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LED 라이트 스위치 추천

다이소 LED 라이트 스위치 추천

자주 사용하지 않는 곳의 어두운 공간을 밝게 비춰주는 다이소 추천 제품을 소개한다. 내가 살고 있는 아파트 전실에는 작은 창고가 있는데 이곳을 이용할 때마다 전용 조명이 없어서 스마트폰 라이트를 이용하곤 했다. 뭐 가끔 사용하는 공간인 만큼 그냥저냥 사용하고 있었는데 조명이 없다 보니 은근히 신경이 쓰이더라.

 

다이소 LED 라이트

일단 다이소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LED 제품들은 아래와 같다. 아래의 사진을 참고해 자신이 원하는 조명을 선택해도 되겠다.

 

다이소 LED
LED라이트
다이소 원터치/무선리모컨 포함 LED라이트
원터치 LED라이트

무선리모컨이 포함된 제품부터 원터치 제품까지 가격도 1,000원~3,000원으로 엄청 저렴한 편. 모든 LED 제품들은 AAA 건전지를 기본적으로 사용하며 크기에 따라 3~4개의 건전지가 필요하다.

 

설명에 따르면 건전지 타입은 저렴한 망간보다는 알카라인 제품을 사용하라고 표기되어 있으니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NEO CELL 알카라인 건전지도 함께 구입하면 좋을 듯하다.

 

스위치 면발광 LED(중)

내가 선택한 다이소 LED의 모습.

  • 스위치로 ON/OFF LED 라이트
  • 품번 : 1017178
  • 품명 : 스위치 면발광 LED(중)
  • 가격 : 3,000원
  • AAA 건전지 4개 사용

가운데 스위치를 켜면 위 사진에 보이는 노란색 4개의 LED에서 강한 빛이 발생한다. 빛이 생각보다 강하기 때문에 생각 없이 바라보다가는 눈이 아플 수 있다.

 

이 제품의 큰 장점은 다양한 방법으로 제품을 부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자석 2개 붙어있어 철 재질에 바로 붙일 수 있고 동그란 구멍 덕분에 나사에도 걸어 둘 수 있다. 두 가지 방법도 안 되는 경우에는 양면테이프를 이용하면 된다.

 

건전지 덮개를 제거하고 알카라인 건전지 4개를 넣어준다. 건전지 덮개 부분이 좀 부실해 보이긴 했는데 어차피 한번 설치해두면 뒷면을 볼일은 없으니 패스. 다만 양면테이프를 이용할 경우 건전지 교체를 해야 할 때 제품을 떼어내야만 하니 신중하게 위치를 선정해야 할 듯했다.

 

다이소 LED 스위치 라이트

스위치를 올려 LED 밝기를 테스트해본다. 사진으로는 약한 빛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이너텐트용으로도 충분히 사용이 가능할 만큼 만족스러운 밝기를 보여준다. 처음 이 제품을 구입할 때 (소)와 (중) 중에서 고민 많이 했는데 (중)을 잘 선택한 듯하다.

 

스위치 부분도 요즘의 터치식이 아닌 아날로그 방식인데 되려 이 타입이 더 직관적이고 편리하다고 생각된다.

 

실제 창고 사용모습

전실에 불이 켜져 있을 때는 창고 안이 어느 정도 보이지만 전실 불이 꺼지면 깜깜해진다. 이럴 때 이번에 구입한 다이소 LED 스위치 라이트를 사용하면 신세계를 경험한다. 사진으로는 어떨지 모르지만 나는 너무나 만족스러웠다.

 

문이 쇠로 되어있어서 자석 기능을 이용해 그냥 붙여둔 모습. 깔끔하게 고정되어 있다.

 

불을 켜면 이 정도. 밝기 정말 대박이다.

 

쇠로 된 곳이라면 아무 데나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다.

 

비옷 걸이용 훅에도 그냥 걸어본모습.

 

철제 선반에 걸어둔 후크에도 그냥 걸어본다.

 

지금까지 다이소에서 구입한 제품 중에서 만족도가 가장 높은 것 같다. 3천 원에 이 정도 성능의 LED 라이트라면 다이소 방문 시 무조건 사야 한다. AAA 건전지 4개로 얼마 동안 사용 가능할지 모르지만 창고를 자주 사용하지 않는 만큼 건전지 누유 등으로 고장만 나지 않길 바라는 마음이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1)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