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드라이버, WIHA 미지아 정밀드라이버 + 8in1 드라이버

728x90

샤오미드라이버

샤오미드라이버, WIHA 미지아 정밀드라이버 + 8in1 드라이버

집에서 사용중인 드라이버들이 하나같이 녹이슬고 스크류 산이 망가진데다 자성까지 없어 가끔씩 드라이버를 사용하는 날이면 많은 스트레스를 받아야 했습니다. 차일피일 미루고 미루다 이번에 큰맘 먹고 드라이버 세트를 질러 보았습니다.

 

다이소나 홈플러스, 온라인등 시중에 판매중인 드라이버들이 원채 종류가 다양하고 많이 있었던 관계로 어떤 제품을 고를까 고민을 참 많이 했었는데 우연히 유튜브에 '잇썹'님이 샤오미 드라이버를 추천하시는 것을 보고는 저도 따라 구매를 해 보았습니다. 잇썹님 덕분에 뒤도 안돌아보고 고민없이 그냥 고 ^^

 

지마켓 직구를 통해 스마일페이등 각종 할인을 받아 구매를 하고 해외에서 발송된 박스의 모습입니다.

 

  • 샤오미 wiha 정밀 드라이버 
  • 샤오미 wiha 8-IN-1 스크류드라이버

 

샤오미 WIHA 정밀 드라이버 초저가 확인하기

 

이렇게 두가지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참고로 이 두 제품은 샤오미와 독일브랜드 wiha 의 합작품입니다. 그래서 샤오미 로고 뒤에 wiha가 각인되어 있는 것입니다.

샤오미 wiha 정밀 드라이버

샤오미답게 패키지가 상당히 심플하고 적당히 고급져 보입니다.

메인 박스 안에는 하얀색 박스 안에 드라이버세트 본체가 들어 있습니다.

 

샤오미 정밀드라이버

샤오미 wiha 정밀드라이버의 본체 모습은 마치 샤오미 보조배터리를 연상시킵니다. 디자인이 군더더기 없이 아주 깔끔 합니다.

 

제품 상단을 눌러주면
이렇게 비트 상자가 슬라이드로 튀어 나오게 됩니다.

본체에는 총 24종류의 비트가 들어있습니다. 이 정도면 대부분의 소형 가전기기들을 분해하는데는 아무런 문제가 없어 보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드라이버들이 하나같이 저가형의 싸구려 드라이버들이라 재질도 엄청나게 차이가 나는 것 같습니다. 한마디로 샤오미 wiha정밀드라이버 비트는 정말 고급져 보입니다.

 

여러가지 모양의 비트가 준비되어 있어 추가적으로 드라이버나 비트를 구매할 일은 없어 보입니다. 드라이버 바디의 재질은 알루미늄이고 비트는 자성을 띄고 있기 때문에 가까이 가져가면 쏙 들어오게 됩니다. 본체에 다시 끼워넣을때도 자력때문에 잘 떨어지지 않습니다. 

얼마전 컴퓨터를 조립하면서도 자성이 없는 드라이버를 사용하다 볼투를 몇번이나 떨어뜨렸었답니다. 이제는 그런일이 없을 것 같군요.

 

본체를 거머쥔 그립감도 나쁘지 않습니다.

 

잘 사용할 일이 없어보이는 별모양등의 비트들도 많이 있군요. 

 

드라이버본체의 뒷부분은 돌아가는 구조로 되어있어 정밀 작업을 하기에 아주 유용합니다.

 

샤오미 wiha 8-IN-1 스크류드라이버

샤오미 8in1 드라이버

이 제품의 패키지또한 앞의 드라이버와 비슷합니다. 심플하면서도 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겉패키지, 속패키지, 사용설명서

 

종이박스안에 본체가 이렇게 들어 있습니다. 그런데 사진으로는 확인이 잘 되지 않지만 정밀드라이버와는 다르게 이 드라이버는 손잡이가 살짝 오염되어있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종이가루가 덕지덕지 붙어있는 듯한 느낌.

 

종이가루를 털어낸 손잡이의 모습입니다. 샤오미와 wiha로고가 보입니다. 그립감도 나쁘지 않습니다. 확실히 손에쥐어보면 인체공학적으로 다듬어진 느낌이 듭니다. 싸구려 드라이버들은 큰힘을 들여서 드라이버를 돌릴때 손이 미끄러지는 일이 많은데 그런일은 잘 없을 것 같습니다.

 

손잡이 뒤쪽으로는 양옆으로 이런 버튼이 준비되 있습니다.

 

이렇게 두 손가락을 이용해 눌러주면

 

이렇게 손잡이안에서 숨겨져있던 비트가 튀어나오게됩니다. 마치 SF영화속에서 본적있는듯한 느낌으로 아주 부드럽고도 순간적으로 튀어나오더군요. 이 느낌이 너무 좋아서 몇번을 다시 열었다 닫았다를 해보았답니다.

 

튀어나온 비트는 좌우로 회전도 됩니다. 엄지손가락을 이용하여 살짝 돌려주면 돌아간답니다.

 

원하는 비트를 손잡이에 바로 착용하면 짧은 드라이버가 완성됩니다. 이 드라이버 또한 자성이 있기때문에 결합할대 쏙 빨려들어간답니다.

 

연장킷

연장킷을 사용하면 드라이버를 길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연장킷의 안쪽에는 베어링이 들어있어 본체와 연장킷의 이탈을 방지해 줍니다.

 

연장킷과 손잡이를 연결한 모습입니다. 우리가 알고있는 보통사이즈의 드라이버가 완성되었습니다. 길이를 연장했을때는 약간 헐렁이는 느낌이 있긴 하지만 일상생활에 사용하기에는 큰 문제가 없어 보입니다.


샤오미 wiha정밀드라이버샤오미 wiha 8in1 드라이버는 가격도 저렴해 집에 하나쯤 준비해 두기 정말 좋은 제품입니다. 비트의 종류가 다양해서 추가로 다른 드라이버를 구입할 일도 없고 전용키트나 손잡이안에 비트가 들어가기 때문에 본실우려도 작습니다. 모든 비트에 자성이 있어 결합을 시키기도 편하고 볼트의 분실도 일어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저처럼 저렴한 드라이버들에게 많은 스트레스를 받아본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아이템입니다.

 

샤오미 WIHA 정밀 드라이버 초저가 확인하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