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5 카동 오토캐시백 이용 후기
- 일상기록
- 2026. 2. 11.
12년동안 우리 가족의 발이 되어 주던 카니발을 떠보내고 기아 EV5를 구입했다.
주변에 아는 딜러도 없고 금융 매니저도 없고 어떻게 차를 구입해야할까 고민이 많았는데 EV5 네이버카페에서 카동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이게머지?
링크를 눌러 구입하려는 자동차 모델과 옵션을 선택하고 신청하면 잠시 뒤 전화가 걸려 온다.
오토캐시백을 위한 매니저 그리고 자동차 딜러 매니저가 정해진다.
일단 신차를 구입 하기 위해 딜러와 연결 되어 견적과 서비스를 확인하게 되고 만족한다면 계약을 진행하면 된다.
나 같은 경우 전기차를 구입하는 것이기 때문에 발빠른 대응이 필요했는데 다행히도 보조금 접수 및 재고차를 얻는데에도 성공했다. 덕분에 출고도 빠르게 진행되었다.
재고차를 선점하고 난 다음 오토캐시백 담당자를 통해 좋은 조건에 캐시백도 받을 수 있었다. 매월 혜택이 달라질 수 있지만 나의 경우 4300만원 차량가격에 카드사와 카동을 통해 총 1.6% 캐시백을 받을 수 있었다. 이 정도면 대박.
출고 서비스도 아주 마음에 든다. 내가 우리지역 오프라인 대리점을 방문해서 서비스를 문의 했을때 진짜 별로 였 는데 카동은 썬팅부터 누가 들어도 다 아는 높은 수준의 브랜드와 제품을 서비스로 제공받을 수 있다.
신차 견적 및 금결제까지 카동을 이용했고 지금은 차를 운행중이다. 이용해보기 전에는 사기당하는거 아닌가 조마조마 했는데 다행히 그런일은 없었다. 요즘은 이런 서비스가 있어 신차 견적 볼때도 결제 할때도 정말 괜찮은 플랫폼이라는 생각이든다.
내 기준에 카동은 혁신이다. 아주 만족.
끝까지 신경써준 서희라 매니저님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