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동해시수협몰 손질오징어 대란 판매사이트 구입해보자!

728x90

동해시 오징어

대흥행 신화를 이뤄낸 강원도감자 대란!!!

10kg 감자를 배송비 포함해 단돈 5,000원에 판매하던 핵 이벤트를 기억하시나요?

 

당시 많은 사람들이 구입하고 싶어도 주문폭주로 인해 코로나19 마스크구입하는 것마냥 구입하기가 엄청 어려웠답니다.

 

우리 가족은 다행스럽게도 특출나게 운이 좋은 와이프님 덕분에 단돈 5,000원으로 강원도감자 10kg을 받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강원도 동해시에서 손질오징어를 파격할인에 판매한다고 합니다!

 

동해시 오징어 팔아주기!

손질 오징어 파격할인!!

 

수산물 재고 골치! 

동해시 오징어 팔아주기!

 

기간 : 3월 30일 (월) 오후 1시부터재고 소진시까지(선착순 2,000개!)

이벤트내용 : 손질오징어 10미 20,000원에 판매

 

이번에도 역시 선착순입니다!

 

오징어가 시중에서 구입하기에는 비싼 재료중에 하나랍니다. 마른오징어도 산오징어도 한마리가격도 어마무시한데요. 그래서인지 오징어를 좋아하는 우리 와이프님은 생활비 눈치보며 그리도 좋아하는 홈플러스에서 판매중인 '꽃보다징어'를 쉽게 사먹지도 못한답니다.

 

그런데 동해시 손질오징어는 10미에 20,000원이라고 하는군요. 충분히 사줄만한 가격입니다!

 

기존에는 동해몰을 통해 손질오징어를 판매한다고 했었지만 갑자기 구입할 수 있는 곳이 '동해시수협몰' 로 변경되었습니다. 회원가입도 동해몰이 아닌 동해시수협몰에서 재가입해야하지만 상품의 구매는 회원/비회원 모두 가능합니다.

링크는 아래에 넣어두었답니다. 판매전임에도 불구하고 접속자 폭주라는군요. 3월 30일 월요일 오후 1시가 기대됩니다. 이러다 서버가 터지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동해 맑은 바다에서 잡은 손질 오징어

동해시 수협이 직접 판매하는 상품이라 더 믿음이 갑니다.

 

손질오징어의 포장은 2미씩 들어있는것 같습니다. 당당히도 국내산!
반건조 오징어가 아니기 때문에 간편하게 오징어 숙회도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내장과 뼈가 기본적으로 제거가 되어있는 손질오징어이기 때문에 요리하는데도 훨씬 편리합니다.

 

수입산이 아닌 동해시 어부들이 직접 잡은 국내산 강원도 동해바다 오징어!
다양한 조리방법으로 맛있는 오징어요리를!
강원도 손질오징어

손질오징어는 제품의 변질을 막기위해 아이스팩과 함께 발송됩니다. 

 

강원도 동해시 손질오징어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동해시수협몰'로 바로 연결이 가능합니다.(다른 사이트 광고아님)

 

http://donghae-mall.com/

 

http://donghae-mall.com/

 

donghae-mall.com

위의 사이트에서 바로 연결이 안될때에는 아래의 곳으로 접속바랍니다.^^

http://dhsuhyup.com/main/index

 

동해시수협 쇼핑몰 | 반건오징어, 손질복어, 수산물

동해 맑은 바다에서 당일 잡은 싱싱한 오징어를 자연 해풍에 말려 맛과 빛깔이 뛰어난 것이 특징입니다. 손질복어는 내장과 피를 안전하게 제거하여 믿고 드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gwmart-child544.firstmall.kr

손질오징어 10마리에 20,000원이면 정말 저렴한 가격입니다. 이참에 오징어 좋아하는 와이프님을 위해 구매에 성공할 수 있도록 도전해보겠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많이들 힘들때인데 이렇게라도 저렴히 오징어를 구입해서 매콤함 오징어볶음이나 오징어숙회 만들어 먹는건 어떨까요? ^^ 국내 내수시장 활성과 강원도 동해시 어부들에게도 의미있는 일이 되기를 바래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