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씨슬, 나우푸드 '실리마린' 이마트트레이더스 구입

728x90

"내돈내사 구입후기 입니다."

 

30대 중반의 나이에 저의 몸이 예전같지 않음을 많이 느낍니다. 쉽게 피로가 몰려오고 그 피로가 없어지지 않고 만성피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나름 저의 몸을 챙기기위해 늦게나마 '#센트룸포맨'도 직구해서 먹어보고 비타민B, 프로폴리스 등을 먹고 있는 상황이지만 내 몸의 피로도에 대한 부분은 쉽게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저의 '간기능'에 문제가 있지 않나라는 생각으로 여러 지인들의 이야기와 인터넷 건강정보들을 비추어 보았을때 하나의 결론으로 도달하게 되었습니다. 

 

'밀크씨슬'

 

밀크씨슬이란 말이 의학용어가 아닌 국화과 식물 엉겅퀴를 뜻합니다. 흔히 밀크씨슬, 서양 엉겅퀴, 카르두스 마리아누스 등으로 여러이름을 가지고 있다는군요.

그리고 이 밀크씨슬의 씨앗에서 나오는 추출물 '실리마린'이 가장 중요한 핵심 성분입니다.

 

간단하게 가장 큰 효능으로는 '항산화 작용으로 간세포 보호', '손상된 간세포 재생과 해독기능'입니다.

 

밀크씨슬 제품을 #센트룸포맨을 구입했던 것처럼 직구로 구입을 할까, 약국에서 구입을 할까 생각만하고 안사고 있었을때 어쩌다 들른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실리마린이라는 제품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실리마린

미국의 나우푸드라는 곳에서 만든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아직 밀크씨슬 제품이 어떤것이 좋고 나쁘고를 잘 모를때라 고민만하다 구입을 안하게 될까봐 제품에 '밀크씨슬','실리마린' 이라는 문구만 보고 대뜸 구매를 해 버렸습니다.

 

가격은 25,980원

 

한 박스에 60캡슐로 총 120캡슐이 들어있습니다. 계산해보면 1캡슐에 120원 꼴이니 가격적으로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나우푸드 실리마린 뒷면

제품의 뒷면을 보면 자세한 홍보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피로회복과 해외직구의 기다림 없이 바로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나중에 인터넷으로 알아보니 이 제품도 직구로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셨습니다. 2019년 12월 구매인데 유통기한이 2021년 8월 까지로 여유있게 섭취가 가능 합니다.

 

실리마린

식약청에서 인정하는 실리마린 하루 최소 섭취권장량 130mg이 들어있습니다. 

 

캡슐은 이런식으로 들어 있습니다.

 

실리마린 1캡슐

정말 짙은 검정색의 캡슐. 아침마다 물과함께 열심히 먹고 있답니다.

 

저도 이제 점점 먹는 약의 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부디 이 실리마린을 먹고 간기능도 회복되고 평소에 느끼는 피로감이 말끔히 사라졌으면 좋겠네요 ^^

 

지앤씨 밀크시슬 6...Now Foods ...보뚜 간에좋은 밀크...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