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갈리딜럭스 홈플러스 20%할인 구매

728x90

"내돈내사 구입후기입니다."

 

보드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할리갈리는 다들 알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쉬운 게임방법과 재미로 아이들과 많이 즐기는 게임이지만 정작 저희집에는 할리갈리가 없어서 키즈카페나 친구집에 방문할때 즐기곤했답니다. 

지난 강원도여행에서 너무나도 재미있게 즐기던 아이들의 모습에 할리갈리를 꼭 사줘야겠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이번에 기회가 되어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2019년 12월 현재 할리갈리 및 보드게임을 20% 할인된 금액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현재 홈플러스에서 판매중인 할리갈리 시리즈(20%할인된 가격)

  • 할리갈리 14,320원
  • 할리갈리 딜럭스 15,920원
  • 할리갈리 익스트림 15,920원
  • 할리갈리컵스딜럭스 21,520원

종류가 4가지 정도 있었지만 우리가족이 선택한 제품은 '할리칼리 디럭스 15,920원' 제품입니다. 가장 저렴한 '할리갈리 14,320원' 제품의 경우 과일카드가 50장이며 1,600원 더 비싼 할리갈리 디럭스의 경우 과일카드 75장이 제공됩니다. 여러명에서 게임을 즐길때는 카드가 작은 것보단 많은게 좋을 것 같아 '할리갈리디럭스'로 구매를 했습니다.

 

저처럼 원래 구매하려던 계획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지금이 좋은 기회가 될 것 입니다. 저도 인터넷 온라인 구매도 생각해보았지만 택배비 발생과 가격차이 또한 얼마나지 않아 오프라인 매장 홈플러스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할리갈리디럭스

한글표기가 할리갈리디럭스 인줄 알았는데 '딜럭스'라고 확실하게 표기가 되어있었습니다. 

 

새 제품의 언박싱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보드게임에 필요한 벨과 카드,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투명 포장지에 감싸진 과일카드 75장

할리갈리 게임방법은 이미 숙지하고 있기 때문에 온가족이 둘러 앉아 게임을 시작합니다.

 

할리갈리

승부욕 강한 와이프팀은 아이들에게도 예외가 없습니다. 손은 눈보다 빠르다 그랬나요? 엄청난속도로 날라드는 와이프님의 손바닥을 속절없이 지켜보기만 할때가 많았습니다.^^(그래도 제가 다 이김 ㅎㅎ) 이제 집에서도 편하고 재미있게 할리갈리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할리갈리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은 지금이 기회입니다.

 

아미고 할리갈리, ...코리아보드게임즈 할...코리아보드게임즈 할...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