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베큐가 있는 편의점

728x90

바베큐가 있는 편의점

2021년 가을의 초입에 거제시 거제면에서 산달도 혹은 구 거제대교로 향하는 국도를 이용하다가 이전에는 보지 못했던 휴게소와 같은 모습을 한 이마트24편의점이 보여 궁금즘을 참지 못하고 들어가 보았다.

 

바베큐가 있는 편의점 간판
거제도 바베큐가 있는 편의점

간판은 이런 모습.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 아니었기 때문에 살짝 생뚱맞기도 했는데 이런 곳에 바베큐가 있는 편의점이라?

 

바베큐가 있는 편의점 이마트24
주차공간이 매우 잘 조성되어있다.

자동차를 이용하는 분들만 이용할 수 있는 곳이다보니 주차장은 꾀나 넓은 편이다. 사실 넓은 주차장보다도 더 눈길을 끄는 것은 따로 있었으니.

 

이 곳에서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다.
평상의 디자인은 2가지

보이는가? 편의점의 좌, 우로 여러개의 평상이 설치가 되어있다. 평상의 디자인도 배치도 좋아보였는데 바베큐가 있는 편의점이라는 이름 답게 이 곳에서 고기를 구워 먹는 듯 하다.

 

이 곳의 평상 앞에는 넓은 바다와 함께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다. 여기서 고기구워 먹으면......좋겠는데? ^^

 

이마트24 거제남서로점
이마트24 바베큐가 있는 편의점 거제(거제남서로점)

새로 문을 연 편의점 답게 편의점 내,외관의 디자인도 굉장히 세련되었다. 입간판에 보이는 아이스바스켓은 편의점에서 구입한 맥주나 주류, 음료수 등을 시원한 통에 담아 둘 수 있는 서비스라한다.

 

편으점 실내가 상당히 넓고 쾌적하다

신상편의점답게 넓고 깔끔하게 디자인되어 상당히 쾌적하게 느껴진다. 

 

신기했던 것은 편의점의 왼편에는 고기를 구울 수는 없지만 컵라면, 김밥, 음료, 커피 등을 마시면서 쉴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되어 있다는 점이다. 마치 여행지에서 만나는 컨셉 카페와도 비슷한 모습. 답답하지 않아 마음에 든다.

 

냉동돼지고기사진
바베큐 생고기와 각종 채소들
쌈채소는 기본이다.
손질채소

바베큐가 있는 편의점 답게 이 편의점 안에는 냉장, 냉동되어있는 고기를 판다. 고기뿐인가. 각종 쌈채소와 쌈무, 통마늘, 버섯 등 없는게 없다.

 

각종 일회용품들

한국식 바베큐에 꼭 필요한 일회용 컵, 접시, 집개, 밥그릇, 젓가락, 숟가락도 대량으로 구비가 되어있다.

 

대부분의 소스도 구입이 가능하다

편의점에 쌈장, 고추장, 비빔장, 식용유 등이 있는게 당연하긴 한데....이 곳은 컨셉에 맞게 대량으로 준비가 되어있다.

 

와인 진열대

요즘 편의점에서 와인 수요가 상당히 늘었다고 하던데 이 곳에는 전용 와인코너도 마련되어 있어 소주 맥주에 질린 분들에게 반응이 좋을 듯 하다.

 

컵라면도 다양하다

한국인이라면 고기를 먹은 다음 후식으로 면요리는 기본. 대부분의 인스턴트 라면을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다.

 

소세지의 종류도 다양하다
각종 소세지도 기본!
전자레인지, 온수, 컵라면 기계도 있다.

편의점 답게 고기를 목적으로 방문했다 하더라도 컵라면, 김밥, 커피 등을 구입하고 데워먹기 상당히 편리하다.

 

원래 편의점에서 식사를 해결할 생각이 전혀 없었으나 이왕 들어온 김에 아이들과 함께 오랜만에 편의점에서 식사를 해결해본다. 핫바와 면요리, 햄버거, 음료수 까지 이렇게 모아보니 푸짐하다.

 

이마트24 민생라면
민생라면

가격이 농심 육개장사발면보다 저렴했던 민생라면. 언젠가 들어보았던 컵라면 같은데 가격대비 맛이 상당히 훌륭하다. 물론 육개장사발면을 능가하는 대단한 라면 맛은 아니기에 너무 큰 기대는 하지 말자. 어쨌든 이 가격에 이 정도 양과 맛이라면 다음번에도 충분히 구입해볼만하겠다.

 

식후에 마시는 커피 한잔

간단하게 식사를 마친 후에는 편의점 아메리카노 커피로 마무리. 편의점에 없는 것이 없다보니 무엇이든 전문 매장에 비해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편의점 내부의 개방화장실

고기를 구워 먹는 곳이다보니 어찌보면 화장실이 필요수인데 편의점 내부에 개방용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어 이용하기 좋다. 단, 화장지는 설치되어 있지 않았다.

 

썸네일
바베큐가 있는 편의점

버너와 불판을 대여해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는 편의점이라니. 요즘 세상에 편의점에서 엄청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은 익히 알고 있지만 정말 끝을 알 수 없는 편의점의 발전에 박수를 보내고 싶다. 날 좋은날 캠핑은 부담스럽고 가족과 혹은 지인들과 간단하게 고기를 구워먹고 싶을때 바다뷰를 감상하면서 맛난 고기를 먹으며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하기 좋은 곳이라 생각한다. 

 

본 포스팅의 이마트24(emart24)는 거제남서로점이다.

 

  • 주소 : 경남 거제시 거제면 거제남서로 3813
  • 전화번호 : 055-532-3036
  • 제로페이가맹점
  •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사용처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