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수월 레스토랑 비바포르짜 폭립플레터

728x90

비바포르짜 폭립플레터

다른 사람들이 올려놓은 음식사진에 흥미를 느낀 안지기님께서 자기도 폭립플레터라는 것을 먹어보고싶다하여 거제시 수월(수양동)에 파리바게트 옆에 위치한 비바포르짜(VIVAFORZA)라는 레스토랑을 방문해본다.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식당 앞에는 주차공간이 없지만 레스토랑 바로 맞은편 '승승삽겹' 주차장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거제 수월 비바포르짜 레스토랑 정문
비바포르짜 수양동

레스토랑의 분위기는 이렇다. 벌써 크리스마스를 알리는 트리장식도 보이고 전면의 통창으로 레스토랑의 내부를 훤히 들여다 볼 수 있었는데 우리가 방문했을때에는 딱 1팀만이 이 곳을 이용 중이었다.

 

비바포르짜
실내가 고급스럽다.

낮에는 레스토랑으로 밤에는 펍으로 운영이 되고 있었는데 거제도에서는 보기힘든 상당히 세련된 바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직사각형으로 긴 실내를 자랑한다.

차분한 째즈 음악이 흘러나와서인지 뭔가 진지한 이야기를 해야할 것만 같은 레스토랑 분위기. 테이블 수도 적당하고 안쪽으로 긴 실내 덕분에 답답한 느낌은 없다.

 

있어보이는 흑백사진들

벽면에는 고급스러운 흑백사진들이 보기 좋게 전시되어있다. 실제로 보면 더 멋지다.

 

밝은 분위기의 룸도 존재한다.

음식을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블로그 본성을 발휘해 식당 사진을 찍기위해 돌아다니고 있었을때 숨겨진 별도의 룸이 있길래 적지 않게 놀라게된다. 블랙감성의 앞쪽 홀과 다르게 밝고 따스한 느낌의 룸이 마련되어 있었다. 자리를 옮길까 말까 고민하다가 그냥 잡아놓은 자리에 앉기로 결정. 안쪽에도 별도의 홀이 있으니 이용하실때 참고하면 좋을 듯 하다.

 

비바포르짜 메뉴판

우리의 목표는 폽립플레터였는데 이거 말고도 샐러드, 파스타, 리조또, 멕시칸, 피자 등 정말 많은 요리들을 즐길 수 있었다. 메뉴판이 필요하신분은 아래의 사진으로 확인해보기 바란다.

 

비바포르짜 메뉴판


식전 제공되는 빵
식전빵

폭립플레터를 주문하고 얼마있지 않아 테이블에 도착한 식전빵. 특별할 것 전혀없는 구운 빵이 되겠다. 따뜻하고 속이 촉촉해서 주린배를 달래기에 안성맞춤이었는데 별도의 소스는 제공되지 않아 살짝 허전한 느낌이 든다.

 

폭립플레터 구성 모습
폭립플레터 29,000원

우리가 주문한 폭립플레터의 모습. 가격은 2만9천원으로 2인분 이라 보면된다. 음식의 양이 작은 것 같아 안지기님에게 다른 요리도 주문하라고했지만 먹어보고 시키자는 현명하신 안지기님. 양념이 잔뜩 묻어있는 두툼한 폭립과 감자튀김, 샐러드,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모닝빵이 제공된다.

 

이것이 진정한 폭립이다.
비바포르짜 폭립플레터

어쨌든 비주얼은 나쁘지 않아 보인다.

 

두툼하게 살이 많다

나이프를 이용해 폭립을 잘라보았더니 우와 싶을 정도로 두툼한 고기의 모습. 사실 폭립을 먹기 전 살짝 걱정이들기도하다. 다른게 아니라 VIPS, 애슐리 등 다양한 패밀리레스토랑에서 폭립을 먹을 때마다 훌륭한 비주얼과 달리 역겨운 고기잡내 때문에 한입만 먹고 그만두었던 적이 많았기 때문.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비바포르짜의 폭립에서는 그런 잡내는 전혀 느껴지지 않았다. 양념의 간도 강하지 않아 흐름을 끊기지않고 계속 섭취할 수 있었다. 이게 또 매운맛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아쉬운 맛이 될 수도 있을 거라 본다.

 

부드럽게 빠지는 뼈

고기가 부드럽게 잘 익어있어 뼈와의 분리도 쉬웠다.

 

고기의 양이 상당하다.

두툼한 고기의 모습. 

 

등갈비 한대를 먹고나서 안지기님이 함께 나오는 빵과 곁들여 햄버거처럼 만들어 먹으면 맛있다길래 한번 따라해본다.

 

빵과 곁들여 먹어도 맛있다.

구워진 모닝빵에 소스를 바르고 등갈비 살점과 샐러드를 곁들여서 먹으면된다. 만다는게 귀찮아서 그렇지 수제 햄버거를 먹는 것마냥 맛이 상당히 괜찬았다.

 

감자튀김은 특별할 거 없다.
폭립에서 냄새가 나지 않아 먹기 편하다.

햄버거처럼 먹어도 보았으니 이제는 다양한 방법으로 맛있게 먹는 일만 남았다. 다행스럽게도 먹는 마지막까지 고기 잡내가 느껴지지 않아 꾀나 만족스러운 폭립 이었다. 다른 요리를 추가로 주문안한게 다행스러울 정도로 배가 빵빵하다. 대식가가 아니라면 폭립플레터 하나로도 두 명이서 충분히 맛있고 배부르게 이용이 가능하다.

 

요즘 결제는 제로페이가 대세인듯하다.

오랜만에 안지기님과 함께 이용해본 레스토랑 비바포르짜. 독특한 이름에 실내 분위기도 인테리어도 폭립플레터도 만족스러웠던 곳이다. 특히나 주문을 받으러 오시는 분이 외국 여성분이셨는데 굉장히 친절했다. 자세히 보니 식당에서 일하는 대부분이 외국인으로 보였는데 내가 느끼기에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우리가 음식을 맛있게 먹고 있을때 주방 쪽에서 직원분 여럿이 모여 수다를 떨고 있었는데 목소리가 많이 커서 음악소리조차도 묻혀버렸다는 점이다. 이야기를 나누실때 목소리를 조금 작게 해주시면 손님들이 더 쾌적한 레스토랑 이용이 될 듯 하다. 이 부분을 제외하면 많은 부분 만족하면서 이용했다. 지금 생각해보니 얼마 있으면 맞이할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레스토랑이 될 듯 하다.

 

썸네일
비바포르짜 폭립플레터

 

  • 상호 : 비바포르짜 VAVAFORZA
  • 전화번호 : 070-8711-0011
  • 주소 : 경남 거제시 수양로 463(수월동 1124-8)
  • 영업시간 : 10:00~23:00
  • 주차장 : 맞은편 승승삼겹 주차장 무료주차가능
  • 제로페이가맹점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