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추천 상품, 숯불데리야끼 닭꼬치 N435

728x90

숯불데리야끼 닭꼬치

노브랜드 매장을 방문했다가 냉동식품으로 닭꼬치를 판매 중인 것을 발견했습니다. 잘은 몰라도 노브랜드에서 이 닭꼬치가 인기가 아주 많아서 물건이 풀릴 때마다 빨리 빠져나가는 상품이라 구하기도 쉽지 않다고 하더라고요. 

이제 인기가 시들해져서인지, 진열이 얼마되지 않아서인지는 모르나 눈에 들어오길래 한번 구매해 보았습니다.

 

숯불데리야끼 닭꼬치 n435

숯불 데리야끼 닭꼬치 N435라는 제품입니다.

 

포장이 생각보다 커다랗습니다. 

 

가격 : 12,980원.
수량 : 20개입.
원산지 : 태국산 닭고기(다리살).

매운맛과 데리야끼 두 가지 맛이 있지만 우리 가족은 아이들이 있는 관계로 데리야끼를 선택해보았습니다. 매운맛, 데리야끼 맛 둘 다 가격은 똑같았습니다.

 

20개에 12,980원이면 1개에 649원 꼴입니다. 사이즈는 열어봐야알겠지만 노브랜드답게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뒷면에는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보입니다.
해동 및 조립법

가장 중요한 조리법입니다. 

이 제품은 양념이 되어있어서 에어프라이어 사용에 대한 설명이 없었습니다.

 

프라이팬 조리 시

기름을 두른 후라이팬에 별도의 해동 없이 약불에서 자주 뒤집어가며 익을 때까지 구워주세요. 기름이 튀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자레인지 조리 시

별도의 해동없이 2~3분간 조리하여 드십시오(3 스틱 기준)


닭꼬치는 대한민국 행사장 어디를 가든지 만날 수 있는 길거리 대표 음식 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제대로 만들지 못한 닭꼬치는 비싼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먹다 보면 닭 비린내가 올라와서 제대로 먹지도 못하고 버리게 됩니다. 다들 이런 경험 없으신가요? ^^;

 

그래서 이 제품도 비린맛이 나서 버리지는 않을까 살~짝 걱정스러웠습니다.

 

구매 후 일단 가족들과 1개씩만 먹어보기 위해 4개를 전자레인지를 통해 돌려 보았습니다. 3개 기준 2~3분이었기에 4개를 넣고 3분 10초 정도를 돌렸던 것 같습니다. 

 

오... 그런데.. 비주얼은 참 괜찮아 보입니다. 

 

별도로 불에 구운 적도 없는데 닭꼬치 군대군대에 불에 그을린 부분이 많이 보입니다. 한번 초벌구이를 한 제품인가 봅니다.

 

노브랜드 닭꼬치

개인적으로는 닭다리살보다 퍽퍽한 닭가슴살을 좋아하지만 닭꼬치에 사용되는 고기는 하나같이 닭다리 살이죠. 국내산이 아닌 태국산이라 조금 걱정되긴 합니다.

 

그런데.

 

저의 생각과는 다르게 '이 제품 참 먹을만한걸?'입니다.

 

가장 걱정했었던 부분이 닭 누린내였는데 다행히도? 우리 가족이 먹은 닭꼬치에서는 별 다른 누린내는 느낄 수 없었습니다. 

 

닭꼬치의 맛 또한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 맛이면 참 괜찮다 정도였답니다.

 

제가 이 상품에 대한 기대치가 너무 낮아서였는지 어쨌든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이들은 역시나 잘 먹더군요.

 

노브랜드 닭꼬치

다음날 노브랜드 숯불 데리야끼 닭꼬치를 무려 8개나 전자레인지에 돌렸답니다. 

 

처음 먹었을 때 아주 만족한 상태라 와이프님이 인당 2개씩 먹자고 해서 많이 돌려보았답니다.

 

여전히 비주얼은 나쁘지 않아요.

 

닭다리 살도 탱글탱글 합니다.
닭꼬치

헉. 그런데!

 

많은 양을 돌려서인지 이번에 먹는 닭꼬치에서는 첫날 시식할 때 느낄 수 없었던 약간의 누린내가 풍기더군요.

 

심한 정도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계속 신경이 쓰였습니다.

 

좀 아쉽네요.

 

그래도 앞에서도 말씀드린 것처럼 이 가격에 이 정도 맛의 닭꼬치면 참 돈 주고 사 먹을만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약간 올라오는 닭 누린내는 에어프라이어나 프라이팬, 대파 등 다른 방법을 이용해 충분히 없앨 수 있어 보였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