 출시 단 2주만에 100만개 이상 판매가 되었다고하니 그 인기가 하늘을 찌르는 것 같습니다.
퇴근 후 돌아온 집에서 와이프님께서 간식으로 펭수빵을 사 놓았다고 하는군요!
즐거운 기분으로 냉장고 문을 여니 사랑스런 펭수의 모습이 들어있는 펭수빵을 영접하게 됩니다!
오! 자이언트펭!
그런데 빵 이름이 '신이 나! 크림치즈슈' ?!
이게 이름이 맞는것 같아요 아무리 찾아보아도 다른 이름은 보이질 않네요.
엣헴 엣헴 거리는 펭수가 귀엽네요 ㅎㅎ
크림치즈슈 라서 일반 실외보관이 아니라 냉장보관인가 봅니다.
와이프님 말로는 일반 빵 코너가 아니라 냉장 코너에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가격은 개당 2,600원 이라고 하는데...우얼...저렴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으하...이 빵에는 만인이 원하는 무시무시한 아이템이 들어있습니다.
바로 펭수씰!!
아무래도 자이언트팽 펭수 스티커모으기 위해서 이 빵을 사모으시는 분도 분명 계실 것 같아요.
저 어린 시절에도 국진이빵, 핑클빵, 포켓몬스터빵 등 다양한 인기 빵들이 있었는데 몇몇 친구들은 정말 스티커만 챙기고 빵은 버리기도했답니다;;;(아...여기서 세대차이 확 느껴지네요^^;;)
어쨌든 개인적으로는 펭수빵 전면에 보이는 펭-하 라고 인사하고 있는 스티커가 가지고 싶답니다!
포장을 제거하면 커다란 슈 두덩이가 들어있습니다.
빵 밑에는 단 하나의 펭수씰이 들어있어요!
오 이정도 스티커면 괜찮은것 같습니다.
펭랑해? 사랑해의 펭수버전인것 같아요 ㅎㅎ
무려 29번 스티커입니다. 펭수가 좀 정적으로보이긴해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빵사이즈는 성인남성 손바닥을 가득 채울 정도의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 파리바게트에서 파는 슈보다 1.5배 정도는 큰 것 같아요.
펭수빵 속이 어떨까 되게 궁금해서 입으로 베어물지 않고 손을 이용해 반으로 잘라 보았습니다.
그 안에는 블루베리 잼과 새하얀 크림치즈가 들어있었습니다.
빵 내용물이 작으면 어쩌나하기도 했지만 이정도면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이렇게 제법 굵고 커다랗게 크림치즈가 들어있습니다.
펭수빵이 아닌 다른 제과점이나 양산품 빵들도 블루베리가 들어가게되면 맛이 상당히 상큼해 지는걸 느낄 수 있을 겁니다. 펭수빵 또한 그렇답니다. 우리가 아는 일반적인 블루베리잼 맛에 조금 느끼한 크림치즈가 더해졌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맛이 없진 않았지만 생크림이 아닌 크림치즈가 들어갔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살짝 느끼한 맛을 감출 순 없었습니다.
그래도 이정도면 나쁘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인기 캐릭터의 제품이라 어린아이들이 많이도 사먹을 것 같군요 ㅎㅎ
이 제품은 편의점 에서 판매하는 상품이지만 인터넷을 통해 다른 펭수빵들도 구입이 가능하답니다. 구매에 참고하시기바래요!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