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쏙 우유 찹쌀떡 후기

728x90

딸기쏙 우유 찹쌀떡 후기

카카오선물을 통해 지인으로 부버 선물받은 쿠캣 딸기쏙 우유 찹쌀떡 간단후기를 남겨본다. GS25등 다른 곳에서도 구입이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카카오톡 선물을 통해 간단하게 구입도 가능한가보다. 요즘의 트랜드 때문인지 음식의 본연인 맛과 디자인뿐 아니라 마케팅과 포장 박스도 굉장히 중요한 선택사항이 되는 듯 하다.

 

배송정보를 입력하고 바로 다음날 스티로폼에 고이 포장된 딸기쏙 우유 찹쌀떡을 맞이해본다. 재미있었던 것은 순수한 물을 넣어 만든 아이스팩? 의 디자인이 굉장히 귀여웠다는 것. 두고두고 냉장고에 넣어둔채로 사용하고 싶게 만들어 졌다. 일반적인 아이스팩과 다르게 물만 얼려진 제품으로 필요없을 경우 가위나 칼로 잘라 물을버린 후 간단히 버릴 수 있다. 요즘처럼 환경을 생각하는 이 때에 판매처의 좋은 판단이라 생각한다.

 

딸기쏙우유찹쌀떡

오...여성분들이 가뜩이나 좋아할만한 패키지 디자인. 무려 HACCP인증도 받았으며 총 9개의 찹쌀떡이 들어있다.

 

모든 찹쌀떡은 개별포장이 되어있기 때문에 간단하게 하나씩 빼서 먹기 참 좋다. 

 

모든 포장에는 유통기한이 기입되어있어 알아보기 쉽다. 제품을 받은 날이 2022년 2월이었기 때문에 냉동제품의 특성상 유통기한은 넉넉하다.

 

딸기쏙우유 찹쌀떡

핑크색 찹쌀떡이라니 벌써부터 맛이 정말 궁금해진다. 사실 포장을 뜯자마자 달콤한 딸기향이 풍긴다.

 

칼로 자르지 않은 모습이라 보기가 좀 그렇지만 찹쌀떡이 굉장히 부드럽고 쫀~득함을 자랑한다. 개인적으로는 찹쌀떡에는 무조건 부드러운 팥이 들어있는 것을 선호하는 편인데 의외로 우유와 딸기가 들어있는 이 조합이 상당히 괜찮에 느껴졌다. 이질감 들지 않고 맛있고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 겉면에 하얀색 밀가루? 가 조금씩 묻어있어 손에 살짝 묻긴하지만 찹쌀떡이라면 이정도면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 생각한다.

 그냥 먹어도 부드럽고 맛있지만 냉동실에 넣어 다음날 먹어보았는데 시중에 아이스크림으로 판매되고있는 찰떡아이스와 식감은 비슷했으니 맛은 더 고급스러웠다. 냉동으로도 아이스크림 샤베트처럼 맛있게 먹을 수는있으나 개인적으로는 땅땅하게 굳어있는 것보다 처음 먹었던 냉장상태일때 맛이 더 좋았다. 

 선물 받은거라 정확한 가격은 알 수 없으나 이정도의 맛과 퀄리티를 가진 제품이라면 다음번 지인들을 위한 카카오선물을 선택할때 분명히 고려해볼 만한 제품이라는 것은 분명해보인다.

 

PS.나중에 알고보니 jtbc 강호동의 아는형님 프로그램에소 살짝 소개가 되기도했고 트와이스가 맛있게 먹은 것으로 유명하다고 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